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

9 Flips | 2 Magazines | @shur5r6m | Keep up with shur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hur”

애플, 2016년 위기 올 수 있어…왜?

[이경은기자] 애플이 오는 2016년부터 위기에 처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아이폰 판매가 둔화되며 실적이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p>미국 개인 투자 자문사이트 모틀리 풀은 최근 애플의 2015 회계연도 1분기(2014.10~12) …

‘일 하기 좋은 IT기업’ 어디 어디?

테크홀릭

부품 3개면 끝…초간편 조립 '퍼즐폰' - 지디넷코리아

구글의 조립식 스마트폰 프로젝트 '아라'에 필적할만한 새로운 조립식 스마트폰 진영이 모습을 드러냈다.<p>​<p>특히 부품 수를 줄여 단순함으로 차별화했다는 반응을 얻으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픈소스 디바이스 생태계를 강조하며 등장한 이들은 내년 중반에 판매 제품을 내보이겠다는 계획이다.<p>​<p>2일(현지시간) 미국 씨넷 보도에 따르면, 핀란드를 중심으로 하는 서큘러 디바이스(Circular Devices)라는 조직이 ‘퍼즐폰(PuzzlePhone)’이란 이름으로 조립식 스마트폰에 도전장을 던졌다.<p>​<p>퍼즐폰이란 이름에서 드러나듯, 퍼즐처럼 …

샤오미, 印서 또 대성공…홍미 노트 5만대, '6초'만에 품절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샤오미가 인도시장에서 또 한 번의 성공을 거뒀다. 이번에는 홍미 노트 5만대가 판매 시작 6초만에 완판(완전판매)됐다.<p>2일(현지시간) 휴고 바라 샤오미 부사장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인도에서 홍미 노트 물량이 6초만에 동이 났다"고 자축했다.<p>이날 샤오미는 인도 통신사인 에어텔을 통해 홍미 노트 5만대를 출시했다. 이 모델은 3G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5.5인치 크기에 720p 디스플레이, 2GB 램, 13메가픽셀 카메라, 미디어택의 1.7 GHz 6592 옥타코어 AP가 탑재됐다. 가격은 …

Bus Converted into Mobile Food Market to Bring Healthy Produce to Neighborhoods in Toronto

구글·페이스북 뛰어넘은 알리바바, 성공비결은

알리바바 성공 비결, 타오바오와 중국 소비시장<br>다원화된 경쟁, 협력관계 형성…성공적인 미국 상장<p>[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난 몇 년간 눈부신 성장을 기록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 알리바바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인터넷쇼핑사이트 타오바오와 중국의 소비시장 환경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p>SK증권이 최근 내놓은 보고서 '알리바바와 궁금한 이야기들'에 따르면 2013회계연도 알리바바의 연간 매출은 345억1700만 위안(약 55억5300만달러)으로 전년대비 72% 성장했다.<p>2013회계연도 기준 연간 거래액은 1조5000억위안(약 …

中 장악한 샤오미, 인도 시장 공략 - 지디넷코리아

샤오미가' 레드미 노트(Redmi Note)'와 '레드미 노트 4G(Redmi Note 4G)' 출시를 통해 인도 시장에서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벌인다.<p>IT매체 탐스하드웨어는 24일(현지시간) 샤오미가 인도 최대 이동통신업체인 바티 에어텔(Bharti Airtel)과 손잡고 12억 인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본격 나선다고 보도했다.<p>샤오미 레드미 노트.<p>레드미 노트와 레드미 노트 4G는 5.5인치 HD(1280x720)해상도 디스플레이, 2GB 램, 8GB 스토리지, 마이크로 SD 카드 지원, 1천300만 후면 카메라, 500만 전면 …

애플 아이패드 출하량 사상 첫 하락

올 태블릿시장 성장률 급격히 꺽여…7.5% 성장 그쳐<br>아이패드 출하량도 사상 첫 하락<p>[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애플의 아이패드 출하량이 최초로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올해 전체 태블릿 출하 성장률도 7.2% 로 하락했다.<p>미국의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테크크런치는 25일(현지시간) 시장조사기관 IDC의 최신 데이터를 인용해 애플의 연간 아이패드 출하량이 사상 처음으로 감소했다고 전했다. 이는 시가총액 7000억달러를 돌파하는 등 사상 최고 수준의 성과를 내고 있는 가운데 어두운 시그널이라는 해석이다.<p>IDC에 따르면 아이패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