zyhwanijung

11 Added | 2 Magazines | 1 Follower | @zyhwani | Keep up with zyhwaniju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zyhwanijung”

쿼드코어 탑재한 태블릿PC가 고작 25만 원? 에이수스 '미모패드 HD7' 출시

김영우 2013-08-08<p>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7인치 화면을 갖춘 신제품 태블릿PC인 'MeMO Pad HD 7(미모패드 HD7)'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이는 작년에 출시된 미모패드 ME172의 후속 모델이다.<p>미모패드 HD7은 1,280 x 800 HD급 해상도의 IPS 화면을 갖췄으며, 쿼드코어 프로세서 및 1GB 메모리를 탑재해 성능도 한층 높였다. 여기에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고음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음향적인 만족도도 높였다.<p>그 외에 500만 …

페이스북 뉴스피드 알고리듬 개편… 브랜드 페이지에도 도움될까?

여러분은 페이스북에 들어가면 주로 어디에 머무시나요? 친구 프로필 페이지를 방문해서 담벼락에 글을 남기기도 하고, 관심있는 그룹에 가입해서 필요한 정보를 얻기도 하고.. 때로는 내가 좋아하는(팬이 된) 기업(브랜드) 페이지에 들어가서 관련 정보를 얻기도 합니다. 이 …

구글 크롬, 비밀번호 노출에 무방비 '사용자의 각별한 주의 필요'

웹 브라우저에 저장된 모든 웹 사이트 비밀번호를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열람할 수 있다? 구글 크롬의 이런 비밀번호 관리 방식 때문에 인터넷이 들썩이고 있습니다.<p>미국의 더 버지(The Verge)는 웹 디자이너 엘리엇 캠버(Elliot Kember)를 인용해 아주 …

백련산 힐스테이트, 자연을 품은 3221가구…'은평 최대 단지' | 부동산 | 시장동향 | 한경닷컴

시선집중! 이 아파트<p>잔금 2년간 무이자 유예…분양대금 30% 내면 '캐시백'<br>경전철 예정지와 가까워<p>기사 이미지 보기<p>단지 뒤편 백련산과 산책로가 바로 연결돼 있어 주거 여건이 쾌적한 ‘백련산 힐스테이트’ 전경. /현대건설 제공<p>서울지하철 6호선 새절역에서 차로 3~4분쯤 달리자 나지막한 산(백련산)과 함께 중턱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눈에 들어왔다. 현대건설이 지은 ‘백련산 힐스테이트’ 1~3차 단지다. 지난 7일 분양사무실을 방문했을 때 모든 단지는 완공됐고 일부 미계약 가구만 분양 중이었다. 오수아 분양소장은 “응암동 응암 …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의 진화! 플레이몹스, 새로운 형태의 사용자 리워드 앱 ‘리워드콜’ 출시 - 'Startup's Story Platform’

모바일 광고 플랫폼 스타트업 플레이몹스(대표: 최정우)는 어플리케이션 ‘리워드콜’을 8월 7일 출시한다. 통화 화면에서 광고를 보고 일정한 리워드를 받는 형태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적립금을 모으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p>‘리워드콜’은 기존의 어플리케이션 내 혹은 잠금 화면에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를 벗어나, 업계 최초로 사용자가 통화 화면을 이용해 광고에 참여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개발했다. 광고주에게는 모바일 내 새로운 광고 공간을, 사용자들에게는 잠금 화면에 원치 않는 사진이나 광고가 …

‘잠 못 자면 살찌는 이유’, 美 연구팀 밝혀

잠을 못 자면 뇌의 합리적 판단 기능이 떨어지고 식욕을 관장하는 부분만 활성화돼 살이 찌기 쉽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p>6일 뉴욕타임스 인터넷판 보도에 따르면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 대학 신경과학교수 매슈 워커 박사는 최근 뇌가 잠을 빼앗기면 고칼로리 인스턴트 식품에 …

운전기사도 손님도 모르는 택시 '先 승인제'

<앵커><p>밤늦게 택시탈때 특히 여성들은 더 많이 불안하죠. 그래서 택시를 타면서 카드부터 먼저 찍으면, 가족들에게 승차 정보가 전달되는 제도가 벌써 3년째 시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승객은 물론이고 기사들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p>엄민재 기자입니다.<p><기자><p>밤 늦은 …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