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정

29 Flips | 1 Magazine | @pw1029384756 | Keep up with 유리병정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유리병정”

Post Poetics

그냥 향수 잡담

간만에 그냥 잡담. 보통 향수를 두 개 씩 가지고 쓴다. 꽤 꾸준한 시스템... 하나가 메인, 또 하나가 서브. 하나만 뿌리면 지겨우니까. 코가 마비됨. 메인은 줄창 사용하고 서브는 그 와중에 바꾸는 식. 서브를 두 번 이상 구입한 적이 없고 메인을 두 번 이하 …

4G LTE 약정만료 고객 240만 쏟아진다

4G LTE 초기 가입자를 포함해 10월 이후 이동통신 3사의 약정 만료 가입자 240만명이 쏟아져 나온다. 특히 이들 약정만료 고객들은 초기 LTE 단말기 구매자들로, '갤럭시노트4'나 '아이폰6' 등 신규 단말기로 교체할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이통사 뿐만 아니라 제조사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p>​<p>LTE 서비스는 지난 2011년 7월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먼저 개시했으며, KT는 이듬해 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하지만 각사의 LTE 전국망 개통은 2012년부터 이뤄지면서 초기 LTE 가입자들의 약정 만료자들이 …

A couple of coworkers at Latteya coffee shop in... | Robert Koehler Travel Photography

A couple of coworkers at Latteya coffee shop in Samcheong-dong. I like the old Japanese colonial home seen through the window.

MYWEDDING

*렌탈하우스 [ Yasutaka Yoshimura Architects ] Nowhere but Sajima

영원한 노스텔지아를 지향하는 하우스. 일본 요코수카 해변가에 자리한 렌탈 하우스의 장점은 중장기 투숙객들의 다양한 거주활동을 보장하는 생활공간과 드라마틱한 수변풍경을 만끽 할 수 있는 여유를 함께 제공하는데 있다. 특히 모던한 공간 속에 묻어 나오는 진중함은 건축의 …

한국 마즈 펫케어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all about gear

이세환 2018년 7월 18일<p>자동차 브랜드의 아이콘 모델은 하루아침에 태어나지 않는다. 70주년을 맞이한 재규어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F-타입이 페이스리프트를 마치며 위치를 다지려 한다 한 자동차 브랜드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아이콘 모델의 중요성은 거듭 강조해도 지나치지<p>김장원 2018년 7월 17일<p>열정, 아름다움, 품위, 강인함. 자동차 컬러는 수많은 취향과 분위기를 담아낸다. 토요타 역시 컬러의 힘을 믿는 브랜드다. 아름다운 컬러처럼 다채로운 토요타의 매력을 들춰본다 Emotional Red 자동차와 컬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

그 디자이너의 인쇄소는 어디인가?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인쇄소만큼 친숙한 공간이 또 있을까? 인쇄소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상상력이 현실화되는 장소인 동시에 시험대요, 전쟁터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인쇄소가 그것을 제대로 표현해내지 못한다면 그저 멋진 허상에 불과하다. 따라서 좋은 인쇄소를 찾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관록 있는 디자인 회사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베테랑 인쇄소부터 젊은 디자이너들과 실험을 거듭하며 해결사 노릇을 자처하는 인쇄소까지 다양한 인쇄 전문 회사를 소개한다. 또 모두가 감탄하는 고품질 인쇄물을 …

Articles about eco friendly frame french countryside on Dwell.com - Dwell

A serene French country house expresses a reverence for wood.<p>Edmonton architect Vivian Manasc’s 19th-story rooftop penthouse is a bright spot—and a model green building—in a city where...<p>I've known about Paperless Post for a while now; this past wedding season, a handful of Save-the-Dates arrived …

김현진은 소설 속 인물 중 누구와 가장 비슷할까?

썰을 좀 풀자면, 어머니는 지브리에서 만든 빨간머리 앤을 텔레비전에서 해 줄 때 완전히 푹 빠져서 보실 정도였는데 내가 무심코 보고 계시지 않은 줄 알고 초등학교 시절 리모콘으로 채널을 돌렸다가 따귀를 철썩 얻어맞을 정도였다. 그 다음부터 나는 본격적으로 비뚤어지기 …

(말)싸움의 기술

아무리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라도 가끔씩은 갈등이 생기고 다툼도 한다. 이럴 때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론적으로는 알고 있다. 감정을 앞세우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 먼저 귀 기울이고, 어떤 부분에서 상대방이 속상했는지 공감하고, 인정하고, 사과하고... 그러나 실제 …

책으로 떠나는 스페인 여행

Barcelona는 우리에게 ‘스페인은 곧 바르셀로나’ 라는 이미지로 기억된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사람들도 이국적이고 독특한 색채를 느끼는 특이한 곳이다. 스페인 사람들조차 유럽의 다른 나라로 여행가기는 돈이 많이 드니 외국 느낌이 나는 바르셀로나로 휴가를 …

소유흑향 노경원, 내가 여행을 떠나지 않았다면…

오사카, 내가 저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p>고3 시절, 1년 만에 외국어 영역 점수를 14점에서 91점으로 끌어올린 공부법이 네이버 메인에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던 ‘소유흑향’ 노경원. 어려운 가정형편을 딛고 대학에 입학, 매 학기 성적우수장학금을 놓치지 …

랩퍼와 엠씨(MC), 그 사이의 가는 선 | 리드머 - 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미디어

한때 내가 힙합과 관련하여 가장 쓸모없는 논쟁 중 하나라고 생각했던 게 바로 '랩퍼(Rapper)'와 '엠씨(MC, Emcee)'의 경계를 나누는 거였다. 미국에서 움튼 힙합이라는 낯선 문화가 한국에도 이식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시절(90년대 중·후반), 비록, …

각설하고, 하고 싶은 이야기

내 오랜 습관 중 하나는 간판을 보고 음식점의 맛을 판단하는 버릇이다. 정말 촌스럽거나 정말 세련된 간판을 단 음식점은 대부분 맛이 있다. 어정쩡한 글씨체에 멋만 부린 간판은 꼭 음식 맛도 싱겁기 그지없다. (그거 아나? 맛있는 라면집은 단무지도 맛있다는 사실!) …

그 디자이너의 인쇄소는 어디인가?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인쇄소만큼 친숙한 공간이 또 있을까? 인쇄소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상상력이 현실화되는 장소인 동시에 시험대요, 전쟁터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인쇄소가 그것을 제대로 표현해내지 못한다면 그저 멋진 허상에 불과하다. 따라서 좋은 인쇄소를 찾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관록 있는 디자인 회사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베테랑 인쇄소부터 젊은 디자이너들과 실험을 거듭하며 해결사 노릇을 자처하는 인쇄소까지 다양한 인쇄 전문 회사를 소개한다. 또 모두가 감탄하는 고품질 인쇄물을 …

*사일로, 컨테이너 그리고 학생 공동주거 mill junction silo stacked container apartments overlook johannesburg

요하네스버그의 부족한 학생 숙박시설을 위한 새로운 도전, 이제 거대한 사일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공동주거로 재 탄생한다. '밀정션' 프로젝트는 버려진 사일로의 리노베이션을 통하여 총 375개의 개별적인 주거공간 제공과 다양한 공용공간; 스터디룸, 도서관, …

statue

20 Cool Melbourne Restaurants You Have To Try

Sydney, we love you, but there’s a reason Melbourne is known as Australia’s culinary capital. Despite practically being a galaxy away from the …

고종석 “한글을 로마자로 쓰는 세 가지 방법”

문자언어에서 힘이 센 것은 로마문자<p>열 번째 강의는 ‘한글과 한국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고종석은 현재 언어세계에서 가장 힘이 센 것은 영어지만 그만큼 문자언어에서 힘이 센 것은 로마문자라 말했다. 프랑스어나 독어와 같이 로마자를 사용하는 유럽 국가들에서는 물론이고 …

What Nina Loves

MC Creative Director NINA GARCIA shares a gallery's worth of art-inspired pieces for everyone.<p><i>MC</i> Creative Director <i>NINA GARCIA</i> shares a gallery's worth of art-inspired pieces for everyone.

[1st ISSUE] Prada X Printemps 뉴욕의 바니스가 JAY-Z와 홀리데이 시즌을 준비했다면, 파리의 Printemps는 PRADA와 함께 홀리데이 시즌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디올과 랑방 등 다양한 럭셔리 하우스들의 손길을 통해 다양한 디스플레이와 조닝으로 변신을 꾀한 바 있는 프랑스의 Printemps 백화점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 PRADA의 감성으로 꾸며진 디스플레이와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한정 아이템들 만큼, 백화점들의 새로운 시도들도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것 같네요, 함께 감상해보세요! #PRADA #프라다 #Printemps #VMD #홀리데이 #퍼스트룩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캐터필라, 성공한 리더의 메시지 ‘얼스무버즈’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