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

11 Added | 3 Magazines | 2 Likes | 32 Following | 2 Followers | @pilseung | Keep up with cell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cell”

MS, 13인치 서피스북으로 맥북프로에 직격탄 - 전자신문

“지구상의 13인치 노트북 가운데 가장 빠른 노트북이다. 맥북프로보다 2배나 빠르다.”<p>마이크로소프트(MS)가 애플의 맥북프로 대항마라고 할 새로운 노트북 ‘서피스북’을 발표했다.<p>MS의 13.5인치 노트북 서피스북은 분리하면 서피스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노트북이다. 이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출시되며 기본형 제품 가격은 1,499달러(174만8천원), 프리미엄형 가격은 2,700달러(314만8천원)다. 새롭게 설계된 서피스펜이 딸려 온다. 펜의 버튼을 누르면 코타나 음성명령을 수행하기 시작한다.<p>MS는 …

제누스, 롤링스톤즈 50주년 아이폰5 케이스 선보여

김영우 2013-06-18<p>모바일 액세서리 전문브랜드인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유니버셜 뮤직의 제품 브랜드인 '브라바도'와 손잡고 롤링스톤즈 결성 50주년 기념 아이폰5 케이스를 제작 및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p>제누스는 이번 롤링스톤즈 50주년 기념 케이스를 시작으로 브라바도와 함께 유명 아티스트의 아트워크를 가죽 원단과 고해상도 프린팅으로 구현할 계획이다.<p>이번 '롤링스톤즈 아이폰5 케이스'는 전설적 락밴드 롤링스톤즈의 시그니쳐 앨범 재킷인 '혓바닥' 프린팅이 특색인 가죽 케이스로,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 삼성전자 방문 - 전자신문

페이스북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저커버그가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를 찾았다. 마크 저커버그는 삼성전자에서 이재용 부회장, 신종균 사장 등과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이돈주 삼성전자 사장(오른쪽)이 저커버그 일행을 안내하고 있다.<p>박지호기자 jihopress@etnews.com<p>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p><b>“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b>

"애니모드만의 디자인 철학으로 국내 사로잡을 것", 김정민 마케팅 부장

윤리연 2013-06-07<p><b>수년간의 마케팅 노하우로 애니모드를 알린다, 애니모드의 '김정민' 마케팅 부장</b><p>스마트폰의 터치 화면이 넓어지면서 보호 케이스와 화면 보호 필름을 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덕분에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KT경제경영연구소는 올해 케이스 판매액이 1조원에 달할 것이라 밝혔다. 지난해 전체 액세서리 시장 규모와 맞먹는 수치다. 스마트폰을 꾸미기 위해 한 해 평균 4만 1,700원을 쓰는 셈.<p>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규모의 확대는 물론 해당 제품 또한 갈수록 고급화되고 있다. 특히, …

BYOD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무엇?

이상우 2013-06-07<p>기업 경영에 가장 큰 화두는 효율성이다. 기업에서 낭비되는 시간이나 인력을 관리할 수 있다면 기업이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된다. 이런 효율성 제고를 위해 최근 BYOD(Bring Your Own Device)가 주목받고 있다. BYOD란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의 개인용 모바일 기기를 회사 업무에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어떤 기업은 기업 차원에서 이를 적극 권장하며 이를 위한 기반시설을 구축하는가 하면, 어떤 이들은 개인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BYOD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p>VM웨어가 지난 3월 …

[FAST 컨퍼런스] 스타트업 성공 비결, 손잡고 나눈다

안수영 2013-06-04<p>스타트업들이 모여 자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교류를 확대하는 자리가 열렸다.<p>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패스트트랙아시아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은 스타트업 종사자들을 초청해 개발, 영업, 마케팅, 기획 전략을 공유하는 'FAST 컨퍼런스(FAST Conference)'를 디캠프(D.Camp)에서 4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스타트업들이 패널로 참석해 토론을 펼치고, 각 분야별로 스타트업 운영에 필요한 지식을 나눴다. 또한 스타트업 종사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활발히 교류하는 'D 파티(D. Party)'도 …

애플 외길 30년… "앞으로도 쭉 한 우물만 팔 겁니다" | IT동아

올해로 애플 제품이 국내에 들어 온지 꼭 30년이 된다. 그 동안 애플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참 많이 변했다. 예쁘지만 어디에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를 물건에서 예쁘고 쓸모 있는 물건으로.<p>이러한 인식 변화의 뒷면에 30년간 묵묵히 애플 제품을 사람들에게 소개해온 이들이 있다. 대화컴퓨터, 1983년 이 땅에 애플2라는 생소한 제품을 선보인 이래 아이패드처럼 누구에게나 친숙한 제품부터 맥 프로처럼 전문가용 제품까지 모든 애플 제품을 다루는 애플 전문점이다.<p>이러한 대화컴퓨터의 업무를 총괄하는 홍장혁 부장을 만나 국내 애플 제품 …

"갤럭시S4 1년 쓰면 잔여할부금 없이 최신폰 교체" - 전자신문

KT가 온라인 전용 기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년 이상 특정폰을 사용하면 잔여할부금에 관계없이 최신폰으로 교체해준다.<p>KT는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4 구매해 1년 동안 사용하다 반납하면, 잔여할부금과 할인 반환금 정산 없이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최신폰 체인지업’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p>갤럭시S4 구매자는 ‘LTE완전무한요금제’(67, 77, 97, 129 전부 가능)로 1년 이상 사용한 뒤 올레닷컴을 통해 기변 신청 후 기기를 반납하면 된다. 기존 사용 단말기에 대한 잔여할부금과 할인 반환금의 면제 혜택과 …

소니코리아, 클래스10 `마이크로 SD UHS-I 메모리카드` 출시 - 전자신문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데이터 전송 속도와 디지털 기기 호환성을 개선한 `마이크로 SD UHS-I` 메모리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p>클래스10(Class10) 속도 등급인 이 제품은 최대 읽기 속도 40MB/s를 구현해 고용량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클래스10은 최저속도 10MB/s를 뜻한다.<p>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블랙박스, IC 레코더 등 디지털 기기와 호환할 수 있는 SD 카드 어댑터 `SRAC-A1`을 기본 제공한다.<p>16·32·64기가바이트(GB)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