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영

27 Flips | 4 Magazines | 2 Following | 1 Follower | @soonyoungkim79 | Keep up with 김순영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순영”

Emma's notes | 호주 시드니라이프 : 네이버 블로그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포만감이 높은 음식 12

다이어트의 기본 중 하나는 먹는 양을 조절하는 것이다. 하지만 먹는 양 조절이 그리 쉬운가! 다이어트를 하려면 배에서 더 큰 소리가 나는 것 같다.<p>그런데 배의 꼬르륵 소리를 잠재울 수 있다면?<p>포만감을 주면서 칼로리 섭취를 줄여주는 음식이 있다. 일부 음식은 ‘더 먹을 …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법 -실내 표면온도에 대해

대부분의 집은 에어컨과 보일러로 실내 공기온도를 조절합니다. 하지만 최근의 많은 연구에 의하면 ‘실내 공기온도’를 조절하는 것보다 바닥과 벽, 천장과 같은 ‘실내 표면온도’를 조절하는 것이 더욱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실내 공기온도를 조절하는 방법에서 …

방송가, 월드컵 중계 재전송료 싸움 불붙었다 | IT/과학 | 뉴스 | 한경닷컴

지상파 3社, 추가 수수료 요구…케이블·IPTV "따로 돈 낸 적 없다" 반발<p>보편적 시청권 이슈 재점화<br>큰 행사마다 문제되지만<br>미래부 가이드라인 없어<p>2014 브라질월드컵 중계권을 가진 지상파 방송사들이 개막을 한 달여 앞둔 시점에 유료방송사업자들에 추가 수수료를 요구해 논란이 일고 있다. IPTV 케이블TV(SO) 위성방송 등 유료방송사업자가 스포츠 경기를 방송하기 위해 추가 수수료를 낸 전례는 없다. 관련 업계가 크게 반발하는 가운데 유료방송을 통해 월드컵 경기를 보지 못하게 될 가능성까지 예상되고 있다.<p><b>◆SBS, 월드컵 추가</b> …

노벨 문학상 르 클레지오의 추천 "서둘러 이 한국 소설 읽으시오"

-'르 피가로'서 2쪽에 걸쳐 서평 2000년대 한국 단편 선집 '택시 운전기사의 야상곡' 극찬 "역동성 넘치는 젊은 한국 소설… 佛 작가에 좋은 자극제일 것"<p>"서둘러 이 소설들을 읽으시오!"<p>2008년 노벨 문학상을 받은 프랑스 작가 장 마리 귀스타브 르 클레지오가 …

"지금같은 사회분위기면 인공위성 쏠 생각 못했을 것"

[덕후열전①]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나는 덕후 좋아하는 '덕후덕후'"<p>열심히 하는 사람은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을 이기지 못한다고 합니다. '덕후열전'은 과학, 경제, 예술, 군사, 사회 등 우리 사회 곳곳에서 자신만의 분야에 빠져있는 마니아들을 찾아가, 그들과 …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10년 새 매출 4배 레고 신났네 … 안 팔리는 바비! 넌 끝났어

영국 런던의 타워브리지를 재현한 레고. 4287개 부품으로 구성된 높이 45㎝, 폭 26㎝, 길이 102㎝의 대작이다. 레고의 열혈팬인 영국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은 지난달 초 언론 인터뷰에서 “최근 타워브리지 레고를 샀다”고 말했다. [사진 레고]<p>‘이 덴마크 …

문학평론가 황현산, 우리가 문학을 읽는 이유

우리는 문학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을까. 우리는 문학을 읽음으로써 세상과 사람을 이해할 수 있을까. 『밤이 선생이다』 의 저자이자 문학평론가 황현산이 이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지난 2월 14일, 서울 서교동 상상마당에서 열린 ‘5인의 명사에게 듣는다! 2014 …

[Study! 일본문화원] 일본정부초청 국비유학생 선발 관련 설명회 안내 ○제목 : 일본정부초청 국비유학생 선발 관련 설명회 ○내용 : 국비유학생 선발방법 전반에 관한 설명 및 과거 시험 문제 열람 예정 ○대상 : 제한 없음 ○인원 : 선착순 각 분야별 약 30명씩(정원 초과 시 관심 분야별로 추가 설명회 예정) ○장소 : 주한일본대사관 공보문화원 3층 회의실(예정) ○일정 : 1회차 2월 13일(목)-14일(금), 2회차 26일(수)-27일(목) TIME 1. 10:00-11:30, TIME 2. 14:00-15:30, TIME 3. 16:00-17:30 ○신청마감 : 2월 13일(목)-14일(금)은 2월 7일(금) 오후 4시 이전까지, 2월 26일(수)-27일(목)은 2월 19일(수) 오후 4시 이전까지 이메일만 접수 가능. ○신청방법: 이메일 yuhak@so.mofa.go.jp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면 반드시 회신메일을 보내드리니 메일 신청 후 회신메일을 1영업일 이후에도 받지 못한 분은 전화문의 바랍니다.) ○신청내용: 1.성명: 2.학교명/단체명: 3.희망날자와 시간: 예) 13일 모두, 14일 TIME 2, 3TIME 3, 26일 TIME 1 등 4.연락처: ①전화: ②이메일: 5.관심분야: 관심분야의 번호를 적어 주세요. 복수 선택 가능. ①학부유학생(고교 졸업 예정자 이상) ②전수학교유학생(고교 졸업 예정자 이상) ③한일공동이공계유학생(고교 졸업 예정자 이상) ④일본어일본문화연수생(대학 재학생) ⑤교원연수생(교사 경력 5년 이상) ⑥연구유학생(학부졸업자 이상) ⑦영리더프로그램유학생(전문직 종사자) * 접수가 종료되면 각 희망 관심분야를 고려하여 시간을 배정하여 본인 이메일로 안내해 드릴예정이오니 이메일 주소를 명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장소가 30명 이상 수용할 수 없는 관계로 참가희망자는 모두 신청서를 작성해 보내 주셔야 합니다. 보호자 및 학부모 등도 모두 신청서를 제출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문의: 이메일 yuhak@so.mofa.go.jp, 전화:02-765-3011(내선 145)

고의 층간소음 배상액 가중…망치질 사흘에 10만4000원 | 사회 | 뉴스 | 한경닷컴

6세이하 소음은 기준 완화<p>앞으로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서 고의로 소음을 내면 가중치를 적용받아 피해 배상액을 더 내야 한다. 반대로 만6세 이하 어린이가 소음을 낼 경우에는 배상 기준을 완화해주기로 했다. 배상액은 3년 간격으로 1인당 최고 170만6000원으로 정해졌다.<p>환경부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의 ‘층간소음 및 빛공해 배상액 산정기준’을 2일 발표했다. 이 기준은 3일부터 적용된다.<p><b>▶관련기사 1월8일자 A29면</b><p>이번에 마련된 산정 기준은 지난 6월 공동주택에서 발생하는 층간 소음 피해 기준을 강화한 것에 따른 …

도쿄의 북 카페, 도쿄여행 나만의 쉼터를 찾아서

여행, 다양한 곳을 둘러보며 이름난 명소를 찾아가는 신나는 모험<br>하지만 가끔은 그곳의 작은 카페에 들어가 차를 한 잔 마시며 여유를 부리며<br>그곳의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관찰하는 것도 좋겠지요<p><p>도쿄의 북 카페<br>카페에서 차 한 잔 시켜두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여유를 부리는 …

[도쿄여행] 걷다보면 즐거워지는 거리, 도쿄 고엔지의 골목길

고엔지(高円寺) 다시 걷기<p>오랫만에 다시 찾아간 도코 서쪽의 작은 마을 고엔지<p>다양한 문화가 공존하여 독특한 느낌이 나는 고엔지 거리를 다시 한 번 걸어보았습니다.<p><p>고엔지 거리를 걷다 보면 '재미있다.' 라고 생각되는 가게들을 종종 발견 할 수 있습니다.<p>저 낙타는 저기 …

[교토여행] 오사카, 교토 여행 중 식사가 고민 될 때, 다양한 요리의 초밥 전문점 간코스시

간코스시(がんこ寿司)<p>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간사이(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의 초밥 전문점으로 초밥은 물론 다양한 일본요리를 맛볼 수 있는 체인 레스토랑입니다. 주로 오사카, 교토 지역에 많은 지점이 있으며 도쿄에도 몇 곳의 지점이 있습니다.<p>일본에서 최초로 …

[교토 여행] 여자 셋이 놀러가면 좋을 것 같은 호텔 교토의 디자인 호텔 프린츠 (PRINZ)

봄날의 교토<br>교토에서의 숙박은 오래전 부터 한번 가봤으면 하고 점찍어 두었던 교토의 아파토텔 (호텔, 아파트로 이용 가능), 디자인 호텔 프린츠(PRINZ)에서 하였습니다.<p>프린츠는 호텔이면서 카페, 아파트(레지던스), 갤러리로 아티스트들이 이곳의 갤러리에 전시를 하며 …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의 필수품 주유패스로 돌아본 하루

오사카 주유패스<p>지난번 오사카의 여행경비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었던 유용한 패스로 다른 패스와는 달리 각 관광명소의 입장을 할인받는 것이 아니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패스입니다.<p>오사카의 유명 지역 25곳을 무료로 입장(이용) 할 수 있으며 13곳에서는 할인 …

[오사카 여행] 지금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치즈케이크, 구운 치즈 타르트 파브로(PABLO)

요즘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즈 타르트가 있어 맛을 보기위해 오사카로 이동하였습니다. <br>도쿄에 있었을 때 시부야에서도 가게를 보았지만 아직 오픈 전이라 가볼 수 없었고 이번에 교토, 오사카에 들려 겸사겸사 맛을 보러 갑니다.<p>야키다테 치즈 타르트 파브로 …

[도쿄 여행]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모든것, 지브리 미술관

지브리 미술관, 미야자키 하야오, 기치죠지, 이노카시라 공원, 지브리 스튜디오, 지브리, 토토로, 미타카, 일본여행, 도쿄여행, 도쿄<p>도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공원 중 한곳인 기치죠지의 이노카시라 공원 <br>그 공원의 한 모퉁이에는 작지만 신비스러운 장소 마치 …

[도쿄 여행] 도쿄 아사쿠사의 여유로운 고양이 카페 Cafe Calaugh

고양이 사진을 이쁘게 찍어 페이스북에 소개하는 일본 아사쿠사의 고양이 카페 Cafe Calaugh <br>https://www.facebook.com/calaugh아사쿠사에 들릴겸 겸사겸사 카페에 놀러가 보았습니다.<p>길을 착각하여 조금은 찾기 힘들었던 카페<br>아사쿠사의 큰 길 …

[도쿄여행] 초콜릿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도쿄 오모테산도 초콜릿 바 MAX BRENNER CHOCOLATE BAR

<p>오랫만에 들린 오모테산도 힐즈, 겨울 저녁이라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이 거리 곳곳에서 반짝입니다. <br>오모테산도 힐즈는 일본의 유명 건축가인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건축물로 오모테 산도의 언덕위에 길게 세워진 복합 쇼핑몰 이자 주거 공간 입니다.<p>오모테산도 힐즈 입구 옆에 …

[도쿄여행] 일본의 집밥, 사치후쿠야 카페

<p>도쿄 여행 중 <br>일본의 가정식을 먹어보고 싶을 때 들리면 좋은 곳 사치후쿠야(さち福や)에 가보았습니다.<p>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 지점이 있는 일본 가정식 체인점으로 제가 들린 곳은 긴자와 가까운 시오도메 점 입니다.<p>일본의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

행복이가득한집

반이정 작가, “내 별명은 ‘생각 공장 사장님’, 생각하는 버릇이 있다.” (인터뷰) | 텐아시아

주변에 널린 흔하디 흔한 것들, 별 생각 없이 지나치는 무수한 사물들을 보고 우리는 얼마나 많은 생각을 할까. 그리고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에게 얼마나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쓸데 없는 생각’이라고 할 것 같다. 하지만 의미 없이 지나치는 사소한 물건에서도 ‘예술’을 발견할 수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문 생각들이 계속되면, 때론 그게 곧 예술 행위가 된다는 말이다. 반이정 미술평론가가 쓴 ‘사물판독기’는 그런 점에서 참 흥미로운 책이다. 김밥, 라면, 공CD, 분홍색, 청바지 등 이런 사물들을 해석한다고? …

김현진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준 최초의 책

짧지도 길지도 않은 지금까지의 인생에서 잘한 일과 잘못한 일을 가려 보자면 아마 20대 80정도가 아닐까. 잘한 일과 잘못한 일이라는 것이 이득이 되는 선택, 손해가 나는 선택 혹은 옳은 일과 잘못한 일이라는 의미로 추려 보아도 역시 20대 80, 혹은 10대 …

2013년을 빛낸 인디 음악들

글렌체크(Glen Check)-<Youth!><p>소포모어 징크스는 없었다. 전작들에서 보여주었던 미묘한 신경전은 <Youth!>에서 아름답게 산화한다. 강렬한 본인들의 색이 부메랑처럼 돌아올지도 모른단 걱정은 기우에 지나지 않았다. 오히려 이들은 한 층 더 세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