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뉴스 '75볼넷>68삼진' 김하성…프렐러 단장 확신 준 지표 SPOTV News - 김민경 기자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훌륭한 선수는 적응하는 법을 안다." AJ 프렐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단장이 신입 내야수 김하성(26)을 향한 믿음을 보였다. 김하성은 지난 시즌을 마치고 포스팅시스템으로 미국 메이저리그에 도전했고, 샌디에이고와 4년 2800만 달러 …
스포티비 뉴스 NYM 신임 단장, 5년 전 리포터에 외설 사진 전송 '발각' SPOTV News -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제러드 포터 뉴욕 메츠 신임 단장의 '부적절 행동'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19일(한국시간) 'ESPN' 등 외신에 따르면 포터 단장은 시카고 컵스에서 일하던 2016년 하체가 노출된 외설 사진을 외국에서 온 한 여성 리포터에 보냈다. 당시 …
스포티비 뉴스 'ML 193승' 레스터, 워싱턴과 1년 500만 달러 계약 합의 SPOTV News -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베테랑 좌완 투수 존 레스터(37)가 워싱턴 내셔널스에서 뛴다. 시카고 라디오방송 'WSCR-AM' 브루스 레바인 기자는 19일(한국시간) "시카고 컵스에서 FA로 풀린 투수 존 레스터가 워싱턴과 1년 500만 달러에 계약했다"고 전했다. …
스포티비 뉴스 '러브콜' 라쿠텐 "다나카, 1년만 와서 뛰고 다시 ML 갔으면" SPOTV News -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FA 투수 다나카 마사히로와 뉴욕 양키스의 결별이 가시화되고 있는 가운데 '친정팀' 라쿠텐 골든이글스가 러브콜을 보냈다. 뉴욕 지역방송 'SNJ'는 18일(한국시간) "다나카의 양키스 잔류 가능성은 절망적이다. 다나카는 연봉 2000만 …
스포티비 뉴스 다시 불붙은 SD, 삼각 트레이드로 머스그로브 영입… 선발진 완성 SPOTV News -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유라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폭풍 영입' 한 달도 안 돼 다시 선발투수를 트레이드로 데려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는 "샌디에이고의 선발투수 쇼핑이 끝나지 않았다"며 소식통을 인용해 "샌디에이고는 19일(한국시간) 뉴욕 메츠, 피츠버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