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훈

15 Flips | 4 Magazines | @sinyumi2 | Keep up with 송정훈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송정훈”

미친연애

all about gear

GEARBAX 2018년 6월 21일<p>자동차의 목적에 따라 휠베이스는 달라진다. 하지만 크고 넓은 차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자동차 선택 패턴은 단순하다 자동차 선택에 있어 만국 공통의 최우선 판단 기준은 역시 주머니 사정이다. 그런 뒤 예산<p>임범석 교수 2018년 6월 21일<p>정통 스포츠카 브랜드도 라인업에 여러 SUV가 포진해 있다. 실제로 회사 이익 대부분이 스포츠카가 아닌 SUV에서 나온다 최근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로 꼽히는 마이바흐와 롤스로이스가 근사한 SUV를 선보였다. 올해 베이징 모터쇼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는<p>이세환 …

시드니 공항에서 도시락 까먹고 쇼핑하기 + 추천 쇼핑 아이템

<b>뮤지엄 역에서 시드니 국제공항으로</b><p>시드니에서 한국으로 가는 대한항공 비행편은 오전 9시에 뜬다. 아무리 따져봐도 호텔 조식은 못 챙겨먹을 것 같아서 전날 체크인할 때 미리 조식 박스를 예약해 두었다. 6시 반쯤, 호텔에서 준비해준 도시락이 담긴 쇼핑백과 이런저런 짐들을 …

‘방’의 문화에서 커피와 치맥으로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에는 좀 과장이 있지만, 도시에서 10년이라는 세월은 견디기가 만만치 않은 시간이다. 10년 전에 갔던 목욕탕이 찜질방으로, 맥줏집이 카페로 변한 모습은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대학 근처에 위치한 거리의 풍경은 …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실수예찬’

3월 8일, 크리에이터들과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꿈꾸는 사람들의 네트워크 파티가 닐 게이먼의 도서 『멋지게 실수하라』 의 역자이자, 디자이너인 임헌우 교수의 주재 하에 유로 디자인 센터에서 열렸다. 그들 앞에 선 임 교수는 “여러분들이 만든 디자인이, 책이 베스트셀러가 …

멜버른 로컬처럼 2탄! 퀸빅토리아 마켓에서 장봐서 요리하기

<b>Breakfast @ Fleur Depot De Pain, Blackman</b><p>블랙맨 호텔 로비에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컨셉트 레스토랑이 있다. 이탈리안 '클라시코'와 프렌치 브레드 카페 '플뢰르 데포 드 팡'이다. 사실 내가 받은 조식 쿠폰은 클라시코에서만 쓰라는 안내를 …

나홀로 방콕 여행, 직장인 스트레스 아웃! - 겟어바웃

<b>나홀로 방콕으로 여행을 떠나다</b><p><b>직장인 스트레스 아웃! 진정한 행복을 만나다</b><p>흔히 '태국 여행'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는지? 대부분 코끼리 트래킹이나 휴양지 관광과 같은 풍경들을 떠올릴 것이다. 그러나 내가 다녀온 태국의 수도, 방콕은 수많은 사원을 가진 문화 …

밍글라바! 황금의 나라 미얀마 9박 11일 스케치

<b>밍글라바(Mingalaba) 미얀마!</b> <b>탐문과 기도가 만든 황금의 나라, 9박 11일 스케치</b> <b>※ 밍글라바란? '안녕하세요' 인사에 해당하는 미얀마어</b> ▲ 쉐산도 파고다 정상에서 바라본 바간의 모습, 저 멀리 아난다 사원이 보인다. 겟어바웃 트래블웹진 취재로 9박 11일간의 …

소유흑향 노경원, 내가 여행을 떠나지 않았다면…

오사카, 내가 저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p>고3 시절, 1년 만에 외국어 영역 점수를 14점에서 91점으로 끌어올린 공부법이 네이버 메인에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던 ‘소유흑향’ 노경원. 어려운 가정형편을 딛고 대학에 입학, 매 학기 성적우수장학금을 놓치지 …

멜버른 아트 탐방 2. NGV의 대규모 전시 'Melbourne Now' 관람기

<b>멜버른의 새로운 교통카드, myki</b><p>하늘이 쨍하니 맑아서 12월의 멜버른 날씨는 환상이구나 싶었는데...이 날 이후론 쭉 비가 내렸다는...ㅜ 초여름으로 접어드는 멜버른의 날씨는 변덕이 심한 편이다. 이제부턴 트램을 탈 일도 슬슬 생길 듯 해서 교통카드부터 사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