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k Keny

10 Flips | 2 Magazines | 3 Following | @patrickkeny | Keep up with Patrick Keny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Patrick Keny”

[카라이프]아우디가 눈뜰 때

전방 차량 8대까지 감지, 진화하는 '車의 램프 기술'<br>아우디 A8 헤드라이트, 각각 25개 고광도 LED 장착<br>내비와 연동 자동밝기 조절…레이저라이트도 첫 적용<p>[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운전에서 눈(目)만큼 중요한 건 없다.<p>속도를 높이거나 줄이고 또는 방향을 틀기 전, 눈을 통해 들어온 사전정보를 토대로 반응은 시작되고 끝난다. 한국교통사고감정원에 따르면 운전자는 운전할 때 필요한 정보의 80% 이상을 시각에서 얻는다.<p>인류의 눈이 진화의 종착역에 다다른 반면 차의 눈, 헤드라이트는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과거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이 …

벤츠 '2015년형 E클래스' 출시…6100만원부터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360도 카메라 등 새롭게 적용<p>[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층 더 강화된 안전 및 편의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E클래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p>2015년형 E클래스 모든 모델에는 전방 차량과의 간격이 너무 짧거나 장애물이 탐지됐을 때 계기반에 불빛이 들어와 운전자에게 시각적인 경고를 해주는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가 새롭게 적용됐다.<p>또 모델 별로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와 S클래스에 적용된 360도 카메라, 키레스-고 패키지 등 다양한 …

새누리, 통신사 도감청장비 의무화법 발의 - 경향신문

새누리당이 전기통신사업자들에게 감청장비를 의무적으로 구비하도록 규정한 ‘통신비밀보호법’ 개정안을 발의해 논란이 일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은 표현의 자유를 훼손하는 악법이라며 강력 반발했다.<p>서상기 새누리당 의원은 21일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전기통신사업자 등이 검사, 사법경찰관 또는 정보수사기관 장의 통신제한조치 집행에 필요한 장비, 시설, 기술, 기능을 갖추도록 하며 이에 불응할 경우 20억원 이하의 범위 안에서 이행강제금 부과를 명시한 통신비밀보호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p>새정치연합 최민희 의원은 …

두산 vs KIA 무승부, 기대주 발굴 성공

일본에서 마무리 훈련 중인 두산과 KIA가 중간 점검을 위해 연습 경기를 가졌다. 주축 선수들을 제외한 1.5군의 맞대결에서 팽팽한 '기 싸움'이 이어졌다. 비록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지만 기대주들을 발굴하는데 성공했다.<p>두산과 KIA는 21일(한국시간) 일본 미야자키 휴가구장에서 열린 연습경기에서 6-6 무승부를 기록했다.<p>두산은 1회말 선발 투수 박종기가 9타자를 상대로 4피안타 1볼넷을 허용하며 5실점(3자책점)으로 무너졌다.<p>일본에서 마무리 훈련 중인 두산과 KIA가 21일 미야자키 휴가구장에서 가진 연습경기에서 6-6 무승부를 …

2+2 로드스터 디자인 스터디 - 2014 Lexus LF-C2 concept

렉서스가 이번 주 LA 오토쇼에서 선보인 ‘LF-C2’라는 이름의 컨셉트 카다.<p>렉서스가 RC 쿠페의 컨버터블 모델을 개발할 것이 거의 분명한 상황에서 등장한 ‘LF-C2’는 대중에 뜨거운 관심을 받지 않을 수가 없다.<p>실제로도 ‘LF-C2’는 RC 쿠페의 디자인 요소를 …

‘예쁜’ 아이폰 6 케이스 추천 BEST 12 “벌써 나왔나요?”

올 겨울, 아이폰을 따뜻하게 감싸줄 트렌디한 케이스를 찾고 있나? 국내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케이스들을 찾아봤다.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핸드폰 외관을 보호하는 효과가 뛰어나고 디자인과 컬러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p>아쉽게도 대부분의 명품 …

문재인·박지원·정세균 비대위원직 사퇴놓고 드디어 정면 충돌

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대위원장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당무위원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며 개의를 선언하고 있다. 2014.11.21/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p>새정치민주연합의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는 전당대회를 앞두고 전대 출마가 점쳐지는 문재인·박지원·정세균 비대위원의 비대위원직 사퇴 문제가 수면 위로 급부상하고 있다.<p>그간 이들의 비대위원직 유지를 놓고 비공식적인 자리에서 "선수가 심판을 본다"며 산발적으로 불공정성에 대한 문제제기가 돼 왔었지만, 전대 국면으로 전환되면서 이들을 제외한 타 …

지켜진 원점 선언, ‘6월의 핵심’들이 흔들린다

울리 슈틸리케 감독은 지난 9월 취임 일성으로 “나는 외국에서 온 사람이다. 어떠한 선입견도 없다. 기존에 대표팀에 있던 선수든 새로운 인물이든 기회는 마찬가지다. 누구나 한국축구를 바꿀 수 있다”면서 “어떤 지도자든 새롭게 부임하면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할 수밖에 없다. 지금 필요한 것은 원점에서 출발해 하나하나 쌓아가는 것”이라는 뜻을 전했다.<p>그로부터 약 두 달여가 지났다. 적어도 지금까지의 흐름은 슈틸리케의 ‘원점 선언’이 지켜지는 분위기다. 지금까지,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서 핵심 역할을 소화했던 …

제51회 대종상영화제, '명량' 최우수작품상·4관왕(종합)

'명량'이 최우수작품상의 영광을 안았다.<p>21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제51회 대종상영화제가 열렸다. 올해 대종상영화제는 예년과 달리 출품작 대상이 아닌, 지난 1년 간 국내 극장에서 상영된 한국 영화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와 영화 관계자들의 폭넓은 투표로 후보자 및 후보작을 선정했다.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영화감독, 영화평론가 등 19명의 전문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와 수상작을 결정했다.<p>이날 가장 마지막으로 발표된 최우수작품상은 1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영화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운 '명량'이 수상했다. …

쏘렌토, 색다른 룩으로 북미 데뷔 - 2016 Kia Sorento

국내와 유럽시장 데뷔를 거치며 ‘쏘렌토’에 관해 이미 많은 정보들이 알려졌지만, 이번 주 LA 오토쇼에서 초연된 북미사양은 또 약간 다른 구성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p>외관에서 풍기는 이미지부터가 다르다. 유럽과 국내사양은 하나같이 휠 아치와 실, 범퍼 밑단을 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