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9746

27 Flips | 1 Magazine | @youn974670003 | Keep up with youn9746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youn9746”

4月 美 스마트폰 점유율 애플 1위 굳건

지난 4월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점유율이 올 초 대비 오히려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시장에서 애플 아이폰의 강세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p>​<p>7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컴스코어에 따르면 지난 4월까지 세 달 간 미국 시장에서 판매된 스마트폰 점유율을 조사한 결과 애플은 43.1%의 점유율로 1위를 지켰다.<p>​<p>이번 조사는 2월부터 4월까지 세 달간 미국 내 13세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애플의 점유율은 지난 1월 41.4%에서 1.8% 포인트 증가했다.<p>​<p>2위는 삼성전자로 점유율은 28.6%로 …

[6월-1주] 주간 포털 브리핑

이미 발표된 포털업계의 소식들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매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요약본’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p><b>네이버</b><p>네이버문화재단, EBS와 ‘문화의 안과 밖’ 고전 강연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우선 토요일마다 진행중인 ‘문화의 안과 밖’ 강연회와 관련한 정보 제공과 방송프로그램 기획 및 문화 콘텐츠 개발 업무에 상호 협력하기로. ‘문화의 안과 밖 시즌2’ 고전강연 방송 후 네이버TV캐스트로 제공. ‘열린연단:문화의 안과 밖’ 강연영상과 토론, 강연원고 전문은 ‘문화의 안과 밖’ 홈페이지와 …

‘애플워치’가 바꿀 내 손목의 변화들

‘애플워치’ 국내 출시 날짜가 확정됐습니다. 애플은 6월5일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을 포함해 애플워치 2차 출시 국가를 발표했지요. 이탈리아와 멕시코,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대만이 애플워치 2차 출시 국가에 포함됐습니다. 국내에서는 오는 6월26일부터 애플 공인 대리점이나 애플 온라인스토어에서 애플워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p>청담동 의류 편집매장 분더샵에서도 애플워치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애플은 판매 단계부터 애플워치에 고급 시계 이미지를 씌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담동의 고급 의류 매장을 애플워치 …

세살 여아 시신에 울어버린 中대륙

기적은 끝내 일어나지 않았다. 지난 1일 중국 양쯔강에서 침몰한 유람선 `둥팡즈싱`호가 442명의 사망·실종자를 낸 참사로 막을 내렸다.<p>중국 구조당국은 6일 언론발표를 통해 이번 침몰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396명, 실종자가 46명이라고 밝혔다. 456명의 전체 탑승객 가운데 첫날 구조된 14명을 제외한 442명 전원이 사망하거나 실종한 것으로 공식 확인한 것이다.<p>신중국 건국 이전인 1948년 2000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장야호` 폭발사고 이후 최악의 선박사고다. 당국은 더 이상 생존자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구조인력과 헬기 …

[메르스 공포]서울교육청 강남·서초 126개 학교 일제 휴업령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서울시교육청이 7일 서울강남지원청 산하 강남·서초구의 126곳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대해 휴업령을 내렸다. 이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8일 일제히 휴업에 들어간다. 기존에 함께 논의됐던 이 지역 중학교는 학교 자율에 맡기기로 했다.<p>이 날 시교육청은 오후 2시 조희연 교육감 주재로 메르스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서울 강남교육지원청 산하 강남·서초구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8일 휴업령 시행 여부를 결정했다. 이 결정에 따라 8일 휴업하는 유치원은 69곳, 초등학교는 57곳이다.<p>회의에 앞서 조 교육감은 "오전에 있었던 …

지난달 27일 이후 삼성서울병원 응급실에선 무슨 일이

◆ 메르스 비상 ◆<p>지난달 27일 이후 삼성서울병원 응급실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최초 환자에 이어 새로운 슈퍼 전파자로 분류되는 14번 환자가 이 병원 응급실을 이용한 이후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3차 감염자가 급증했다. 이 환자와 접촉해 늘어난 3차 감염자만 17명이다.<p>삼성서울병원은 지난달 20일 국내 첫 메르스 환자(68·남)를 최초 진단해 국내 메르스 유입 사실을 확인한 공로에도 불구하고 14번 환자의 정확한 이력을 알지 못한 채 응급실에 사흘이나 놓아두면서 메르스 확산을 막지 못했다.<p>7일 오전 삼성서울병원은 …

'메르스 병원' 24곳 실명 공개…환자 64명·사망 5명 | 사회 | 뉴스 | 한경닷컴

정부가 메르스 병원명단을 공개한 7일 오전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의 로비가 환자와 보호자들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한산한 모습이다. 연합뉴스<p><b>삼성서울병원서 감염 환자 17명…새로운 방역 최전선 부상<br>격리관찰자 2천361명…자가격리 2천142명·기관격리 219명<br>복지부-지자체, 협조강화…지자체에 환자 확진 판정 권한<br>서울 강남서초·경기도 일부 학교, 내일부터 일괄 휴업</b><p>삼성서울병원에서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에 감염된 환자가 7일 모두 17명으로 늘어났다.<p>환자수는 14명이나 무더기로 늘어 64명이 됐으며 사망자도 1명 추가돼 5명으로 …

메르스 초기증상 살펴보니 감기와 비슷, 어떤가 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초기증상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p>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메르스는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것으로 주로 38도 이상의 발열을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과 같은 호흡기 증상을 보이며 설사, 변비 등의 소화기 증상을 보이는 경우도 있다.<p>특히 평소 만성질환을 갖고 있는 자나 면역저하자의 경우 폐렴이나 급성신부전 등의 합병증이 동반돼 일부 심한 경우 중증으로 진행되기도 한다.<p>메르스는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가 현재는 없지만 초기 증상을 막기 위해선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