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범2

15 Flips | 1 Magazine | 3 Likes | 3 Following | @seungbeom2 | Keep up with 승범2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승범2”

SLRCLUB,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

엄마도 눈감아줄 단순하고 아주 작은 타투 70가지(화보)

타투를 꺼리는 이들도 한번쯤 혹할 작고 귀여운 타투 사진들을 모았다.<p>A photo posted by Tattooist_Doy (@tattooist_doy) on Aug 16, 2016 at 8:54am PDT<p>A photo posted by Austin Tott …

날이면 날마다 오는 샤오미 신제품 3종

요즘은 샤오미 기사를 워낙 자주 써서, 샤오미 홍보팀에서 근무하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샤오미는 여전히 내 월급에 1만원도 보태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기사를 시작하련다.<p>이 압도적인 존재감의 좁쌀 기업은 쉬지 않고 신제품을 뽑아내는데다가 그 판매량도 실로 무서울 정도다. 게다가 제품 카테고리도 어찌나 넓은지… 조만간 맥북 샤오미 버전과 아이맥 샤오미 버전, 스토케 유모차 샤오미 버전 따위가 나오지 않을까 추측해본다. 뭐든 만들어내니까. 나중엔 비행기도 만들지 모르고.<p>오늘은 11월 11일. 한국에선 가래떡데이나 빼빼로데이로 …

건조한 지금, 꺼내 발라요

쉽지 않죠. 머리 아프죠. 왜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죠. 피부는 자꾸 늙어만 가는데 뭘 사야 할 지 모르겠을 때. 그럴 땐, 이 화장품을 챙겨 발라요. 그러면 제가 이따 칭찬해줄게요.<p><b>솔루시안 젠틀맨 브라이트닝 젤 로션 120ml, 1만 1900원</b> <br>아저씨 스킨 향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던 남성 화장품이 달라졌다. 세계적인 조향사가 디자인한 국내 최초 퍼퓨머 스킨 케어 라인 솔루시안.<p><b>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이드랄리아 세트 50ml, 13만 3000원</b> <br>일명 ‘고현정 크림’으로 불리는 크림이다. 뛰어난 보습력이야 말할 것도 없고 아주 …

솔직하게 느낌있게, 리디북스 페이퍼 리뷰

책이 읽고 싶어졌다. 가을병이다. 볼에 닿는 바람이 차가워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꼭 감기처럼 책 타령을 시작한다. 손끝에서 바스락 소리를 내면서 넘어가는 종이책도 좋지만, 화장품과 온갖 잡동사니로 내 어깨를 짓누르는 가방 무게를 생각하니 전자책이 답이다. 때마침 리디북스에서 전자책 단말기 페이퍼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돈 쓰기 좋은 핑계였다. 이것은 리디북스 페이퍼와 함께한 일주일의 기록이다.<p>(*본 리뷰는 기자가 사비로 리디북스 페이퍼를 구입해 이루어졌습니다. )<p><b>10월 7일(수) 조금 흐림: 그분이 오셨습니다</b><p>아마도 오늘 …

유러피안의 OK아웃도어, 데카트론 상륙

프랑스와 유럽 전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유통업체 데카트론이 최근 11번가를 통해 국내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데카트론은 아웃도어와 스포츠 관련 브랜드 상품은 물론 20개의 자체 브랜드까지 갖고 있는데 그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파격적이다. 어느 정도냐면 등산화가 4만원대, 배낭이 1만원대 등이다. 전문가가 아니라 이제 막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하려는 입문자들에게는 적당한 선택지다. 캠핑, 클라이밍, 피트니스, 자전거, 러닝, 골프, 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와 아웃도어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살만한 물건들이 뭐가 있는지 살펴봤다.<p><b>퀘차 경량</b> …

포르투갈은 맛있다

여행이 지나고 나면 기억이 남는다. 누군가는 아름다웠던 경치와 다정했던 사람들을 추억한다던데, 난 조금 더 노골적인 타입이다. 입에 넣고 씹고 삼키고 맛봤던 따끈한 한 접시의 요리로 여행지를 기억한단 얘기다. 내 혀끝에 담아온 포르투갈의 기록을 전할까 한다. 자, 이제 입을 벌리고 이 맛있는 도시를 즐겨보자.<p><b>내 생애 최고의 에그 타르트</b><p>진짜 에그 타르트는 포르투갈에 있었다. 우리가 한국에서 자주 먹는 샛노란 색의 부드러운 에그 타르트는 포르투갈의 그것을 마카오식으로 변형한 것이었다. 진짜는 거뭇거뭇하게 탄 자국이 있고, 페이스트리 …

컨버스 척 테일러 2, 나이키를 신다

콜라보레이션은 지겹게 많이 했다. 이번이야말로 진정한 버전업 제품을 출시할 차례다. 98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주인공은 컨버스 척 테일러 2. 소문만 무성하던 그 모델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었다.<p>척 테일러는 지금의 컨버스를 있게 한 모델이었다. 1971년 당시 컨버스는 척 테일러 디자인의 농구화를 출시했다. 이 신발을 신고 농구를 한다는 게 어불성설처럼 여겨지지만 당시 농구선수 척 테일러가 실제로 이 신발을 즐겨 신어 유명해졌다고. 그때부터 컨버스는 아예 올스타 패치에 척 테일러의 서명을 넣어 ‘척 테일러 스니커즈’로 …

샤오미의 TV 자부심 폭발, Mi TV 2S

샤오미가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이번엔 정말 스마트폰 차기작인 Mi5를 내놓는가 싶었는데, 아무래도 요즘 가전 장사에 재미들려서 스마트폰 같은 건 만들기 싫은 모양이다. 어제 공개한 신제품은 정수기와 TV. 이쯤 되면 대륙의 좁쌀 기업에게 미래를 위한 청사진 따위는 없는 게 아닌가 싶다. 스마트폰에 TV, 액션캠을 만드는 걸로 모자라 체중계와 공기청정기까지 정수기를 만들다니.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 만큼 유연한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어서, 그때 그때 사내에서 아이디어(가끔은 다른 기업에서) 를 받아 팔릴 것 같은 제품은 몽땅 개발에 …

믿고 입는 쿨링 티셔츠

아직도 쿨링 소재의 기능성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겠지. 티셔츠가 시원해봤자 얼마나 시원하겠냐는 생각에서다. 그래서 여기 한국소비자원에서 실험한 공신력 있는 자료를 토대로 진짜 믿을만한 제품을 나열해본다.<p>우선 소비자원에서 평가한 항목은 땀이 배출되는 정도, 흡수성, 건조성, 안전성, 내구성, 색상변화 및 내세탁성 등이다. 땀을 잘 배출한다는 건 티셔츠를 통해 땀이 빨리 빠져나가 시원하고 쾌적하다는 얘기다. 흡수성은 땀을 얼마나 신속하게 흡수하는지 퍼지는 정도와 퍼지는 속도로 알아봤다. 그리고 젖은 티셔츠가 완전히 마르는 데까지 …

자이언티 선글라스, 꺼내 걸어요

머리 위로 내리쬐는 햇살이 뜨겁다. 몇 년 전만 해도 선글라스는 연예인이나 쓰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외출할 때 선글라스를 쓰지 않으면 눈이 부셔서 힘들다. 매년 선글라스를 사면서 이건 오래 써야지 다짐하건만, 작년에 샀던 선글라스는 왠지 촌스럽게 느껴져서 이번에도 신상을 찾아 헤매고 있는 나. 그러다 지난주 토요일 ‘무한도전’에서 답을 찾았다.<p><b>[사진출처=MBC 무한도전 캡처]</b><p>하하와 한 팀이 된 자이언티가 영감을 얻기 위해 제주도로 떠났다. 그런데 자이언티가 쓰고 있는 선글라스가 나의 눈을 사로잡았다. 뭐지? 어딘가 부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