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인

32 Flips | 6 Magazines | 2 Likes | @sunbeeangel | I'm hero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12월29일 재개봉 확정

영화 '러브 액츄얼리', '세렌디피디'와 함께 로맨틱 코미디의 바이블로 통하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이 재개봉한다.<p>오는 29일 재개봉하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서부 끝 시애틀에 사는 남자 샘과 동부 끝 볼티모어에 사는 여자 애니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단 한 번의 라디오 사연으로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리는 작품이다.<p>'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지난 1993년 개봉해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크리스마스 로맨스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크리스마스에서 밸런타인데이로 이어지는 로맨틱한 …

재규어 “12월 차 구매하고 ‘아이스 아카데미’ 행운 잡으세요”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재규어 구매 고객 대상 2가지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p>12월 중 재규어 XJ, F-타입, F-페이스 일부 트림(S, First Edition, 35t R-Sport) 구매 및 출고를 마친 …

테크홀릭

쓸만한 2in1 PC를 찾는다면? 레노버 MiiX510 개봉기

지난 9월 출시된 레노버의 12.2인치 2in1 PC , 'MiiX510'을 가져왔습니다.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가 탑재된 차가운 메탈 몸통, 150도로 꺾여지는 독특한 힌지, 잘 정돈된 인공가죽으로 멋을 더한 키보드 커버가 참 감성적입니다.<br>한 번 충전으로 약 …

몰디브 속 또 다른 신세계가 열리다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11월 개장<br>고오션 트래블, 요금 20% 할인 이벤트 실시<p>[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평생을 약속한 사랑하는 연인과의 꿈 같은 시간을 보내기에 ‘몰디브’라는 장소만큼 더 꿈 같은 곳이 있을까. 특히 몰디브는 커플 여행을 위해 찾는 이들이 많기 …

손목시계, 스마트를 품다···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15종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또는 '스마트 아날로그 워치'를 알고 있는가?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는 스마트워치와 기존 시계의 장점을 융합한 제품 범주다. 다시 말해 기존 시계의 디자인과 스마트워치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론적으로는 분명히 그렇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애플이나 …

콩코드의 뒤를 잇는 초음속 제트기의 부활

[초음속 여객기 콩코드]<p>1970년대 등장해 마하 1.7이라는 엄청난 속도로 하늘을 갈랐던 콩코드는 2003년을 마지막으로 운항을 끝내고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엄청난 속도를 내기 위한 연료를 감당할 수 없었고 설계 문제로 승객도 많이 태울 수 없었습니다. 당연히 …

'공각기동대' 리메이크 첫 공식 예고편 (Ghost In The Shell Trailer·자막有) [미스터 통통]

테크홀릭

와인과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1) 시칠리아

여러분은 이탈리아 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화려했던 로마제국의 유적이 남아 있는 곳, 중세 르네상스 시대 메디치 가문의 흔적이 숨쉬는 관광지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조금 더 색다른 이탈리아 여행은 어떨까요? 사실 이탈리아는 프랑스 못지않게 대표적인 와인 생산 …

트론이 떠오르는 BMW의 컨셉 바이크

지난 11일 BMW가 Motored Vision Next 100 컨셉 바이크를 공개했다. 이 바이크는 다음 100년을 이끌 기술을 담은 컨셉 형태의 바이크라고 한다.<p>일반적인 바이크와 다른 느낌으로 마치 SF영화인 트론이 떠오른다.<p>상대적으로 큰 바퀴와 이를 잇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GLS 350d와 GLE 350d 쿠페 출시

더 뉴 GLS, SUV의 S클래스를 표방하는 최고급 플래그십 SUV<br>더 뉴 GLE 쿠페, 다이내믹한 성능과 개성있는 디자인의 쿠페형 스포티 SUV<p>[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더 뉴 GLS'와 스포티 SUV '더 뉴 GLE 쿠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p>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GLS와 더 뉴 GLE 쿠페 출시를 통해 총 6종의 SUV 라인업을 구축하며 막강한 메르세데스-벤츠 SUV 풀라인업을 완성했다.<p>더 뉴 GL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

'골프 천재' 키이스 플랫 실화 '스퀴즈', 내달 10일 개봉

천재 골프 선수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스퀴즈'가 내달 1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br>'스퀴즈'는 전문 도박사에 의해 함정에 빠져 이겨도 죽고, 져도 죽는 운명의 경기를 앞둔 천재 골퍼의 실화를 담은 영화다.<p>라스베이거스 프로 골퍼로 활동한 골프 천재 키이스 플랫의 실화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스포츠 중계 프로듀서 테리 재스트로가 실제 골프 세계를 완벽하게 스크린으로 옮겨냈다.<p>골프 천재의 영화가 개봉한다. © News1star/ '스퀴즈' 포스터<p>커리어 그랜드 슬램 3번에 빛나는 골프의 제왕 잭 니클라우스는 “흥미로운 스토리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S-클래스 기반의 SUV ‘GLS’와 쿠페형 SUV ‘GLE 쿠페’ 출시

<b>“SUV의 S-클래스”를 표방하는 최고급 플래그십 SUV - 더 뉴 GLS</b><p>‘더 뉴 GLS’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이 총망라된 S-클래스 기반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프리미엄 7인승 플래그십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p>길이 5,130mm, …

'인페르노' 오늘(19일) 개봉, 관람포인트 3가지 공개

톰 행크스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인페르노'가 관람 포인트 TOP 3를 전격 공개했다. <br>19일 개봉된 '인페르노'는 댄 브라운 시리즈의 신작이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다빈치 코드'(2006), '천사와 악마'(2009) 시리즈를 성공시킨 주역들이 다시 뭉쳤다는 점이다. 댄 브라운 원작, 론 하워드 감독, 그리고 톰 행크스의 완벽한 조합은 독보적 미스터리 스릴러를 탄생시키며 전 세계 로버트 랭던 시리즈의 흥행 열풍을 일으켰다.<p>댄 브라운의 시리즈가 모두 영화화가 되지 않은 것처럼 이전 시리즈들과는 달리 '인페르노'는 실제 전 …

재규어 코리아, AWD 모델 추가로 더욱 강력해진 ‘2017년형 XE’ 공식 출시

‘재규어 XE’는 역대 재규어 세단 중 가장 가볍고 가장 강성이 높으며 가장 에어로다이내믹한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재규어 디자인의 핵심인 뛰어난 프로포션, 다이내믹하면서도 엣지 있는 느낌을 살린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이다.<p>‘2017년형 재규어 XE’는 2.0 인제니움 …

칼럼 | '센티언트 툴'은 노동시장의 대재앙이다

CIO Korea<p><b>필자의 오랜 친구이자 세계적 미래학자 중 한 사람인 데이비드 존슨은 얼마 전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에 무시무시한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를 통해 그는 센티언트 툴(Sentient Tool)의 급격한 확산이 노동시장에 엄청난</b> …

원하는 업데이트만 설치 못한다··· MS, 윈도우 7·8.1도 '누적' 방식 적용

CIO Korea<p><b>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7과 윈도우 8.1용 새로운 패치 정책을 내놓았다. 이는 11일부터 적용된다.</b><p>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 제품 마케팅 이사 마이클 니하스는 기업 블로그에 타임 테이블처럼 보이는 표를 곁들여 글을 올렸다. 현재 가장 널리 사용하는 …

[김조한의 미디어 세상] 디즈니가 넷플릭스를 인수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IT동아] 10. 디즈니가 넷플릭스를 인수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p>넷플릭스의 다사다난했던 3분기가 끝났다<p>2016년 3분기 넷플릭스에게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 이후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역사를 바꾼 대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가 나왔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즈니 영화를 독점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미국 한정).<p>CW드라마였던 플래시 시즌2, 슈퍼걸도 넷플릭스 리스트에 올라왔습니다.<p>1억 2,000만 달러를 투자해 소니(Sony Pictures)와 함께 만든 드라마 겟다운(Get Down)은 …

어째서 지구상에 살인이 끊이지 않는가

사진 픽사베이<p>‘왜냐하면 우리 인류는 살인자의 후손이기 때문입니다.‘<p>어째서 지구상에 살인이 끊이지 않는가라는 질문에, 이처럼 불온한 답을 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노력과 용기가 필요할까. 저 한마디 문장을 말하기 위해 데이비드 버스는 무려 7년간 살인에 대한 …

테크홀릭

[단독] "가난 끝낼 첫 세대, 기후변화 막을 끝 세대 되자"

■ <b>`반기문 유엔백서` 매경 단독 입수…사무총장 첫 기록물</b><p>"우리는 지구상의 지긋지긋한 가난을 끝낼 첫 세대, 최악의 기후변화를 막아낼 마지막 세대가 될 수 있습니다."<p>10년 임기(2007~2016년)의 종착역에 선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임기 중 현안과 소회를 집대성한 유엔백서를 최근 발간했다. 지구촌 곳곳을 누빈 반 총장의 발자취와 그의 진한 땀방울을 느낄 수 있는 이 기록물은 유엔 사무총장 10년 활약상을 담은 것으로 70년 유엔 역사에서 이런 형식의 백서가 발간된 전례가 없다. 10일(현지시간) 매일경제가 단독 입수한 `더 …

한국인 10명 중 4명 "여행은 싸고 실속 있어야"

스카이스캐너 '2016 아태지역 여행소비트렌드' 조사<p>[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한국인 10명 중 4명은 지속되는 경제불황에 보다 저렴하고 내실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p>세계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조사한 ‘2016 아태지역 여행소비트렌드’에 따르면, …

서울~부산 20분 만에 주파…2020년 현실이 된다

시속 1200km로 달리는 미래형 열차, 하이퍼루프<br>올해 5월 첫 실험 성공, 올해 말 추가 실험 진행<br>2019년에는 화물, 2021년에는 사람 이동할 것<br>러시아, 중국~러시아~유럽을 잇는 新 실크로드<p>[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서울~부산을 20분 만에 주파할 수 있는 미래형 열차가 오는 2020년 상용화된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p>9일 포스코경제경영연구원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같은 기술을 개발 중인 미국의 하이퍼루프원은 2019년에는 화물, 2021년에는 사람을 이동시킨다는 목적을 발표했다.<p>하이퍼루프원은 2014년 설립된 …

스페인 여행 : 세비야(Sevilla)에서의 꽉 찬 하루

안녕하세요. 최대리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세비야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오빠가 스페인에 놀러왔습니다. 원래는 엄마가 놀러오기로 했었는데, 갑작스럽게 무릎수술을 하시는 바람에 오빠가 대신 오게되었는데요. 어쨌든 1주일간 세비야를 시작으로 …

[카드뉴스] 혼자가기 좋은 배낭여행지 Best 5

[이데일리 그래픽 강은혜] 최근 1인 가구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혼자 하는 일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지고 있습니다. 혼자 밥 먹는 ‘혼밥족’,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족’ 등 ‘혼자’를 즐기는 문화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입니다.<p>여행을 가고 싶은데 함께 떠날 사람이 …

영화 '스노든' 제작 올리버 스톤 "美 전세계 통제 욕망"

영화감독 올리버 스톤(70) © AFP=뉴스1<p>미 국가안보국(NSA)의 무차별 통신정보수집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든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스노든' 감독 올리버 스톤(70)이 "미국은 전세계를 통제하려 한다"며 쓴소리를 날렸다.<p>10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스톤 감독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미국 정부가 행하는 테러와의 전쟁은 전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이같이 밝혔다.<p>이어 그는 "전세계를 통제하려는 욕망은 매우 위험한 것"이라며 "역사적으로 이에 성공한 국가는 없다. 대영제국도 결국엔 세계대전을 야기한 …

허리디스크, 수술 없이 초기에 잡는 방법

활동적이었던 과거의 생활과는 달리 PC, 스마트폰 등의 첨단 기기의 발달로 일상의 대부분을 앉아서 보내게 되는 요즘 우리의 허리는 위기에 처해있다.<p>하루의 대부분을 책상에서 보내는 직장인, 그리고 수험생까지,성인들뿐만 아니라 10~20대의 어린 연령층까지도 편리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