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허니

72 Added | 7 Magazines | 1 Like | 1 Following | 4 Followers | @skypapa369 | Keep up with 석허니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석허니”

Articles about 9 patricia urquiola designs modern homes on Dwell.com - Dwell

From small workshops to home studios, we herald a group of American makers.<p>Patricia Urquiola has not only shattered glass ceilings in her field; she is one of the most celebrated designers of her...<p>Coalesse's multipurpose chair design from Patricia Urquiola is equally suited to working and lounging.<p>…

Frank Lloyd Wright

Steel Facade Gives Way to Glass in Modern Toronto Home

<b>TACT Architecture and Design</b> shared photos and information about <b>Heathdale Residence</b>, a 3,200-square-foot family home in Toronto, Ontario. Located on …

Steel

입맛나게하는 오징어 감자조림

오늘도 감자반찬을 만들었습니다. ^^<p>냉동실에서 꺼낸 오징어 뭉치와 조합을 켜서.. 매콤한 밥도둑으로 변신!<p>여름에 이보다 더 좋은 반찬이 없는듯합니다. ^^<p><b>◈</b> <b>입맛나게하는 오징어 감자조림</b> <b>◈</b><p>[재료] 오징어 1마리, 감자3개, 양념장(간장 3~4숟가락, 다진마늘 …

잡아라 밥 도둑, 갈치 감자 조림

은빛색의 생선 갈치. 갈치는 아무 양념없이.. 소금만 살작 뿌려서 구워만 먹어도 ~<p>입안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갈치살.. 그자체가..밥한그릇 뚝딱하는 밥도둑이 되는데요.<p>오늘은 .. 감자를 넣고, 밥 두그릇도 깜쪽같이 없어지는 조림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ㅋㅋ<p>간장양념에 …

칼칼하고 시원한 오징어 콩나물국

국물요리를 덜 먹는 요즘이였는데.. 찬바람이 솔솔부는것이.. 션한 국물 생각이 절로납니다.<p>아이의 이벤트로 외출을 하엿다가 점심까지 거하게 먹고.. 집에 들어왔더니..<p>노곤한것이 .. 꼼짝거리는 것이 귀찮게 느껴지더라고요.<p>냉동실 찬밥으로 저녁을 먹어야 겠다하고는..<p>엊그제 …

고구마줄기볶음(새우젓양념 고구마줄기볶음)

올여름은 어지나 정신없이 지냈는지.. 고구마줄기볶음은 제대로 먹지를 못하고 지나간것 같네요.<p>어제 시장에 나갔다가, 올해는 마지막이겠거니.. 하고 구입을 하여 왔답니다.<p>이전에 만들던 것과는 조금달리.. 새우젓으로 간을 하여 볶아 보았는데..<p>맛짱의 입맛에는 딱! 열심히 …

소고가 주물럭/한우 소고기 주물럭

냉동고에서 냉동된 나물을 좀 꺼내려는데.. 고기 한봉지가 툭! 떨어집니다.<p>발 다칠가봐 '엄마야~~!! '깜짝 놀라 비켜섰다나.. 집어 들고는.. 그래 오늘 반찬을 이눔으로~~^^;;<p>냉동실에서 떨어져 선택된 고기로.. 제일 간단한 양념인 주물럭으로 …

반건조 오징어 매운조림

날씨가 추워지니 이제는 월동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에~<p>마음부터 바뻐지기 시작을 합니다.<p>집안일에 개인적인 일이 바뻐서.. 포스팅 정리도 못하구~~ㅎㅎ<p>맘은 아닌데.. 몸이 안따라주니 .. 원~~-,,-<p>이렇게 나이가 들어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이럴때 건강을 더 챙겨야 …

든든한 주말 간식, 떡볶이

아니가 들어도 떡볶이가 가끔 생각이 나는것은...철이 덜 들어서 그런가요? ㅋㅋ<p>학창시절 즐겨먹던 분식집 간식이 ...밀가루떡(예전에는 다 밀떡볶이)에서 쌀떡으로 바뀌고~<p>분식집에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것으로 바뀌긴 하였어도 .. 여전히 즐겨먹는 …

무청 시래기 반찬 2가지(시래기나물 & 시래기달걀말이)

무청시래기만 냉동고에 있어도 반찬 걱정이 없을것만 같은 요즘입니다.<p>장을 안봐와도.. 냉장고에 남은 채소가 별로 없어도 시래기만 있으면 만사오케이~ㅎㅎ<p>요것저것 만들어 반찬으로 먹으니.. 별다른 채소가 없어도 걱정이 안됩니다.<p>요즘은 냉동비축을 하였던 봄나물도 먹고,<p>넉넉히 …

담백하고 맛있는 무나물

가을무는 그냥 먹어도 참 맛있다는 거는 다들 아시는 일이고~^^<p>요맘때면.. 맛있는 가을무는 무엇을 만들어도 맛있답니다.<p>오늘을 달달한 가을무로 무나물 한접시를 저녁 반찬으로 준비하였답니다.<p>반찬을 남기는 것이 싫어서 작은 양을 만들어 한끼에 뚝딱 맛있게 먹은 …

아삭아삭한 콩나물 볶음

요즘은 김장김치가 맛있게 익어서 반찬을 한가지 정도만 만들어 가면서 식사를 하고,<p>한끼 반찬을 조금씩하니.. 식탁위가 썰렁합니다. ㅎㅎ<p>하지만,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여.. 균형잡힌 식사를 준비하여고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p>오늘은 오랜만에 콩나물 한봉지 사와서 간단히 …

두부조림

ㅋ~ 요즘 신혼때도 떨지 않았던 얌전을 떨고 있습니다.<p>말인즉슨.. 식구가 더 단촐해지니.. 남는 반찬이 싫은 관계로.. 양이 더 대폭 줄여 반찬을 만들고 있답니다.<p>밑반찬이 아닌것들은 .. 한끼 먹을 정도의 양을 만들고 있는데요~<p>오늘은 두부조림을 얌전을 떨면서 만들어 …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잘 어울리는 무채 홍합탕

정월대보름날 오곡밥과 나물과 주로 맑은 국이나 무채국을 만드는데요~<p>오늘 무채에 홍합을 넣어서 시원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p>정월대보름 오곡밥과 나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무채 홍합탕 자세한 포스팅 들어갑니다. ^^<p><b>◈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잘 어울리는 무채 홍합탕 …

오돌오돌 소고기 표고버섯볶음

날이 푸근해지니 대청소 시동이 걸렸습니다.<p>아직은 깊은 겨울인데.. 몸은 벌써 봄을 준비하라고 하네요. ^^;;<p>그 덕분?에 대청소를 하느라 몸이 혹사를 당하고 있지만.. 마음은 개운합니다.<p>몸이 피곤하니.. 밥도 대충~~ㅋㅋ<p>반찬도 간단한 것이 참 좋습니다.<p>표고버섯 …

간단한 재료로 알탕 맛있게 끓이기(곤이 알탕)

지난번 스치는 바람님이 알탕 올린것을 보고.. 무작정 냉동실에 있는 명란을 꺼냈습니다.<p>일단은 냉장고에 꺼내두었다가.. 아프고 어쩌고 하는 바람에 몇일이 휘딱 지나갔네요.<p>몸은 아직 뭐를 하라고는? 하지않지만..ㅋㅋ<p>시간이 더 지나면.. 제 맛이 안날가 싶어서.. 집에 …

불고기 잡채밥(불고기밥or잡채밥)

ㅋ~ 지난 주 월요일에 만든 불고기의 변신. 남은 불고기 마지막 조리 시리즈 입니당.<p>한 근 양념하여 3번 이나 나누어 먹었는데요. 한번은 국물없이 홍합불고기롤~<p>두번째는.. 국물을 조금 넣고 달걀은 넣은 뚝배기 불고기로~<p>이번이 세번째..불고기 잡채 덮밥을 만들어 …

달래 된장찌개(달래 된장국)

이번에는 달래 한단사서 두어가지를~~ㅎㅎ<p>맛있는 달래간장 만들고, 달래 된장국(찌개)도 만들고~~^^<p>완전 맛있는 달래된장국 레시피 정리합니다.<p><b>◈달래 된장찌개(달래 된장국)◈</b><p>달래는 깨끗이 다듬어 주세요.<p>동그란 달래 뿌리 사이에 톡 튀어나온 것은 떼어내고,<p>달래 누리끼리한 …

목 감기에 효과가 좋은 방풍나물 된장무침

계속 오르는 기온을 보면.. 아마도 올 봄도 짧게 후다닥 지나갈것만 같은 생각이 듭니다.<p>오늘도 초여름을 방불케하는 기온으로 오른다는 예보가 있었고.<p>봄곷이나 나물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고 있어.. 봄을 여유롭게 즐길수가 없는것 같아요.<p>짧은 봄 .. 놓치지 마시고 …

아사아삭 숙주볶음(돼지고기 숙주나물 볶음)

지난번 도시락 준비를 하느라 숙주 한봉지 사다 사용을 하고~<p>남겨 둔 숙주로 볶음 반찬을 만들었습니다.<p>양념은 한식이지만.. 살짝 중국풍스러운 분위기가 나지만,<p>아삭아삭 숙주와 돼지고기의 만남이 아주 잘 맞네요. ^^<p><b>◈</b> <b>아사아삭 숙주볶음(돼지고기 숙주나물 볶음)</b> <b>◈</b><p>[재료] …

한입 파전(꼬막 새우 파전)

오늘은 살짝 사연이 있는 반찬을 만들었어용.<p>ㅋ~ 그렇다고.. 정말로 사연이 깃들여 있는 사연은 아니고..<p>겨우내 잠자고 있던 쪽파가 실파처럼 가늘게 몇가닥이 생존을 하였길래..<p>화분 텃밭을 정리하는 의미로..다 뽑았답니다.<p>한줌도 안되는 가느다란 파를 의미? 있는 것을 …

한국 사내가 만드는 홍콩식 초간단 요리. 창펀(Cheung Fan)볶음! 떡볶이보다 부드럽..

중국요리 중급 이상되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장분(腸粉1)이라는 재료가 있고 이는 중국 특히 광동 홍콩 마카우 지역에서 딤섬으로 자주 드실 수 있습니다. 뭐랄까요? 우리 한국의 떡볶기 떡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하지만 떡과는 달리 얇은 피를 돌돌 말아놓은 상태이기 …

골뱅이무침

제가 요고 배울 때는 참나물 골뱅이 무침이었어요.<p>하지만.<p>참나물 따위... 쿨하게 없는 울 집 냉장고.<p>용케... 오래된 미나리가 있어서 신났다고~ 잘됐다고~ 혼자 물개 박수치며 만들었어요..<p>그런데 울 집 남자들...<p>골뱅이무침을 먹더니 갑자기 심도 있는 토론을 …

일식조리기능사 실기/소고기덮밥

일식 시험에서 재료 손질할 때 웬만하면 모두 사시미를 사용해요.<p>한식 칼로 모든 재료를 손질하듯이... 일식에서는 사시미 칼로 고기도 자르고 채소도 자르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돼요.<p>이 소고기 덮밥에서 김을 자를 때는 사시미칼로는 잘 안 썰어져요.<p>데바칼의 뾰족한 부분 …

겨울철 별미 구수한 콩비지찌개

와~ 아주 오랜만에 콩비지 찌개를 끓여 보았어요.<p>콩비지 찌개는.... 움...<p>거짓말 조금 보태서 결혼 전에 엄마가 해주신 거 먹어보고는 처음인 거 같은데..<p>여기서 제가 결혼한지는......<p>움.. 꽤 됐으니까.. ㅡㅡ;;;<p>결론은...<p>콩비지 찌개를 1억 년 만에 …

레시피가 필요 없는 손쉬운 반찬

한 시간을 뽁딱뽁딱~거리며 이것저것 만들다 보니.. 반찬이 무려 세 가지.^^<p>뜨끈하고 얼큰한 콩나물 국이랑~<p>아주... 호사스러웠던(?) 어느 날의 우리 집 밥상 풍경입니다..^^<p>너무 맛있어서 심장이 튀어나올.......................... 정도 까진 …

차돌박이 냉이된장찌개/차돌박이 된장찌개

특히 해물 된장찌개 완전 사랑해요..<p>하지만.. 뼛속부터 고기를 사랑하는 우리 육식 패밀리들은..<p>된장찌개에도 고기 넣는 걸 좋아해서요.. ^^;;<p>차돌박이 냉이 된장찌개 한 솥 끓여 놓았습니다..<p>구수한 맛을 자랑하는 차돌박이 된장찌개에 냉이도 함께 넣고 …

환상의 케미짝꿍 ,차돌박이 주꾸미 볶음/쭈꾸미 볶음

주꾸미가 제철이라서요..<p>마트에 가면 이놈의 주꾸미들이..<p>" 날 잡아 잡솨요~" .... 두 눈 똥그랗게 뜨고 쳐다보는데..<p>어찌 안 데리고 올 수 있겠습니까...ㅜㅜ<p>하지만..<p>쭈꾸미 좋아하는 울집 식구들..<p>주꾸미 보면 바로 식신님을 영접하게 될 텐데.. 아무래도 부족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