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k song

155 Flips | 4 Magazines | @yunsuksong2016 | Keep up with yunsuk so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yunsuk song”

경기도, 가볼만한 겨울 트레킹 명소 5선 추천

남한산성(경기관광공사 제공) © News1 진현권 기자<p>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올 겨울 가볼만할 12월 트레킹 명소 5곳을 소개했다.<p>12월 가봐야 할 트레킹 명소 5곳은 △산성, 역사와 풍경이 있는 ‘남한산성 등산로 1코스’ △초겨울 산행에서 원효를 만나는 ‘소요산’ △대한민국 국가대표 숲 ‘국립수목원’△관광 명소로 급부상한 감악산 출렁다리 ‘감악산~범륜사 코스’△통일의 꿈이 담긴 ‘평화누리길 12코스 통일이음길’이다.<p><b>◇남한산성 등산로 1코스(경기도 광주·성남시)</b><p>성곽 길이만 12㎞인 남한산성은 201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

흠좀무! 한국에서 가장 긴 '천장호 출렁다리' | 청양여행

아직 가을여행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경기도엔 며칠 전 첫눈이 내렸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눈도 더 많이 내리고 약간 추워질 거라고 하던데, 겨울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여름보다 더 신나는 계절이기도 하죠. 저는 아주 잠깐 있는 가을이 아쉬워 올해는 부여랑 청양을 …

[사소하지만 궁금한 스타일 지식] 솜털 100% 패딩이 최고?

패딩은 겉감과 안감 사이에 충전재를 넣어 푹신하게 만든 옷을 말하는데, 폴리에스테르 솜같은 인공 충전재로 만든 패딩도 있지만, 요즘 가장 흔한 건 거위 털을 넣은 구스 다운(goose down)이다. 거위털 패딩 대신 구스 다운(거위, goose down)이라 부르는 …

유네스코가 먼저 알아본 청송 신성계곡, 단풍도 다르더라

[week&] 유네스코가 먼저 알아본 청송 신성계곡, 단풍도 다르더라 . 청송에는 모두 24개의 지질 명소가 있는데 이 중 10개가 주왕산국립공원, 4개가 신성계곡에 있다. 이현주(47) 지질해설사는 "화산이 9번 폭발한 주왕산에선 불과 관련된 지질 환경을 많이 볼 …

충주 여행의 낭만 - 여행 노하우

충주 여행을 떠날 때 볼 곳과 먹을 곳, 잠잘 곳.

[시승기] 기아 올 뉴 모닝 vs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이데일리 오토in 김학수 기자] <b>‘모닝이 발전했다. 하지만 아직 스파크에겐 무리였다.’</b><p>시승을 마치며 드는 생각이었다. 아쉬움으로 점철되었던 종래의 모닝보다는 확실히 발전하며 기대 이상의 하체 움직임을 선보였던 올 뉴 모닝으로 호기롭게 쉐보레 더 뉴 스파크에게 …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전북 남원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남원시 제공)2017.10.19./뉴스1 © News1 박효익 기자<p>제40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축제가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전북 남원시 산내면 부운리 지리산 뱀사골 탐방안내소 일원에서 진행된다.<p>산내면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산내면과 지리산국립공원북부사무소가 후원하는 이번 단풍축제는 천년송 소원빌기, 구절초비누 만들기, 기념엽서 쓰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p>또 산내지역에서 생산되는 사과, 오미자 등 농특산품 판매행사도 진행되며, 단풍음악회와 노래자랑 등의 문화행사와 지리산 생태전시관 …

단풍 절정인 '조선왕릉'에서 전통문화 즐겨볼까

광릉 국립수목원(경기도 제공) © News1 진현권 기자<p>10~11월 단풍이 절정인 유네스코 세계유산 조선왕릉에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개최된다.<p>문화재청 조선왕릉관리소(소장 권석주)는 2017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1월5일까지 조선왕릉에서 전통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p>조선왕릉은 500년 이상 지속해온 조선왕조의 왕과 왕비의 무덤이 온전히 보존되어 전해지는, 세계적으로 그 예가 드문 유적이다. 문화유산의 진정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2009년 조선왕릉 40기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일괄 등재된 바 …

[추석특집②]가볼만한 곳-낭만적인 가을바다 매력 속으로

【서울=뉴시스】김정환 이종희 기자 = 장장 열흘에 달하는 올해 추석. 기회가 된다면 해외여행을 떠나 견문을 넓히고 경험을 쌓는 것도 좋겠지만, 올해는 중국의 사드 보복 직격탄을 맞은 국내 관광산업과 내수를 생각해 국내 여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p>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다 …

[일일오끼]대하가 돌아왔다 홍성으로 떠나는 맛기행

"자연산 대하는 남당항에서 팔기에도 물량이 빠듯해유. 서울서 파는 건 대부분 양식이쥬. 글구 여기에 대하만 있나유? 꽃게, 전어까지 가을 별미를 죄다 먹을 수 있지유. " . 김 위원장은 "바가지 논란과 원산지 문제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모든 업소가 가격을 …

[올림픽 관광로드⑨] 마음의 평안 그리고 힐링…강원도 템플로드

산과 물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 사찰. 강원도 사찰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쉼을 얻을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강원도 대표적인 사찰 4곳을 소개한다.<p>◇설악산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담·신흥사<p>설악산국립공원 전경. 2017.7.12/뉴스1 © News1 © News1 최석환 기자<p>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다면 설악산의 정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담사와 신흥사를 추천한다.<p>신흥사는 설악산국립공원 입구에서 입장료와 문화재 관람료(성인 3500원, 중고생 1000원, 초등학생 …

[여행] 적벽, 그리고 천불천탑에 새겨진 백일간의 분홍꿈

전남 화순 초가을 적벽여행<br>40년만에 문을 연 '화순적벽'<br>노루목·이서·몰염·창랑적벽 등<br>천개의 석탑과 석불 '운주사'<br>화순 곳곳을 붉게 물든 '배롱나무 꽃'<p>[화순=글·사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거대한 바위절벽은 검붉게 치솟아 있었다. 그 앞을 흐르는 물은 갈수기였는지 …

9월엔 절경 다도해길을 걷자

시금치와 파가 돋아 초록 계단으로 변신한 다랭이밭이 푸른 남해와 어우러지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그래서 억새와 갈대를 찾아 나서는 여행은 가을의 꽃놀이라 할 수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갈대 여행지를 꼽으라면 국내 최대 갈대 군락지 전남 순천 순천만이다.

9월에는 바다내음 가득한 다도해길 걸어볼까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바람이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남해안의 풍광을 머금은 다도해길을 가족이나 연인과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 높고 푸른 하늘과 함께 마치 별을 품고 있는 듯 반짝이는 바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계절이다.<p>한국관광공사는 9월을 맞아 이달에 걷기 …

[굿모닝 내셔널]‘하늘 위를 걷는 듯' 국내 최장 ‘소양강 스카이워크’ 인기 비결은

“할머니·할아버지 손 놓으면 안 돼. 무서워요. 어~어~ 다리도 흔들려요.”<p>지난 18일 오후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소양강 스카이워크’. 한 아이가 중년 부부의 손을 잡고 스카이워크 다리를 조심스럽게 걸어가고 있었다. <br>바닥이 투명한 유리 구간이 나오자 아이가 갑자기 …

산호빛 바다와 은빛 모래가 펼쳐지는 통영 비진도 해수욕장!! (통영 해수욕장/통영명소/통영여행)

무더운 여름이 되면 많은 분들께서 산으로, 계곡으로, 바다로 피서를 떠납니다. 하지만 피서 인파가 한꺼번에 몰리게 되면 한적하고 조용한 피서는 온데간데 없고, 오히려 고생만 실컷하기도 하죠... 그래서 인파가 넘쳐나는 극 성수기를 피해, 자동차 소리가 없는 조용한 …

가야 시대로의 시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마산해양드라마세트장!(창원명소/창원여행)

드라마세트장은 옛스러움을 즐기기 좋은 장소 입니다. 특히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세트장은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즐거운 여행지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전국 각지에는 드라마세트장이 많은데요, 창원 마산합포구에도 옛 가야시대의 해안가를 재현해 …

[여행] '억겁세월 땅' '화산속살 물'…변산반도는 기억한다

변산반도국립공원에 새긴 땅의 기억<br>내변산·외변산 둘러친 전북 부안땅<br>수만권 책을 쌓아놓은 듯한 채석강<br>화강암·편마암 위 퇴적암으로 성층<br>외변산 대표 물줄기 30m '직소폭포'<br>주상절리 떨어져 나와 장관 만들어<p>[부안=글·사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채석강으로 유명한 변산반도는 …

스트레스에 최고, 최악 음식 8가지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바야흐로 스트레스 계절이다. 장마철 높은 습도와 무더위 때문에 스트레스는 더욱 가중된다. 시원한 맥주를 마시거나 친구를 만나 수다를 떨거나 혹은 명상에 빠지거나, 스트레스 해소에는 저마다의 비법이 있다. 음식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에 도움이 될까. 호주 <허핑턴 포스트>는 최근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피해야 할 음식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 8가지를 소개했다.<p>스트레스를 받을 때 정제된 설탕이 들어간 음식은 피해야 한다. 한겨레 DB<p><b>1</b><i>. 정제된 설탕 대신 다크 초콜릿을…</i><p>스트레스를 받으면 ‘단것’이 먹고 싶다? 절대 안 된다. …

[일일오끼]해수욕하러 속초? 난 온종일 먹느라 바쁘다

원래 하루 다섯 끼 먹는다는 스페인 사람도 두 손 두 발 다 들 법하다. 속초 사람들은 번호표 뽑고 기다리는 대형식당보다 장사항이나 동명항 주변의 허름한 횟집에서 물회를 먹는다. 황영철 대표는 "뱃사람들의 여름 별미였던 물회는 원래 지금처럼 화려하지 않았다"며 …

똑 소리 나는 트래블키트

언제 어디에서든 쾌적한 상태를 지켜주는 간편하고 똑똑한 트래블 키트.

무안의 연꽃 피는 여름날

무안의 백련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는 7월부터 9월 사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낮은 섬 .. 가파도까지 가는 높은 마음의 여정 ..

<b>가파도 part. 1</b> 제주도 주변으로 작은 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주도 남서쪽에 마라도와 가파도가 있습니다. 마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섬입니다. 마라도와 제주도 사이에는 가파도라는 섬이 있습니다. 오늘 찾아갈 곳은 가파도입니다. 가파도가 가장 인기 …

거제 샛바람소리길. 이름만큼이나 싱그러움이 가득한 대나무 숲길

<b>방쌤의 여행이야기</b><b>거제여행 / 거제 가볼만한곳 / 구조라해수욕장</b><b>거제 수국 / 거제 대나무 / 거제 구조라</b><b>거제 구조라 샛바람소리길</b><br>지난 주, 제주로 여행을 떠나기 전 당일치기 코스로 거제를 먼저 찾았다. 수국이 가득 피어있는 거제 남부면의 해안도로를 달려보고 싶다는 생각도 …

여름 향수 신제품

무더위를 시원하게 바꿔줄 여름 향수 신제품<p>2017.07.07<p><b>1 PENHALIGON’S</b> 웅장한 아치형 천장에 고급스러운 마블링 타일이 특징인 터키식 온천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향수. 신선한 장미 향과 그린 제라늄 향이 어우러졌다. 사보이 스팀 100ml 26만원. <b><br>2</b> …

[배스낚시 2017년 07월초-충북 옥천 대청호 환평리]물빠져서 도강

날짜 2017년 07월 01일장소 충북 옥천 군북면 이평리시간 15:00~17:00날씨 장마철 비가 내림채비 릴로드 라인 채비 조과 도요-우라노G2 7점 Js-닉스팝2 MH 선라인-베이직fc 12lb 4호봉돌+1호훅-프리리그 2짜 다수 3짜 2 4짜 1 가물킹 1패턴 …

비진도·동피랑·멍게비빔밥···통영이 부른다

지난 6월 20일 통영시가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4월부터 5월까지 통영시를 찾은 방문객들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9% 증가했으며, 1박2일 일정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박2일 일정이 많은 이유는 동피랑 마을, 통영 중앙시장 맛집, 루지 등 …

동해안서 가장 큰 백사장··· 영일대 해수욕장서 회 한점 넣어볼까

이 해수욕장은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사장 해수욕장으로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한 곳으로 꼽히고 있어, 해마다 많은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영일대 해수욕장을 방문해 여름 바캉스를 즐기고 있다. 낭만이 가득한 영일대 해수욕장 일대에서는 시원한 물놀이와 여유로운 …

테마별 전국 글램핑장 16 - Part 1

놀라운 대자연이 펼쳐지거나 독특한 디자인의 텐트를 갖춘 전국의 글램핑장을 안내한다.

빗소리도 풍경이다···비 오면 더 좋은 여행지

세상에는 외려 비가 와야 더 좋은 여행지가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7월에 가볼 만한 여행지로 비 풍경이 좋은 여행지 4곳을 추천했다. 낭만적인 우중 산책길 서울 창덕궁 가림막 없이 너른 마당이 펼쳐진 궁궐은 햇볕 쨍쨍한 날보다 비오는 날 구경해야 더 좋은 여행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