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kle

62 Flips | 2 Magazines | 2 Following | 1 Follower | @skykle | Keep up with skykl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kykle”

Download: Latest Google Play Store 4.1.6 - Sweet New Designs And OCD Fixes

This article is part of our <b>Play Store Downloads</b> series.<p>A hot new Play Store update just hit the internet. We're now up to version 4.1.6. So far we've …

Confirmed: Google is Readying a New Side-bar Navigation System, and it Works Much Better

We can all agree that the current structure for slide-out sidebar menus is pretty much a mess. Third party apps and even some of Google’s own apps …

Details of 'Google Play Games' confirmed by updated Google Play Services APK

Remember those hints about a Google Play Games service that we got wind of last month? Today more details of Google's gaming-centric offering have …

현재에 살아야 한다

현재에 살아야 한다.<br>현재야말로 진정으로 우리에게 속한 전부이다.

Google's rumored Babel chat service will reportedly launch as Hangouts

Google hasn't even officially launched Babel, but word on the street has it that the aforesaid term was being used internally to reference a new, unified chat platform. Now, <i>TechRadar</i> is reporting that Babel will simply become a part of Google Hangouts -- almost certainly as a means to continue the …

New Google Nexus phone to replace de-stocked Nexus 4?

The Android faithful are getting giddy over what Google goodies could be revealed at next week's Google I/O developers' conference, and the de-shelving of the Nexus 4 at retailers has some wondering if a new pure Android phone is about to replace it.<p>Two U.K. retailers, Carphone Warehouse and …

Android News

Kids’ Programming Tool Scratch Now Runs In The Browser

As a parent of three technically savvy kids I find it disturbing that we haven’t even “scratched” the surface of Scratch, an amazing, object-oriented programming language from the MIT Media Lab’sLifelong Kindergarten Group. That may change, however, as it’s much easier to get started in Scratch …

이번 셸리 케이건 교수 강연에서 받은 책. 읽어보고 사색의 시간을 가져봐야겠다. 꽤 흥미로운 주제이기도 하고 사고의 폭을 조금 더 넓혀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함

이번 셸리 케이건 교수 강연에서 받은 책. 읽어보고 사색의 시간을 가져봐야겠다. 꽤 흥미로운 주제이기도 하고 사고의 폭을 조금 더 넓혀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함.

Amazon Kindle Phone incoming?

Rumours that Amazon is working on a Kindle Phone have been swirling about the internet for some time now – and it's looking increasingly like it will …

아인슈타인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아인슈타인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p>“논리는 당신을 A에서 B로 갈 수 있게 해준다.<br>하지만 상상력은 당신을 어디든지 데려다줄 수 있다.”<p>우리는 어른이 되어가면서 점점 숫자와 논리를 좋아하게 된다.<p>그게 제일 명확하고 눈에 보이기 때문이다.<p>그래서 논리를 따라갈 때 안정감을 느끼기도 한다.<p>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p>비록 단 하나의 목적지. 그 외의 가능성을 제쳐두더라도…<p>하지만 상상력은 그 이상을 해줄 수 있다.<p>아이들은 얼마나 다양한 상상력을 지니고 있던가.<p>모두가 순수한 어린 시절엔 그러했을텐데<p>나이가 들어가고 경험이 쌓여가면서 가능성을 스스로 조금씩 놓아버린다.<p>세상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를 알아버려서다.<p>하지만..<p>포기하지 말자.<p>순수하고 풍부하고 긍정적인 상상력을 지녔던 시절을 상기시켜보자.<p>마음가짐을 조금만 바꾼다면.. 비록 그 시절만큼은 아니더라도<p>일부의 상상력은 되찾을 수 있을 것이며<p>몇가지의 가능성은 더 찾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p>긍정적이 되자! 용기를 내자!

살아가는 데 있어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것은 무엇일까

살아가는 데 있어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것은 무엇일까.<p>자신의 존재 가치를 인정받는 것이 그 중 하나가 아닐까.<p>존재의 가치.. 그 의미를 찾기 위해 우리는 소통을 한다.<p>홀로는 그 의미를 찾기가 어렵다.<p>소통을 위해 자신을 표현한다.<p>소통을 위해 상대방을 경청한다.<p>그리고 피드백을 받는다.<p>어느 하나라도 부족하다면 제대로 된 소통을 하지 못하고<p>자신의 존재 의의에 의심을 품게 되곤 한다.<p>존재의 가치를 찾지 못하면 우울증에 빠지기도 한다.<p>반대로 자신이 왜 이 자리에 있는 것인지를<p>긍정적으로 깨닫게 되었을 때는<p>행복감을 느낄 수도 있을게다.<p>우리들은 혼자가 아니라<p>서로 의존하며 살아야 하는<p>아주 작디작은 사람에 불과하니깐..

대개 시작은 동일하나

대개 시작은 동일하나<p>목적지는 모두 조금씩 다르다.<p>보통은 편견을 가지고 목적지를 본다.<p>하지만 상중하는 없다.<p>조금만 옆으로 뉘어보자.<p>동일한 선상에 있다.<p>단지 다를 뿐이다..<p>관점의 차이일 뿐. 그것을 인정하자.

가끔씩 자신과 대화를 나눈다

가끔씩 자신과 대화를 나눈다.<br>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듣는 것이다.<br>그렇지 못하면 시작조차 못하니깐.<br>그래서 가급적 조용한 장소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마련하고<br>조용히 또 다른 자신이 무슨 소리를 하는지 들어본다.<br>그렇게 시작한다.<p>긴 시간이 아니더라도..<br>조금씩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br>종종 자신이..<p>무엇에 분노하고 있는 것인지<br>무엇에 슬퍼하고 있는 것인지<br>무엇에 기쁘고 즐거워하고 있는 것인지<br>그리고 무엇을 원하고 있는 것인지<br>깨달을 때가 있다.<p>그리고 그것이<br>자신을 조금 더 강하게 만드는 계기가 된다.

조금은 아픔을 이해하게 된 건가?

조금은 아픔을 이해하게 된 건가?<br>같은 아픔을 겪지 않으면<br>타인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지.<br>그리고 이해를 한다고 해서<br>공감할 수 있는 건 아니다.<p>- 나루토 질풍전 중 -

바이런은 역사를 “분량은 방대하나 오로지 한 페이지밖에 존재하지 않는 것” 이라고 했다

바이런은 역사를 “<i>분량은 방대하나 오로지 한 페이지밖에 존재하지 않는 것</i>” 이라고 했다.<p>긴 시간을 놓고 거시적인 관점에 바라보았을 때 역사는 계속해서 반복되어 왔다.<p>또한 개개인의 역사도 긴 안목으로 보았을 때는 반복되는 경우가 허다하다.<p>모든 게 쉽게 바뀌지는 않는다.<p>하지만 반복하지 않고 변화하기 위해서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p>삶의 끄트머리에서 돌아보았을 때 그것이 비록 반복의 연속이었다 하더라도<p>손을 놓지말고 조금씩 조금씩 노력해봐야 한다.

[ 진실? ]

[ 진실? ]<p>“그것은 마치 굳게 닫혀 있는 문을 온 힘을 다해 두들기다가, 힘이 다할 때쯤 마침내 문이 부서지는 것과 같다. 한순간 밝은 빛에 눈이 멀게 되고 당신은 진실을 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다가 빛에 눈이 익숙해지면 모든 것은 희미한 환상일 뿐이며, 텅빈 공간 맞은편 벽에는 또 다른 문이 굳게 버티고 서 있는 것을 보게 된다.”<p>…<br>무엇이 진실인가에 대한 답은<br>대개 개인의 경험과 생각에 의해서<br>자신만의 진실로 확정짓기 쉽상인 것 같다.<br>설사 그 뒤에 또 다른 진실이 있다하더라도<br>그 문을 발견하지 못하는 이상은<br>‘이것이 진실이구나'라고 믿어 버리는 것이다.<br>// 결국은 편견이 아닐까..<br>사실 피해야할 것은 성급한 판단인데<br>그 정도의 인내와 신중함을 키우기란<br>말처럼 쉽지가 않다고 생각된다.<p>결국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어가면서<br>우리는 동시에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br>자신만의 기준을 세우며<br>자신만의 진실을 찾는다.<br>유일무이한 진실이 있다하더라도<br>그건 중요치 않게 여겨진다.<br>그 결과, 각자의 진실이 …

사진

사진은 과거를 담는다… 그리고 추억을 담는다.<p>오래된 사진일 수록 그 속에 담긴 추억의 향은 더더욱 깊어진다.<p>추억을 담고 있는 사진.<p>추억은 마땅히 미소를 짓게 만들어야 하는 것일텐데..<p>때로는 아픔으로 다가온다.<p>너무나 많은 사진이 남아있다.<p>들여다 볼 수록 즐거운 사진도 있지만<p>들여다 볼 수록 가슴이 저려오는 사진도 있다.<p>가끔씩은..<p>볼 수록 아픔이 되는 사진을<p>계속해서 바라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p>또 하나의 사진이 되어<p>마음 속에 차곡히 쌓여만 간다.

그 무엇보다 스스로를 먼저 위로해 주세요

그 무엇보다 스스로를 먼저 위로해 주세요.<p>우리는 항상 자신에게 소홀할 때가 많으니깐요.

이방인

<b>이방인</b>.<p>이 단어가 주는 대개의 느낌은 쓸쓸함과 외로움이다.<p>하지만 때로는 이런 느낌도 준다.<p>구속받지 않는 자유, 자유로부터의 변화.<p>그래서…<p>어디에선가 이방인이 된다는 것을 나쁘게만 바라보지는 않는다.<p>지인들 속에서 이방인의 느낌을 받을 때는<p>특히나 고독함을 느낄 수도 있겠지.<p>하지만 그 고독함이..<p>그들이 아닌 자신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라면<p>충분히 즐기고 받아들일 만하지 않을까?<p>왜냐면 또다른 자유를 품게 되었으니깐.<p>세상은 의외로 공평하다.<p>항상 잃기만 하는 사람은 없다.<p>무엇인가를 잃을 때는 또 다른 무엇인가를 얻는 법이다.<p>얻은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지 못하고<p>잃은 것만 바라는 보는 것처럼<p>어리석은 짓은 없을게다.<p>- 2013.04.28 밤공기를 쏘이며.. -<p><i>// 카뮈의 ‘이방인’은 ‘방관자’의 의미가 더 강하다고 생각한다.</i>

[ Money isn’t everything ]

[ Money isn’t everything ]<p>It can buy a house But not a home<p>It can buy a bed But not sleep<p>It can buy a clock But not time<p>It can buy a Book But not knowledge<p>It can buy a position But not respect.<p>It can buy medicine But not health<p>It can buy blood But not life<p>It can buy sex But not love<p>So see you money isn’t everything

지문사랑

지문사랑

인생의 가장 중요한 문제들은 홀로 결정할 수 밖에 없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문제들은 홀로 결정할 수 밖에 없다.<p>자신 외에는 그 누구도 내 인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p>우리 삶의 핵심은 자기 안에 사는 영혼과 어떤 관계를 맺었는지,<p>그 영혼의 존재를 어떻게 인식했는지<p>영혼의 목소리를 얼마나 따랐는지에 있다.<p>어딜 가든 생각은 우리를 따라다닌다.<p>삶의 핵심이자 자유와 힘의 원천인 영혼도 함께 다닌다.<p>사물의 진정한 의미를 알려면 보이는 것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p>물질에서 영혼으로 시선을 돌려야 한다.<p>진리의 빛을 있는 그대로 볼 수 있을 때에야 그 빛을 원하게 되기 때문이다.<p>- 톨스토이 ‘살아갈 날들을 위한 공부’ 에서 -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p>추억은 영원토록 담아두어야 하며,<p>순간의 감정은 흘려보내야 하는 것이 아닐까하고..<p>- 2009년의 어느 날. 일출을 바라보며. -

우리가 순간을 붙잡지 못한다면

우리가 순간을 붙잡지 못한다면<br>그 순간은 그저 ‘하나의 순간'에 불과할 뿐이야.<br>그런 인생은 단지 의미 없는 시간의 흐름일 뿐이라 생각해.<br>주어진 생명이 다할 때까지<br>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뿐인 순간들의 합.<br>..<br>순간이 있다.<br>모든 것늘 바꿀 수 있는 순간, 아무것도 바꿀 수 없는 순간, 우리 앞에 놓인 순간.<br>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찾는 것이 무엇인지, 우리가 간절히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결코 얻을 수 없는게 무엇인지 알려주는 순간.<br>우리는 순간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br>아주 짧은 찰나라도 진정 순간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p>- 더글라스 케네디 '모멘트’ 중..<br>..<br>..<p>결국 삶이란 순간 순간의 모임이다.<br>순간들이 모여서 삶의 조각들이 맞춰져 가는 것이다.<br>하지만 그 순간들을 맞닥뜨리는 것은<br>자신만의 의지로는 어려운 것 같다.<br>행복한 순간, 불행한 순간을<br>자신만의 의지로만 만들기는 어려우니깐..<br>그래서 흔히들 '순간을 잡아라'라는 말을 하나 보다.

[ 신뢰 ]

<b>[ 신뢰 ]</b><p>신뢰. 믿음을 곧게 쌓아간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p>가끔씩은 흔들리며 위태로울 때도 있겠지만<p>그럴 때 일수록 서로를 믿는다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p>그래서 난 당신을 여전히 믿는다.

[알고리즘&자기계발]

<b>[알고리즘&자기계발]</b><p>알고리즘이란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의미한다.<br>최적화된 알고리즘이 정의되어 있다면<br>우리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 알고리즘을 사용하여<br>최단시간에 답안을 찾아낼 수가 있다.<br>또한 알고리즘이란 정형화되어 있는 것이기에<br>비슷한 유형의 어떠한 문제라도 빠른 시간내에 풀어낼 수가 있다.<p>그런 알고리즘은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서만이 정의될 수 있다.<br>하지만 최적의 알고리즘이 나오기 전까지 사용되어 온 알고리즘 역시 틀렸다고는 할 수 없다.<br>왜냐하면 최악의 알고리즘이라 하더라도 결국은 답을 찾아내기 때문이다.<p>예를 들어 1부터 100까지의 합을 구한다고 하였을때<br>수학자 가우스와 같이 1+100, 2+99, 3+98…<br>이처럼 101*50 으로 답을 내는 알고리즘도 있는 반면<br>순서대로 하나씩 더해 답을 찾아내는 이른바 최악의 알고리즘도 있는 법이다.<p>둘의 차이는 효율과 비효율을 의미할 뿐. 목적지나 결과는 동일하다.<p>하지만 이건 이론과 추상의 세계에서 통용되는 이야기일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 뭔지 아니?"<p>"흠… 글쎄요, 돈버는 일? 밥먹는 일?"<p>"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br>각각의 얼굴만큼 다양한 각양각색의 마음을 순간에도 수만 가지의 생각이 떠오르는데..<br>그 바람 같은 마음이 머물게 한다는 건…<br>정말 어려운 거란다."<p>“정말 그런것 같아.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 만큼<br>힘든일이 없을꺼야…”<p>“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 주는건 …… 기적..이란다.”<p>-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中

항상 ‘선택'의 문제.

항상 ‘선택'의 문제..

My Journey.

<i>My Journe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