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 Hoon Park

25 Added | 7 Magazines | @soskhong | Keep up with Sang Hoon Park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ang Hoon Park”

얼리어답터가 선택한 열네 번째 크라우드 펀딩

14차 얼리펀딩입니다. 2016년의 첫 번째 펀딩이죠. 물론 펀딩 후보는 지난 해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소개했던 11개 제품이지만요.<p>지난 13차 얼리펀딩 때까지도 그랬지만 아직 도착한 제품은 넥스트 드라이브 플러그(NextDrive Plug)뿐입니다. …

셀프세차하는법 (입문자편) - 세차용품 준비와 세차하기

​안녕하세요 키마입니다.<p>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많은 분들이 세차장을 찾으십니다.<p>요즘 처럼 세차하기 좋은 날씨가 있을까요?~ 바람만 안분다면 말이죠 ㅎㅎ<p>​<p>이번 포스팅은 셀프세차(디테일링)에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p>이미 디테일링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좀 …

한국영상인연합회

Adobe에서 또 일을 냈습니다.<br>이제 필요한 폰트는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세요.<br>(2분14초부터)

‘나만의 집’… 설계비 확 줄여주는 리빙큐브로

30분쯤 대화를 나눴을 때다. 건축주가 건축가에게 말했다. “나는 집을 몰라요. 그러나 집을 짓고 싶어요. 그러니 당신을 믿겠습니다. 계약서를 씁시다.” 건축주는 집에 돌아가자마자 곧바로 계약금을 송금했다. 서로 길게 말할 것도 없었다. 건축주와 건축가는 첫눈에 …

우울할 때 좋은 디저트 레시피

1. 라즈베리 소르베<p>재료(4인 기준) 냉동 라즈베리 한 줌, 물 1/2컵, 꿀·샴페인 1/4컵씩<p>만드는 법<p>1 라즈베리를 믹서기에 넣고 간다.<p>2 ①에 물, 꿀을 넣고 3분간 부드러워질 때까지 간다.<p>3 냉동실에서 30분 동안 얼려 완성한 ②의 소르베를 유리컵 4개에 나눠 …

제주도 렌트? 레이보다 푸조 2008이 싸다

뜻하지 않게 2008에 대한 장기 리뷰를 진행하게 됐다. 가장 큰 문제는 무슨 말을 어찌해야 하느냐는 것이었다. 지난주엔 2008을 구매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오늘은 2008에 대한 리뷰라기보다 제주도 푸조 렌터카에 대한 설을 풀어보련다.<p>얼마 전 뉴스를 통해 푸조, 시트로엥이 제주도에서 렌터카 사업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관광객이 많은 제주도에서 렌터카 사업을 진행하면서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자사의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p>때마침 우리 부부도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제주도로 갈 생각이었다. 일단 …

여름 밤공기 포근히 감싸 안을 ‘셔츠 스타일링’의 모범답안

선선해진 밤공기가 벌써부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일깨운다. 따라서 자연스레 가을 옷을 준비하게 되는 지금, 가장 떠오르고 또 입고 싶은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셔츠(Shirt) 아닐까?<p>물론 여름에도 반팔 셔츠를 찾는 이들이 많았지만 사실 셔츠의 계절은 F/W …

‘작은 집’은 작지 않다 : ESC : 특화섹션 : 뉴스 : 한겨레

서울 후암동 협소주택. 62㎡(18평) 땅에 연면적 119㎡(36평)인 4층 집을 지었다.<p>[매거진 esc] 커버스토리 / 작은 집 짓기<br>아파트·빌라 일색 도심에서 자투리땅 협소주택 짓는 이들 늘어…바닥 면적 작아도 상상력 발휘해 공간 창조<p>“당신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 건축가이자 건축평론가인 에드윈 헤스코트는 자신의 책 <집을 철학하다>에서 이런 질문을 던진다. 그는 집을 자산 가치가 아닌 삶을 창조하는 공간으로 바라볼 것을 제안한다. ‘내가 살고 싶은 집은 어떤 집인가?’는 결국 ‘내가 살고 싶은 삶은 어떤 삶인가?’라는 …

[광화문] 합스카치Hopscoch: 가격에 비해 미숙함,

계속 식당들에 대해서 투덜거리고 있는 것 같은데, <b>시발 나도 좋은 소리 좀 하고 싶어...</b> 존나 맛있어요! 열라 친절해요! 와 막 지금 당장 또 가고 싶어요 흑흑! 이러는 포스팅 좀 하고 싶다고 자꾸 투덜거리는 포스팅하니까 성격이 막 현무암 같은 사람이라 문대면 막 …

가볍게 살기: 화장품 노예 해방 위한 다섯 가지 조언 | 슬로우뉴스

점점 더 지갑은 가벼워지지만, 쌓아놓은 물건은 많아집니다. 월급 타면 꼭 하나 사고 싶었던 ‘명품’과 각종 폭탄세일은 우리를 유혹합니다. 이 모든 욕망과 유혹의 틈 속에서 <b>‘가볍게 살기’</b> 위한 노하우를 독자와 함께 나눕니다. (편집자)<p>나는 쌍꺼풀이 없다.<p>한때 나는 쌍꺼풀 없는 눈매를 조금이라도 커 보이게 하고자 여러 방법을 썼다. 과도한 아이라인에 마스카라를 연거푸 바르고, 눈 밑에는 하이라이터까지.<p>과도한 눈 화장은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고가의 아이크림과 눈가 전용 클렌저를 따로 쓰게 하는 등 많은 돈과 시간을 요구했다. 게다가 …

연남동 데이트 코스 추천, 한국의 작은 유럽을 만나다

“우리는 교수가 아니라 천민 … 배타적 인종차별주의 극복해야 학계 산다”

인터뷰_ 미국 유학 지식인 분석한 김종영 경희대 교수<p>“미국 유학파 교수들은 독창적인 논문을 생산하기 어렵다.”<p>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쉽게 입 밖에 내놓지 못한 말이다. 김종영 경희대 교수(사회학과)가 『지배받는 지배자: 미국 유학과 한국 엘리트의 탄생』에서 강조한 …

더위 먹은 일개미를 위한 사무실 5종 키트

누가 나에게 가장 좋아하는 계절을 물으면 일말의 고민도 없이 겨울이라 대답하겠다. 추울 땐 껴입으면 되니까. 니트에 구스다운 패딩까지 겹겹이 입을 수 있는 겨울과 달리, 여름에는 내가 벗을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존재한다. 게다가 셔츠에 재킷, 그리고 구두까지 갖춰야 하는 남자 사람 직장인에게 여름은 너무 잔인한 계절이 아닌가.<p>여기 턱없이 높은 사무실 적정 온도 26℃에서 시원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5가지 비장의 키트를 소개한다. 이것만 있으면 옆자리 여직원이 춥다고 신경질을 내며 자꾸만 에어컨을 꺼도, ‘허허’ 웃으면서 일할 수 …

Articles about 9 neutral bedrooms on Dwell.com - Dwell

One ground-shaking day in January this year will go down in history.<p>Handrails for stairs may be subject to specific, in-depth code requirements, but that doesn’t mean that they’re short on style,...<p>Jenny Wu, a partner at Oyler Wu Collaborative, documents the process from design through fabrication …

Fabrication

깔끔 떠는 시계 12종

지나친 장식은 요즘의 날씨처럼 우리를 숨 막히게 한다. 그래서 불필요한 것을 모두 덜어냈다. 시계의 말간 다이얼을 보니 속이 다 시원한 기분. 거품이 다 빠져서 실제로 손목에 올려놓을 수 있는 가능성도 더 높아졌다. 시계 순서는 가나다순.<p>노모스 시계가 깔끔한 시계 라인업에서 빠질 수 없겠지. 애초에 쿼츠 모델은 만들지도 않기 때문에 가격이 꽤 나가지만 기계식 시계치고는 적당한 수준이다. 보통 200~300만원대. 다른 시계들과 수준을 맞추기 위해 컬렉션 중 가장 저렴한 모델로 업어왔다. 물론 노모스의 깔끔한 디자인은 충분히 누릴 …

[오늘의 눈] 영화 ‘감기’의 차인표 같은 대통령은 어디에

메르스 확산 여파로 영화 ‘감기’(2013)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개봉 당시 평단은 물론 관객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던 이 영화에 갑자기 관심이 쏠린 건 단지 바이러스를 다룬 재난영화가여서가 아니라 정부가 전염병이라는 재난 앞에서 무능한 모습을 보이는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