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OOOOOOK

5 Added | 3 Magazines | @squarecoffee9 | 쿠우욱의 diydiy

안현수에게 미켈란젤리를 보낸다

경향 [김경의 트렌드 vs 클래식] 안현수에게 ‘미켈란젤리’를 보낸다<p>안현수의 금메달 소식을 듣고 갑자기 미켈란젤리의 피아노 음악이 듣고 싶어졌다. 원래 불현듯 떠오르는 충동대로 움직이는 매우 경박한 성격의 인간인지라 단박에 목표물을 찾아 돌진한다.<p>‘BBC Legends’ 시리즈로 나온<p>앨범. 한때 정말 마르고 닳도록 듣던 앨범이다.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12번과 4번, 드뷔시의 이미지 중 ‘Hommage a Rameau’, 라벨의 ‘밤의 가스파르’ 등 총 5곡의 피아노 솔로 연주곡이 실린 앨범인데 그중에서 한 곡을 골라 내 멋대로 빅토르 안에게 바칠 셈이다. 도대체 무슨 의도냐고?<p>미켈란젤리는 이탈리아 태생이다. 좀 지나치다 싶을 만큼 무결점의 완벽주의를 지향했던 천재 피아니스트다. 천재라는 표현에 그 누구도 딴죽을 걸 수 없었던 것이 그는 14세라는 어린 나이에 베르디 음악원을 졸업한 뒤 6년간 의학을 공부한 의사였으며, 나치를 혐오해서 공군에 자원입대한 공군조종사이며, …

[일시 무료]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영문 필기체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영문 서체 (총 20종)

영문 필기체 10종과 현대적인 분위기의 서체 10종을 담은 앱 2가지가 맥 앱스토어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무료로 풀린 클래식 서체와 크리에이티브 서체의 시리즈물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상업적인 용도를 포함해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