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 Sung Sun

6 Flips | 1 Magazine | 2 Likes | @sungsun | Keep up with Hong Sung Su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Hong Sung Sun”

"고민중입니다"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 페이스북에…

▲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가 페이스북을 통해 모바일게임사와의 상생 의지를 피력했다<p>위메이드의 남궁훈 대표가 국내 모바일게임사와의 상생 의지를 피력했다. 남궁 대표가 생각하는 상생이란 일부 업체를 지정해 인큐베이팅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 전체에 이득이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다.<p>남궁훈 대표는 20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소규모 모바일게임사와 상생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 중에 있다고 밝혔다. 남궁 대표가 밝힌 아이디어는 크게 3가지다. 우선 위메이드의 사내 카페테리아 테이블에 태블릿 PC 및 게임 안내지를 비치해 각 …

스마트폰 개발사들 모여라, 이통사 등 스마트폰 지원사업 ‘성황’

조학동2013-05-21<p>“스마트 폰 콘텐츠 개발사들은 응모하세요. 지원해드립니다.”<p>스마트폰 콘텐츠 지원사업이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전국 지자체들, 이동통신사들, 그리고 각종 정부 기관 등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스마트폰 육성’을 슬로건으로 개발자들을 유혹하고 있다.<p>전국적으로 모바일 개발자들이 늘어나고, 창업이 활발해지는 등 대세가 된 ‘스마트폰 콘텐츠’에 대해 다양한 지원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개발자들은 기회만 잘 잡으면 손쉽게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할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p>먼저 매년 50억 원의 예산이 …

이코노믹리뷰

텀블러 창업자 데이비드 카프(왼쪽)와 야후의 최고경영자 머리사 메이어(오른쪽)/ 사진제공 : baidu<p>야후가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의 새로운 강자를 인수함에 따라 IT업계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p>20일 외신에 따르면 야후가 11억달러(약 1조2000억원)에 마이크로블로깅 사이트 ‘텀블러’를 인수했다. 이에 야후의 최고경영자(CEO) 머리사 메이어가 던진 승부수의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로 인해 텀블러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26세의 데이비드카프가 새로운 IT 갑부의 대열에 합류해 화제다.<p>텀블러는 이용자가 쉽고 …

트위터에 누구나 광고할 수 있다..

트위터가 광고 서비스를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검색 광고 등을 통합적으로 이용하는 광고 에이전시 등을 위해 광고API를 지난 번에 공개했는데, 이번에는 트위터에 누구나 광고를 할 수 있는 서비스(Twitter Ads Self …

페이스북을 떠나는 사람들…이유는? - 전자신문

美·英서 인기 시들…30%가 '피로감'만 느껴<p>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새 장을 연 페이스북은 모바일 시대의 총아다. 올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했다. 전 세계 가입자는 9억8000만명 수준으로 10억명 돌파가 눈앞이다.<p>파죽지세처럼 보이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얘기가 다르다. 미국과 영국에서는 인기가 시들해지고 있다. 미국 월간 순방문자는 지난 1년간 1000만명 줄었다. 영국에선 5개월 만에 200만명 감소했다. 떠나는 사용자를 새로운 가입자로 만회하고 있는 셈이다.<p>이탈자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단서는 곳곳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