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연

14 Flips | 1 Magazine | 2 Likes | 1 Follower | @waterbottlecrew | Keep up with 강소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강소연”

Hillary Clinton wins award from gay hookup app

Users of Grindr, the leading gay hookup app, have voted Hillary Clinton their "Straight Ally of the Year."<p>The former secretary of state joins a slate of other noteworthy figures highlighted in Grindr's 'Best of Awards' for 2014, including Neil Patrick Harris (voted "Gay Icon of the Year" for the …

팬택 채권단, 이통사 결정시한 또 연기…"언제까지?"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팬택 채권단이 이동통신3사의 팬택 채권 출자전환 결정 시한을 또 다시 연기했다. 그러나 이통사들이 사실상 참여 거부의 뜻을 전달한 상태에서 결정 시한만 반복적으로 연장하는 것은 사실상 의미가 없다는 지적이 나온다.<p>13일 업계에 따르면 팬택 채권단은 채무상환 유예 기한을 기존 14일에서 추가로 연장하기로 했다. 이통사 참여가 전제되지 않으면 팬택의 회생이 불투명하다고 판단해서다. 앞서 채권단은 이통사들이 보유한 매출채권 1800억원을 출자전환하는 것을 전제로 팬택의 채무상환을 14일까지로 미룬 바 …

'팬택 구하기' 플랜B 있다

1800억 출자전환 대신 상환유예·신규자금 지원 전제땐 해법 가능성<br>팔짱낀 채권단·이통사…중재자 부재 속 커뮤니케이션 창구 절실<p>[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팬택 사태가 교착상태에 빠져들었다. 채권단이 팬택 정상화의 전제 조건으로 삼은 이동통신 3사의 1800억원 매출채권 출자전환은 사실상 '불가'로 결론이 났다. 채권단은 채무상환 유예기한을 연장하면서 이통사의 입만 쳐다보지만 이통사들은 요지부동이다. 이대로라면 파행은 불가피하다. 일각에서 팬택 사태 해결이라는 목적에 부합하는 '플랜B'에 눈길을 두는 것은 그 때문이다.<p>◆"출자전환 …

팬택 협력사 "부품대금 최대 30% 받지않겠다"…지원 촉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팬택 협력사들이 팬택 협력사 협의회를 구성하고 팬택으로부터 받아야 할 부품 대금 10~30%를 받지 않기로 결의했다.<p>협의회는 15일 "팬택의 워크아웃 사태가 이해관계자들의 수수방관으로 어떠한 해결책도 찾지 못한 채 표류하고 있다"며 "서 더 이상은 기다릴 수 없어 팬택보다 더 어려운 550여개의 협력업체들이 팬택 살리기에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p>이어 "현재 팬택 협력업체들은 팬택에 부품 공급을 못해 직원들 대부분이 무급휴직 중"이라며 "이번 주 중 해결책이 나오지 않으면 70~80%의 협력업체들이 부도를 …

팬택 회생논의 중재자가 없다…사태해결 불투명(종합) | 연합뉴스

채권단-이통사 이견 장기화...정부 "시장 자율에 따라 결정"<p>(서울=연합뉴스) 김태종 이지헌 권영전 김은경 기자 = 팬택 회생을 두고 채권단과 이동통신 3사가 이견을 좁히지 못하는 가운데 중재를 맡아야 할 당국도 뒷짐만 지고 있어 사태해결 전망이 불투명하다.<p>팬택은 …

팬택 "출자전환 아니면 채무상환 유예라도.."

이통사들의 침묵 속에 팬택의 워크아웃 지속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팬택이 출자전환 대신 채무상환을 2년 연장해줄 것을 이통사에 새롭게 제안했다.<p>​<p>앞서 채권단이 경영 정상화의 전제조건으로 삼은 1천800억원 매출채권 출자전환에 이통사들이 사실상 거부 의사를 표하면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려는 시도다.<p>​<p>15일 업계에 따르면 팬택은 채권단과 이동통신 3사에 출자전환 대신 채무상환 유예기간을 2년 뒤인 2016년으로 연장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와 함께 팬택 제품에 대한 최소 판매 물량을 보장해 줄 것도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

'경기 끝장부양' 최경환노믹스…"부동산 먼저"

홈 > 경제 > <b>정책</b> --><p>"경기 끝장 부양" 최경환노믹스 시동..불쏘시개는 부동산<p>"한국경제 세가지 함정..내수경기 정조준"<br>"가계소득 증가 따르는 성장...기업소득 가계로 돌린다"<p>(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2014-07-16 07:26 송고 | 2014-07-16 08:57 최종수정<p>"경기가 살아나고 심리가 살아날 때까지 거시정책을 과감하게 확장적으로 운용하겠다"<p>박근혜 정부의 경제성패를 가를 '최경환노믹스'가 시동에 들어갔다.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적지 않지만 최 부총리의 의지는 확고하다. 최경환노믹스의 근간은 두가지다. 하나는 …

LTV·DTI 규제 폐지 추진

이르면 내년부터 은행 자율에 맡겨<br>우선 전국 ‘LTV 70%’로 상향 추진<br>2억원 아파트 1억4천만원까지 대출<br>총부채 상환비율은 아직 저울질<br>금융당국은 TF 꾸려 보완책 검토<br>기재부는 ‘60%로 상향 조정’ 주장<p>박근혜 정부 2기 경제팀이 이르면 내년부터 담보인정비율(LTV·엘티브이)과 총부채상환비율(DTI·디티아이) 규제를 아예 없애고 은행 자율에 맡기는 방안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은 엘티브이는 수도권과 은행을 포함해 모두 70%로 대폭 올릴 방침이며, 디티아이는 미세조정과 큰 폭 완화 사이에서 저울질을 하고 있다.<p>15일 정부 …

영화 ‘또 하나의 약속’, 청소년에 좋은 영상물로 선정 - 고발뉴스닷컴

영화 <또 하나의 약속(감독 김태윤)>이 영상물등급위원회(이하 영등위)가 선정한 올해 1분기 청소년을 위한 좋은 영상물 극영화 부문에 선정됐다.<p>청소년을 위한 좋은 영상물은 영등위가 청소년이 볼 만한 좋은 영상물을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각 1편씩 …

공인인증서, 쇼핑몰 보다 더 큰 문제는?

공인인증서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 이용의 걸림돌이 돼왔다는 박근혜 대통령의 지적에 따라 대안 결제방식에 대한 논의가 한창이다.<p>​<p>문제는 공인인증서를 통한 신원확인, 전자문서 위변조 방지, 거래내역 부인방지 기능이 국내 환경에서 더이상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이다.<p>​<p>해외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들이 결제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인터넷뱅킹에 사용된 보안방식이 이미 수차례 해커에게 노출돼 피해를 입혀왔다는 것이다.<p>​<p>현재로서는 공인인증서를 활용하는 방식은 그대로 두되 액티브X를 걷어내고 웹표준으로 거론되고 있는 …

채권추심 수렁서 구제…시민이 나서 ‘빚탕감 운동’ 펼친다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한겨레

서울의 길거리에 대출광고 전단지가 널려 있다. 저신용 서민들은 긴급한 사정 때 고금리 사채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김정효 기자 hyopd@hani.co.kr<p>국내에서도 시장에서 헐값에 매각되는 ‘장기연체 부실채권’을 시민들이 직접 매입해 소각하는 ‘롤링 주빌리’(Rolling Jubilee) 운동이 시작된다. 금융채무 불이행자 100만명, 가계부채 1000조 시대에 장기 연체 채권이 대부업체 등의 수익사업으로 이용되며 벌어지는 부실채권 시장의 심각한 현실을 알리기 위한 시도다.<p>사단법인 희망살림, 사회적기업 에듀머니 등 …

‘셧다운제’ 놓고 여가부 “청소년 중독 심각” vs 문체부 ”목적 숭고해도 없애야“ - 파이낸셜뉴스

"셧다운제는 청소년의 게임중독을 예방하고자 하는 숭고한 목적이 있어 폐지는 신중하게 검토해봐야 합니다."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p>"목적이 숭고하더라도 규제는 폐지해 주실 거죠?" -유진룡 문화체육관광부 장관<p>"······" -조윤선 장관<p>지난달 박근혜 대통령 주재로 열린 규제개혁 토론회 이후 게임 셧다운제 찬반 논란이 부처 간 갈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주무부처인 문체부는 산업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셧다운제를 폐지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여성가족부는 청소년을 게임중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규제 폐지는 신중해야 한다는 입장이다.<p>3일 …

김조광수 '성형·다이어트 과대광고 금지 조례 만들자'

지방선거에 처음 후보를 낸 녹색당이 "지금 모습 그대로 행복한 세상"을 표방하며 성평등·인권 공약을 발표했다. 3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김조광수 감독 등 녹색당 관계자들이 발표한 공약은 크게 성평등, 성소수자, 장애인, 이주민 정책, 네 종류로 세분된다.<p>성평등 …

“집값 내렸으니 이자 더 내”.. 하우스푸어 ‘눈물’ - 파이낸셜뉴스

#. 주택담보대출 만기 연장을 위해 A은행을 찾은 김미숙씨(가명). 돌연 해당 아파트 시세가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만기 연장보다는 신용대출로 전환해야 한다는 은행 직원의 말을 듣고 크게 놀랐다. 은행 직원은 현재 금리의 두배 가까이 올리겠으니, 원치 않으면 일시 상환할 것을 요구했다. 김씨는 "그간 많은 돈은 아니었지만 꾸준히 상환금을 납입해 왔고, 수십만원에 달하는 이자 역시 매달 꼬박꼬박 냈다"며 "대출 연장은커녕 갑자기 집값이 떨어졌다고 해서 이자를 과도하게 책정하는 것은 빚을 어떻게 갚으라는 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