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oung Lim

15 Flips | 7 Magazines | @soyoungLim | Keep up with soyoung Lim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oyoung Lim”

초록샘의 여행 스케치

사랑.. 함께 했던 시간에 대한 예의 : 네이버 블로그

유인농장 : 네이버 블로그

맛순이의 '맛'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LPD #5] PPT를 작성할 때 가장 좋은 폰트는? - 'Startup's Story Platform’

몇 달 전에 있었던 일입니다. 주말을 평화롭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사촌누나에게서 다급히 연락이 왔습니다. 전화를 한 목적은 참 간결하고 좋더군요. 바로 “내가 지금 파워포인트로 문서를 작성 중이다. 그런데 예쁘게 보이는 폰트 가지고 있지 않느냐?” 라고 하더군요.<p>즉, “예쁜 폰트를 추천 좀 해주고 파일이 있다면 좀 달라.”라는 말이었습니다. 제가 PT디자인 일을 하다보니 주변의 지인들로부터 이런 문의를 많이 받습니다. 혹시 템플릿 좀 가지고 있는거 있느냐? 아니면 폰트 예쁜게 뭐 있냐? 뭐 이런식의 문의가 잊을만하면 …

바다, 바람, 풀을 닮은 제주 게스트하우스, 아서의 집 - 겟어바웃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아서의 집<p><b>바다, 바람, 풀을 닮은 소박하고 정갈한 현무암 돌집에서의 하루</b><p>제주에서 두번째 밤을 보낼 곳은 평대리 바다가 보이는 B&B(Bed&Breakfast)형 게스트하우스였다. <br>​어쩜 그리 정갈하고 여성스러운지 머무는동안 마음에 꽃물이 들 것 …

제주의 식재료에 육지의 취향을 더한 맛집 | 하우징&데코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b>흑돼지로 만든 수제 버거</b> <b><br>두봄</b><p><b>1, 2</b> 채광이 좋은 건물이라 노란빛과 따뜻한 원목 가구를 사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b><br>3</b> 제주 흑돼지 패티에 매콤한 수제 소시지를 올리고, 핫소스를 뿌린 매콤 버거 1만 5백 원.<p>오설록티뮤지엄 근처의 수제 버거집 두봄. 주택이던 단층 건물과 창고를 매입해 버거집으로 꾸몄다. 앞뜰에 왕접벚꽃이 예쁘게 핀 모습에 반해 망설임 없이 계약했다고. 연분홍 왕접벚꽃은 일반 벚꽃보다 한 달 즈음 늦게 피는데 봄을 두 번 만나는 듯 느껴져서 이름도 ‘두봄’이라 지었다. 한살림의 우리밀빵과 통밀빵, 채소, 소시지를 …

네티즌이 꼽은 한국 최고 여행지는 바로 이곳!

네티즌이 뽑은 대한민국 최고 여행지로 전남 해남이 선정됐다.<p>16일 해남군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2014 대한민국 베스트 그곳'에 해남을 비롯해 전북 무주, 정읍 등 9개 지역이 뽑혔다.<p>네티즌 투표(60%)와 관광 전문가 심사(40%)를 거쳐 선정됐다.<p>해남은 …

살갑고 포근한 제주도의 어느 게스트하우스 - 겟어바웃

살갑고 포근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p><b>제주시 구좌읍 한동리의 "유월 그리고 열두마루"</b><p>저쪽 산마루에 걸린 해가 길게 늘어져 붉은 햇살이 마당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br>인기척을 느끼고 헐레벌떡 버선발로 뛰어나오는 주인장 부부는봄볕보다 더 환한 웃음으로 우리를 맞아주었다.<p>현무암 …

자동등록방지를 위해 보안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주인의 취향이 살아 있는 머물 곳 | 하우징&데코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b>비우고 채우는 마음<br>제주 스테이 비우다</b><p>제주의 감귤 창고에서 모티프를 얻은 박공 지붕과 따뜻한 기운의 호두나무로 꾸민 객실이 인상적이다. 숙면을 위해 모든 객실에 템퍼 침구와 광목 시트를 두었다.<p>제주 스테이 비우다의 가장 특별한 공간인 야외 욕조. 제주의 별빛과 달빛을 즐기는 남다른 방법이다.<p>정면에서 바라본 제주 스테이 비우다의 전경.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열 개의 객실은 2천2백여 평의 귤밭에 둘러싸여 있다.<p>작은 표지판을 따라 들어가는 구불구불한 돌담 길은 어느 집도 보이지 않고 한적하다. 오가는 사람들의 소리보다 하늘을 가르는 …

SEOUL BAKERS

2017년 봄, 서울에서 가장 핫한 미식 테마는 ‘빵’이다. 밀가루, 물, 효모라는 주재료는 같지만 어떻게 배합하고, 반죽하고, 발효하고, 굽는가에 따라 그 맛과 품질이 확연하게 달라지는 것이 빵의 묘미. 최근에는 식빵이나 치아바타, 바게트 등 식사 빵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우리의 식탁에서 밥만큼 중요한 주식으로 대접받고 있다. 국내 미식 전문 기자 10인의 추천을 통해 셰프가 재료 선정부터 매장 진열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고 완성하는 서울 최고의 빵집과 베이커 15명, 그들의 시그너처 빵을 소개한다.<p><b>밀도 전익범</b><p>오픈 전부터 줄을 서야 …

전국 도심 야경 명소 8곳

더운 여름밤 도심에서 시원하게 야경을 즐길 곳으로 어디가 좋을까.<p>한국관광공사는 '도시 야경'을 주제로 7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아래 8곳을 추천한 바 있다.<p>광주 남한산성<p>경주역사유적지구<p>한양도성<p>대구 앞산<p>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p>목포 노적봉길<p>대전 으능정이 문화거리<p>청주 수암골 …

Aint no party like a ukulele party

Aint no party like a ukulele party<p>chrisblatt.tumbl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