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4man

12 Added | 1 Magazine | 4 Likes | 3 Following | @party4man | Keep up with party4ma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party4man”

비상경제점검회의> 내년 청년 일자리 5만개 창출

민주공화국 헌법정신을 유린하여 권위와 권능을 상실한 대통령 때문에 국정이 표류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이 민생과 안보를 챙기겠습니다. 오늘 경제안보상황실 현판식을 갖고 비상경제점검회의를 개최했습니다.<p>민주당 비상경제특위위원장으로서 일자리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청년들에게 …

"의원 해먹기 힘든 나라 만들고 싶다": 정치넷 정형진 인터뷰

‘정치넷’이란 사이트가 있다. 운영자는 2년 동안 ‘맨땅에 헤딩 중’이라고 했다. 그 시행착오는 여전히 현재 진행형이다. 3시간 남짓한 인터뷰가 끝나면서, ‘긴 시간 동안 노고 많으셨다’고 인사를 건넸다. 그가 답했다.<p>“정치넷에 관해 이렇게 오랫동안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p>나는 <b>맨땅에 헤딩하는 자의 슬픔, 그 외로움</b>에 공감해 잠깐 울컥했다.<p>어느 당, 어느 후보가 당선되는지도 중요하다. 하지만 어쩌면 누가 뽑혔는지보다, ‘어떻게’ 일하도록 만들 것인가가 더 중요한 건 아닐까. 후보자 시절의 아름답고, 빛나는 공약을 지켜내도록 …

청년들은 왜 이렇게 정치하기 어렵나

선거 때마다 정치인들은 '청년'을 찾는다. 청년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청년층을 공략하는 각종 공약을 내놓는다. 그런데 청년문제의 당사자인 청년 정치인들이 설 자리가 없다. 기탁금 등 돈 부터 청년 나이 기준, 특혜 논란 까지 청년 정치인을 가로막는 유리천장이 …

[응답하라] 패밀리즘│① 동일은 좋은 아버지였나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동일(성동일)은 이른바 ‘표현은 서툴지만 마음은 따뜻한 아버지’의 전형이다. 딸들이 싸우거나 말썽을 피울 때 “염병할 년 지랄하고 자빠졌네”, “니기랄 년들 그만 싸워! 죽여 블랑께!” 같은 말들을 쏟아내지만 지하철 외판원이 막내아들 노을(최성원)과 닮았다는 이유로 물건을 사주고, 부모가 제대로 된 생일파티를 한 번도 해주지 않아 섭섭해하는 딸 덕선(혜리)에게 케이크를 사주며 “아빠도 아빠가 처음잉께 좀 봐줘”라는 말로 18년 동안 쌓인 섭섭함을 사라지게 만든다.<p>그러나 덕선은 단지 …

애플워치·페이, 역시 '물건'인가

베일 벗은 '잡스 이후' 애플의 전략… 삼성은 2007년 아이폰 충격에서 교훈 얻었나<p>애플은 9월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플린트 센터에서 열린 키노트 행사에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그리고 애플페이, 애플워치를 발표했다. '부자가 망해도 3년은 …

전 세계 어디서든 취직이 가능한 직업 12

주 5일, 9시부터 6시까지 판에 박힌 직장생활이 지겹다면 한 번쯤 이렇게 생각해 봤을 거다.<p>"해외에서 살면서 일도 하고 돈도 벌 수 있다면? 아니면 해외에 살면서 일하고 여행도 틈틈이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p>그래서 전 세계 어디를 가도 취직이 가능한 직업 …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