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_Soom33

130 Flips | 4 Magazines | 1 Like | 8 Following | 2 Followers | @soom33_boss | 콘텐츠그룹 숨33의 보스

박스줌인, ‘변호인’, ‘티켓 테러’ 등 악재 이겨낸 1위…송강호, 올해 2,000만 관객 만났다 | 텐아시아

영화 ‘변호인’이 여러 악재를 뚫고, 정상에 올랐다. 2013년 51주차(12월 20일~22일) 극장가는 ‘변호인’이 얼마나 폭발적인 흥행을 만들지에 관심이 쏠렸다. 뚜껑을 열어본 결과, 그 관심에 걸맞는 흥행 성적을 남겼다. 압도적인 상영관수와 상영횟수를 자랑했고, 2위와의 격차도 무려 100만 차이다. 개봉 첫 주 150만을 훌쩍 넘겼다. 극장가 성수기의 위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평일 3위에 머물렀던 ‘호빗:스마우그의 폐허’는 주말에 힘을 내면서 2위로 올라섰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바웃타임’은 200만 돌파와 함께 3위를 …

익숙한 향 vs. 참신한 향 | 패션&뷰티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b>키워드_</b> 광활한 바다에서 느끼는 자유로움,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 스피드의 쾌감, 거친 파도를 헤쳐나가는 모험.<b><br>이런 남자에게 어울려요_</b>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남자, 주중에는 주로 슈트를 입지만 휴일에는 피케 셔츠와 청바지를 입는 남자.<p><b>Classic</b><br>(위부터 시계 방향으로)<b><br>폴로 랄프 로렌 블루</b> 시원한 바람과 거친 파도가 연상되는 상쾌한 향. 톱 노트는 멜론, 수박. 미들 노트는 클라리 세이지, 바질. 베이스 노트는 앰버우드, 머스크. 75ml 6만 8천 원대, 125ml 8만 8천 원대.<b><br>불가리 블루 옴므</b> 처음엔 시원하지만 곧 깊고 …

‘우울한 한국 자화상’… 삶 만족도 OECD 26위

작년을 기준으로 근로자 10명 중 한 명은 최저임금에도 못 미치는 급여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p>스트레스를 받는 중·고·대학생들은 늘고 한 달에 한 번 이상 술을 마시는 음주자 비율도 남녀 모두 증가세를 이어갔다. 외국인 범죄자의 강간, 절도, 폭력 비율은 내국인 …

표창원.조국.진중권 "부인 폭행하는 가정폭력범"

경찰이 철도노조 지도부를 검거하기 위해 22일 경향신문사 건물에 진입한 가운데, 진보 논객들이 현 진압 사태에 대해 한탄하는 글을 SNS상에 올렸다. 이중 대표적인 논객들의 글을 모았다.<p>경찰이 김명환 위원장 등 철도노조 지도부를 강제구인하기 위해 22일 오전 …

작가 99명, 철도 파업 지지 성명 '오늘날 부정의 기록하겠다'

아흔 아홉명의 내로라하는 젊은 작가들이 나섰다. 철도 민영화 반대를 내걸고 파업 중인 전국철도노조(철도노조)에 경찰 수천명이 들이닥친 상황에서 '힘차게 달리고 싶은 철도를 위한 작가행동99+n(작가행동)'이 철도 노조 파업에 대한 지지 선언을 했다.<p>작가행동은 …

<2013 부동산결산> ① 전셋값 '하이킥'…10.43%↑ | 연합뉴스

집값 낙폭 둔화…전국 아파트 매매값 0.3%↓<p>경매 시장 활황…오피스텔 수익률 하락<p>(서울=연합뉴스) 현윤경 기자 = 부동산시장은 지난 몇 년 간 집값 거품이 걷히며 날개 없이 추락했으나 올해는 새 정부가 출범하며 내놓은 두 차례의 부동산 대책이 다소 효과를 발휘하며 …

朴정부, '안녕들' 대자보에 공권력 투입으로 응답했다?

지난 10일 고려대 캠퍼스에 나붙은 대자보의 열기가 2주일 넘게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p>국민과의 소통 없이 지난 1년간 일방적으로 운영돼 온 국정에 대한 국민들의 저항과 질책이 중단되지 않고 있는 것이다.<p>그러나 22일 전격 감행된 민주노총에 대한 첫 공권력 …

iOS7 결국 해킹...탈옥 도구 나와 - 전자신문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는 iOS7이 결국 해킹됐다.<p>BGR은 에바시온팀이 iOS7 해킹에 성공해 탈옥 도구 `에바시온7`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에바시온7은 iOS7을 쓰는 모든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에서 공식 운용체계(OS)를 대신한다.<p>에바시온7은 맥은 물론이고 윈도에서 동작한다. 윈도XP이상, 맥 OS X 10.6이상, 리눅스 x86 등에서 쓸 수 있다. 아이튠즈를 설치하고 USB 케이블로 탈옥할 기기를 연결해 에바시온7을 설치하면 된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탈옥하면 애플 심사를 받지 않는 앱도 설치할 …

영화 '변호인' 박스오피스 1위…"영화관은 지금 눈물 바다"

영화 '변호인'이 전야제 개봉만으로 12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괴력을 보였다.<p>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전날 전야개봉한 '변호인'은 전국 591개 스크린에서 상영돼 11만 996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p>앞서 진행된 …

'좋아요'로는 부족한... 2013 페이스북 최고의 인물

가장 많이 언급된 '교황 프란치스코'... 에이즈 환자·거리의 노숙인 등 직접 만나<p><b>▲</b> 2013년 페이스북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단어로 '교황 프란치스코' 선정<p>ⓒ 고정미<p>관련사진보기<p>2013년에 전 세계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한 주제는 '교황 프란치스코'였다.<p>…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박근혜 정부는 안녕하십니까”

<b>지금 박근혜 정부는 안녕하십니까</b><p>부족한 글솜씨로 감히 이렇게 국민과 소통의 장이라고 하는곳에 조심스럽게 글을 올려봅니다.<p>대한민국의 대표자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지금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의 국민인 저는 안녕하지못합니다.<p>사실은 안녕했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은 안녕할 수가 …

남학생 8년·여학생 6년은 기본…캠퍼스 안떠나는 '모라토리엄족' | 사회 | 뉴스 | 한경닷컴

졸업 미루는 대학생 10만명<p>어학 등 '스펙' 쌓고 재수강해 학점 높여<br>대학들, 취업률 높이려 졸업유예 용인<br>최근 고려대 등 재수강 제한 움직임도<p>대학생들이 대기업과 금융회사 등 양질의 일자리만 가려고 졸업을 늦추면서 ‘대학 7~8학년’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사회봉사와 어학연수 등 취업에 유리한 스펙도 쌓아야 하고 재수강을 해서라도 학점을 높이려는 학생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다. 대학도 이들 ‘모라토리엄족’에 부담을 느끼면서도 졸업 유예를 대부분 받아들이고 있다. <b><br>○주요 대학 3000명 이상 졸업 유예</b><p>한양대 상경계열에 2004년 입학한 …

국정원 댓글 1년, 공중파3사-JTBC 이렇게 달랐다

주요 방송3사 국정원 사태 1년에 '침묵'... JTBC "권력기관 쑥대밭"<p><b>▲</b> 11일 MBC <뉴스데스크><p>ⓒ 뉴스데스크<p>관련사진보기<p>"온 천지가 은세계로 변했습니다."<p>12월 11일 MBC <뉴스데스크>의 '기습적인 새벽 눈에 '엉금엉금'... 출근길 혼잡' 기사의 앵커 …

스스로 문 잠근 두 여자... 잊지 않겠습니다

문 잠근 이유와 결과가 너무 다른 두 공무원, 임은정 검사와 국정원 '김 직원'<p><b>▲</b> 불법 선거운동 의혹을 받고 있는 국정원 직원 김아무개씨가 지난 1월 4일 오후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수서경찰서에 들어서고 있다.<p>ⓒ 연합뉴스<p>관련사진보기<p>2012년 …

[단말기 유통법 ‘보조금 차별’ 막을까] 구입·장소 시간따라 ’복불복 휴대폰 값‘ 손본다 - 파이낸셜뉴스

#1. A씨는 최근 휴대폰을 바꾸려고 이동통신 대리점을 찾았다. 다양한 최신폰이 눈에 들어왔지만 비싼 스마트폰 가격이 부담스러웠다. 이때 대리점 직원은 A씨에게 월 6만2000원짜리 요금제를 3개월만 이용하는 조건으로 단말기 가격을 더 할인해 주겠다고 유혹했다. 직원의 말에 이끌려 A씨는 월 기본료가 6만2000원인 요금제를 3개월 유지한다는 조건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했다.<p>#2. B씨는 최근 최신 스마트폰으로 휴대폰을 교체했다. 출고가가 100만원에 달하는 스마트폰에 약 25만원의 보조금을 받아 구매한 것. B씨는 휴대폰 …

‘용서’와 ‘화해’의 상징, 넬슨 만델라는 누구인가?

2013년 12월 5일, 95세의 나이로 타계한 넬슨 만델라 남아프리카공화국 전 대통령을 향한 전세계인의 추모 열기가 일고 있다. 제이콥 주마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은 “그가 평화 속에 잠들었다”며 “남아공의 위대한 아들을 잃었다”고 소식을 전했다. 반기문 UN …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 - 마리스칼 전

(이미지 출처: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공식 홈페이지)<p>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가 온다.<br>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13 마리스칼 Mariscal 전<p>일시<br>- 2013년 12월 7일(토) ~ 2014년 3월 16일(일)<br>-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12월 30일, 1월 …

가수들의 연말결산 ‘송년 공연’ 어디로 갈까 - 경향신문

<b>ㆍ지하철 타고 찾아가는 12월 대중음악 공연 지도</b><p>사진 크게보기<p>‘어디로 갈까?’<p>대중음악계가 연말 공연 대목 시즌으로 접어들고 있다. 가수들은 크리스마스와 송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연을 제각각 준비하며 일전을 대비 중이다. 공연 수요가 폭증하는 시기이지만, 그만큼 펼쳐지는 공연도 많아 맞불 경쟁이 불가피하다.<p>올해 말 열리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은 60개 정도로 100개를 넘던 예년에 비해서는 줄어들었다. 공연계도 불황을 피해가지 못한 탓이다. 그렇지만 솔로 가수들이 뭉쳐 함께 마련한 공연들이 많아 색다른 조합과 화음을 기대해볼 …

[포토뉴스]‘남 짓밟고 인권 보호?’… 광고 전문가 이제석, 시청역에 조각 작품 - 경향신문

9일 오전 서울 지하철 1호선 시청역사. 바닥에 엎드린 한 남성의 등에 올라간 다른 남성이 붓을 들고 ‘인권을 보호합시다’란 글을 벽에 쓰고 있다. 시민들은 “공공시설물에 웬 낙서냐” “역무원들은 제지 안 하나”라며 웅성거렸다. 알고보니 이 장면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실제 사람이 아닌 조각품. 서울시와 인권단체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가 10일 ‘세계인권선언 65주년’을 기념해 기획·제작했다. 작품은 ‘아베 규탄 광고’를 제작해 화제가 된 ‘이제석 광고연구소’가 참여해 완성됐다. 이제석 대표는 “멀리서 보면 ‘인권을 보호합시다’란 글만 …

디지털과 현실이 교차된 세계, 픽셀 아티스트 Shawn Smith - 노트폴리오 매거진

<b>우리는 디지털과 현실이 교차되는 세계를 살고 있다</b>. 하루에 수 시간을 TV와 모니터 앞에서 보내며 매일 수십억개의 픽셀이 우리의 눈을 스쳐간다. 어쩌면 우리는 현실속에서 실제로 보고 듣고 경험하는 하는 일보다 픽셀(디지털)을 통해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있을지도 …

[월드컵] 야후스포츠 "한국, H조 3위"…러시아 1위 예상

홈 > 스포츠 > <b>축구</b> --><p>[월드컵] 야후스포츠 "한국, H조 3위"…러시아 1위 예상<p>"비약적 발전 일본, C조 2위 할 것"<p>(서울=뉴스1) 권혁준 인턴기자 | 2013-12-08 06:12 송고 | 2013-12-08 10:19 최종수정<p>2014 브라질 월드컵 조 편성이 완료된 가운데 한국이 H조에서 3위를 할 것이라는 해외 언론의 예상이 이어지고 있다.<p>미국 '야후스포츠'는 8일(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월드컵의 결과를 예상한 기사에서 "한국이 러시아, 벨기에에 이어 3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p>기사를 쓴 칼럼니스트 마틴 로저스는 …

코레일, 朴 공약 뒤집고 '민영화 추진' 시인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은 당초 정부의 수서발 KTX 법인 설립을 반대했다. 정창영 전 사장이 갑작스레 물러난 이유가 정부의 수서발 KTX 분할 운영 압박에 반기를 들었기 때문이라는 사실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정 전 사장은 "철도 경쟁 체제 도입을 반대한다"는 등의 …

똑똑한 사람들이 술을 더 많이 마신다?

똑똑한 사람들이 술을 더 많이 마신다? 2013년 12월 9일 | By: heesangju | 과학, 문화 | No Comment<p>술을 많이 마시게 되는 연말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여기, 숙취에 고생하고 있는 당신을 위한 핑계거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술을 많이 …

구글, 2013년 검색어 순위 발표... 1위는?

강일용 2013-12-09<p>구글코리아(www.google.co.kr)가 2013년 한 해 동안 국내 구글 검색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검색어를 발표했다. 종합 순위를 비롯해 화제의 인물, 운동선수, TV, 영화, 노래, 만화, IT기기, 건강, 앱, 게임, 자동차, 도서/전시/공연 등 12개 분야에서 전년 대비 검색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카테고리별 검색어 상위 10개를 공개했다.<p>구글은 매년 '자이트가이스트(Zeitgeist, 시대정신)'라는 이름으로 인기 검색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구글 자이트가이스트는 특정 기간 동안 …

매년 반복되는 ‘고가 패딩 대란’, 신문으로 살펴보니

2013년의 달력도 어느 덧 한 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나날이 추워지는 날씨 속에 옷차림은 더욱 두터워져만 가는데요. 갈수록 추워지는 겨울 때문일까요. 보온성은 물론 가벼움까지 갖춘 패딩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아웃도어 회사들도 앞 다퉈 패딩 …

When Morten Nordstrøm (@mortenordstrom) isn't working or studying, he's out showcasing the beauty of Copenhagen, Denmark, as reflected through the city's many puddles. Getting the most out of a puddle's reflection is an art, and Morten offered these tips for capturing and editing a #puddlegram on a Nokia Lumia 925 Windows phone: When it comes to puddles, "the bigger the better. I look for a strong central focal point and try to get some depth in the perspective. That’s one of the reasons why the majority of my puddlegrams are shot on streets. Make sure your lens is as close to the ground as possible—even if it means you have to turn your device upside-down." If people stare, "pretend to tie your shoe laces" until they pass. For editing, "I ended up always using the same two apps: Nokia Creative Studio and Fhotoroom. I often aim for a high sharpness, cold tones and not too strong colors. Finally, I pay a lot of attention in the cropping process. A good crop can change a picture entirely." To see Copenhagen reflected through puddles, follow @mortenordstrom.

인디차트, 글렌체크 장미여관 강아솔 상위권 진입 | 텐아시아

글렌체크, 장미여관, 강아솔의 새 앨범이 나란히 인디차트 정상권에 진입했다. 11월 11일부터 25일까지 판매량을 합산한 케이_인디차트 Vol. 18에 따르면 글렌체크 정규앨범 ‘유스(Youth)’가 2위에 올랐다. 최근 여성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글렌체크는 새 앨범을 두 장의 CD로 발매했다. 최근에는 음악박람회 ‘뮤콘’을 통해 세계적인 프로듀서 스티브 릴리화이트의 부름을 받아 해외활동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이다. 밴드 셋으로 이루어진 CD1과 컴퓨터 한 대로 작업된 CD2를 통해 클렌체크의 다양한 매력을 …

씨넷코리아 | [모뉴엘 마이플라워] “식물이 말을 한다면…”

모뉴엘 마이플라워<p>개나 고양이와 같은 애완 동물에 비해 화초를 키우는 일은 덜 번거로우면서도 의외로 어렵다. 비싼 사료 대신 물만 먹고 사니 돈도 적게들고 아플 일도 그리 많지 않다. 대신 입이 없어 밥시간을 놓쳐도 칭얼대지 않고 그저 시들어간다. 그렇게 몇일을 소홀히 하고 깜박하면 결국 시들어 죽고 만다.<p>그 뿐만이 아니다. 배가 불러도 부르다고 하지 않고 부족해도 부족하다고 불평하지 않는다. 화초에 따라 올바른 물주기 방법을 모르면 뿌리가 썩거나 혹은 마르는 경우가 다반사다. 그래서 화초를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이 들여다보고 …

'청와대 채동욱 뒷조사 개입', MBC 보도 안 해

<뉴스데스크> '침묵'... JTBC <뉴스9>는 보도<p><b>[기사 수정 : 3일 낮 12시 19분]</b><p><b>▲</b> 9월 13일 MBC <뉴스데스크><p>ⓒ MBC<p>관련사진보기<p>채동욱 검찰청장 "'혼외 아들' 보도 사실 아니다"-9월 6일<br>채동욱 청장 '혼외관계' 후속보도…"유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