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_email

174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one_email | Keep up with one_email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one_email”

남자의 냄새를 잡아라!

날이 많이 더워졌다. 요즘 같아선 잠깐 방심한 사이 당신의 겨드랑이도 울고, 나도 울고… 온몸의 땀구멍이 열리기 시작하는 4월은 잔인한 계절. 땀구멍 사이로 흘러나오는 땀이야 사람의 힘으로 막을 순 없대도, 불쾌한 냄새는 약간의 노력으로 막을 수 있다. 여기 당신의 몸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비장의 아이템을 모았다. 이름하여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땀 냄새 원천봉쇄 프로젝트다.<p><b>정수리 냄새는 안녕</b><p>방금 머리를 감았는데도 정수리에서 냄새가 스멀스멀 나는 이유는 어제 바른 왁스가 깨끗이 씻겨나가지 않아서다. 냄새도 냄새지만 …

남자 봄 패션, 정경호가 제안하는 길이별 아우터 스타일링

<b>- 티아이포맨, ‘쇼트vs롱’ 봄 아우터 스타일링 팁 공개!</b><p>‘스타일의 계절’ 봄이 돌아 왔다. 아우터가 남자들의 봄 패션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현명한 아우터 선택은 필수. 이에 대세남으로 자리잡은 정경호가 티아이포맨과 함께 올 봄 남성들의 아우터 길이별 스타일 …

신발끈 예쁘게 묶는 방법 _ 1st 직선 편

[videoembed type=”youtube” url=”https://youtu.be/KjqNHLebvtY” title=”1″ playbar=”1″ width=”100%” height=”330″ danawa=”1″ ]<p>Level 1<p>직선으로 끈 묶는 방법에서 기본이 …

리복! YO! 멋의 절정 클래식 레더

그래미 어워드 11개 부문 후보에 오르면서 작년 한 해 최고의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켄드릭 라마가 리복과 손을 잡았다. 그들이 손잡고 내놓은 제품의 이름은 ‘클래식 레더’.<p>이 운동화의 키워드는 세 가지다. 중립이란 의미의 ‘뉴트럴(neutral)’과 블루 그리고 레드. 켄드릭 라마가 태어나고 자란 캘리포니아 컴턴 지역에 평화와 공존이 자리잡기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영화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을 봤다면 마약과 갱으로 얼룩진 컴턴이란 동네가 얼마나 험악한지 잘 알고 있겠지. 이런 곳에서 닥터 드레와 이지 E, …

내 차에 어울리는 향수

이 겨울 차 안을 향기롭게 채워줄 남자 향수 일곱 개<p>2016.01.12<p><b>1</b> 시트러스 오일과 블랙 페퍼, 고수풀이 어우러진 향기가 상큼하게 퍼지는 펜할리곤스 오퍼스 1870. 일반적인 남자 향수처럼 진하지 않아 여자친구와 함께 쓰기에도 좋다. 14만2000원(50㎖).<p><b>2</b> …

헬스장 가기전에 짐백을 꾸려보자

새해엔 꼭 멋진 몸을 만들어야지. 올해도 나는 헬스장 1년 회원권을 등록한다. 벌써 1월이 2주나 지났다. 더 이상은 주저할 시간이 없다. 오랜만에 얼굴 한 번 보자는 선배, 신년회 하자는 친구들의 유혹을 과감히 뿌리치고 헬스장으로 무거운 발걸음을 옮긴다. 잠깐, 그전에 짐백(Gym Bag) 먼저 챙기고.<p><b>[당신이 헬스장에 가기 전에 챙겨야 할 것들]</b><p>자, 짐백까지 든든히 챙겼으니, 올 휴가철에 당당하게 해변을 거니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열심히 운동을 시작해 봅시다!<p><b>1. 일단, 짐백부터!</b><p><b>[adidas 리니어 퍼포먼스 그래픽 팀백</b> …

사겠다고 전해라, 발뮤다 토스터

여러분은 완벽한 토스트를 만난 일이 있는지. 사실 출근길에 사 먹는 마가린 범벅의 싸구려 토스트도 사랑하지만, 가끔은 조금 더 공들인 토스트를 만나고 싶다. 결이 곱고 잘 구워진 식빵 위에, 내가 좋아하는 재료를 마음껏 올리고 치즈 한 장을 장식한 그런 토스트. 마지막이 제일 중요하다. 토스트의 완성도는 얼마나 잘 구워졌는가에 달렸다. 빵은 촉촉하고 재료의 식감은 살아있지만 치즈는 노릇노릇하게 그을려야 한다. 그런 뜻에서 소개하는 발뮤다의 완벽한 토스터.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이 아름다운 전자제품(줄 사람은 없지만 나 …

침실을 보다 럭셔리하게 만들어 줄 2가지 아이템

하루만 네 방의 침대가 되고 싶어~♬ 이 노래에서 나온 것처럼 침실은 아무나 쉽게 침범할 수 없는 온전히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내 뜻대로만 살아갈 수 없는 삶에서, 있는 그대로의 나로 있을 수 있는 공간이죠. 이렇게 소중한 침실을 더욱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만들어 줄 …

오늘도 잘 닦고 있습니까?

평생 양치를 해왔다. 대충 계산해도 20년이 훨씬 넘는다. 생각해보면 그동안 칫솔이나 치약에 너무 무심했다. 옷을 고를 땐 소재부터 핏까지 꼼꼼히 따지는데, 칫솔이나 치약을 고를 땐 한 번도 그래 본 적이 없다. 어머니가 욕실 한켠에 쟁여두신 것을 꺼내 쓰면 그만이었다. 그러다 문득 지겨워졌다. 요즘은 자꾸 새로운 것을 찾는다.<p><b>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치약</b><p><b>1 쿠토 60g, 1만원대</b><p>포르투갈에서 온 쿠토는 1930년에 태어나 현재 무려 80살이 넘은 유서 깊은 치약이다. 거품이 많이 나는 건 아니지만 강력한 매운맛 덕에 이를 …

시리즈, 15 FW New 바이크 레더 자켓 ‘포데로사’ 출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에서 2009년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포데로사(Poderosa)’ 레더 자켓을 2015년 F/W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p>포데로사(LA PODEROSA)는 영화 <모토사이클 다이어리> 실존 인물 ‘체 게바라’의 바이크 …

[택배왔따] 수면은 과학이 아니라 패션이야

당신의 꿀잠을 위해 준비했어요. 이것만 있으면 일요일 밤도 두렵지 않아요.<p><b>Pajama</b><p><b>[슬리피 존스 Henry Pajama Shirt & Pants, 각 22만 5000원 / 21만원]</b><p>보여줄 사람도 없는데, 요즘 부쩍 잠옷에 욕심을 내고 있다. 2013년에 론칭해 모든 잠꾸러기 뉴요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슬리피 존스의 파자마는 내가 생각하는 궁극의 사치다. 해외 직구로만 구해야 했던 슬리피 존스지만, 얼마 전부터 편집숍 P.B.A.B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잠옷치고는 꽤 비싼 가격이건만 들여오는 족족 나가는 인기 아이템이라고. 특히 …

우리 비타민 한 대 필까?

<i>“아, 지긋지긋한 담배!”</i><p>지금 나는 내 흡연 인생 9년 역사상 가장 심각한 위기에 직면했다. 연초에 나라가 담뱃값을 50%나 올려 나의 주머니를 탈탈 털더니, 요즘은 나를 자꾸 으슥한 골목으로 밀어넣고 있다. 커피숍, 술집, 심지어는 클럽까지 세상 모든 곳이 금연 구역이 되어버렸다. 행여 실수로라도 꽁초를 버렸다간, 담파라치에게 걸려 생돈 5만원을 날릴 수도 있다.<p>세금은 많이 내는데(담배 한 갑당 우리는 약 3318원의 세금을 낸다) 정작 우리의 권리는 어디에도 찾아보기 힘들다. 제발 변변한 흡연 구역을 만들어 달라. 그럼 얌전히 …

난 진짜 몰랐어, 아이폰 꿀팁 6가지

안드로이드 진영이 삼성 갤럭시S6와 LG G4의 등장으로 한참 시끄러운 이때. 다들 엣지 디스플레이와 천연 가죽 커버라는 새로운 요소에 감탄하고 있겠지만, 나는 이럴 때일수록 침착하게 이미 오래된(?) 아이폰6의 새로운 면을 발굴해보련다. 갤럭시S6와 G4의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의 숨겨진 기능 여섯 가지를 모아 보았다. 연일 터지는 신제품 소식에 다소 소외감을 느꼈던 아이폰 사용자 여러분, 즐거운 iOS 생활 되시길.<p>시리에게 연락처에 있는 특정 인물과의 친분 관계를 알려줄 수 있다는 사실. 홈버튼을 꾸욱 누른 뒤 시리가 등장하면 …

황금연휴엔, 여기서 자겠어요

5월을 가장 잔혹한 달이자 가장 아름다운 달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우리의 지갑을 가볍게 만드는 날이 곳곳에 포진하고 있으니 잔혹하고,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월 25일 석가탄신일까지 연차를 잘 이용하면 4일간의 휴가를 만끽할 수 있으니 가장 아름다운 달 아니겠는가.<p>이왕 이렇게 된 거, 화끈하게 즐겨보자. 해 좋고, 바람 좋은 지금 얇아질 지갑 걱정에 집안에 틀어박혀 있긴 너무 아깝다.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하는 것은 펜션 예약. 물론 조금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노력하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케이스

한참 요란한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다. 스마트폰에 커다란 곰돌이를 한 마리 달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카메라 모양의 빈티지 케이스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런데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의 매끈한 바디라인과 수려한 디자인을 보면 투박한 재질의 케이스로 이를 가려버리기 아쉽더라. 그리하여 요즘 대세는 ‘투명 케이스’다.<p>밋밋한 투명 케이스라고 아무 제품이나 쓰면 곤란하다. 이상하게도 투명 케이스야말로 소재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니까. 더 투명하고, 더 슬림하게 속내를 깨끗하게 드러낼 스마트폰 케이스들을 …

떠오르는 핫 모델, 켄달제너(Kendall Jenner)

<i>켄달제너(Kendall Jenner)</i><p>□ 떠오르는 핫 모델, 켄달제너(Kendall Jenner)<p>요즘 패션 관련 행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는 미국 패션모델 켄달 제너. 그녀의 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p>미국 최고의 리얼리티 쇼 스타이면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킴 …

그냥 지갑을 열자, 맥북 공개 관람기

지금은 한국 시간으로 새벽 4시 반. 기어박스 편집장 J와 에디터 H는 고된 시차적응 중입니다. MWC 2015 취재를 위해 바르셀로나로 떠났다가 돌아온 지 12시간도 안되었건만, 유럽 시간도 한국 시간도 아닌 미국 시간에 맞춰 기사를 쓰게 되었기 때문이죠.<p>현지 시간 기준 3월 9일 오전 10시, 애플이 미국 샌프란시스코 예바부에나 센터에서 ‘스프링 포워드(Spring Foward)’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습니다. 한국 시간으론 새벽 2시부터 시작된 행사의 생중계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 왔답니다. 바로 …

[남자, 여자] 건강한 이미지 스포티룩!! 더이상 츄리닝이 아니다!

빈티지 디럭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스타일링

<b>아디다스 슈퍼스타(adidas superstar)</b><p>올해로 론칭 45주년을 맞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슈퍼스타’는 본래 농구 선수들의 부상을 막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1980년대에 뉴욕 힙합의 상징적 아이템으로 떠올랐고 스트리트 패션의 키워드로 통했다. 슈퍼스타 …

태블릿으로 그림 그리는 사람들

얼마 전, 길에서 한 남자를 봤다. 손가락 끝으로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꾹꾹 문대며 화면 속 내용에 깊게 빠져있는 것 같았다. 나이도 지긋한 양반이 무슨 게임을 저렇게 열심히 하나, 여자가 절반쯤 벗은 동영상이라도 보는 걸까? 편견 가득한 눈빛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엿본 나는 놀라고 말았다. 그는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알록달록한 비늘을 입은 물고기였다.<p>그제야 우리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기기들이 얼마나 멋진 가능성을 품고 있는지 떠올리게 된다. (찰나의 오해에 미안함을 느꼈음은 물론이고) 내가 아이패드 에어2를 어디에 쓰고 있는지 …

루이비통 Pre-Fall 2015 신상백

Louis Vuitton’s Pre-Fall 2015 Bags Continue on the Brand’s 70s Revival Path<p>Louis Vuitton’s Pre-Fall 2015 Bags Continue on the Brand’s 70s Revival Path<p>…

또 하나의 괴물, 페라리 488 GTB

페라리가 궁극의 드라이빙 쾌감과 놀라운 파워를 자랑하는 488 GTB를 공개할 예정이다. 488 GTB는 전문 드라이버가 아니더라도 일상 주행에서 트랙을 달리는 듯한 성능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민첩함과 빠른 응답시간, 극한의 질주는 비교할 수 없는 드라이빙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p>488 GTB는 F1과 WEC에서 활약한 페라리의 독보적인 경험을 통해 탄생했다. 488 GTB의 이전 모델 격인 458 GT는 월드 챔피언십을 거머쥔 모델로, 르망 24시 레이스의 최근 두 경기에서도 우승을 거둔 바 있다. 또한, 이 새로운 …

GT 패밀리에 새로운 멤버, 카이맨 GT4

포르쉐 GT 패밀리에 카이맨 GT4가 새로운 멤버로 추가됐다. 포르쉐는 처음으로 911 GT3의 구성 요소를 공유하는 카이맨 기반의 GT 스포츠카를 출시한 것이다. 카이맨 GT4는 뉘르부르크링 노스루프에서 7분 40초를 기록, 해당 세그먼트 내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이는 바이작에 위치한 포르쉐 모터스포츠 사업부에서 혁신적인 2도어 개발을 꾸준히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명확히 보여준다.<p>카이맨 GT4의 엔진, 섀시, 브레이크, 공기역학적 디자인은 최고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끌어낼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포르쉐 2인승 쿠페의 특징인 …

만원부터 300만원까지, 웨어러블 열전

사람들은 달리고, 먹고, 숨쉬고, 가슴 뛸 때마다 손목을 확인하기 시작했다. 웨어러블 시장의 파도가 밀려오고 있다. 스마트 글래스를 끼고 걸어다니며 야동을 보는 정도는 아니더라도, 내 운동량 정도는 체크할 수 있어야 할 것 같다. 뭔가 사고 싶은데 뭘 사야할지 모르는 당신을 위해 괜찮은 제품들만 모아보았다. 친절하게 가격 역순으로 줄 세워놓았으니 예산에 맞게 고르시길.<p><b>Xiaomi mi band</b><p>낮은 가격부터 나열하자면 샤오미의 미 밴드가 당연히 1순위다. 샤오미의 첫번째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등장하던 때에, 전세계가 주목한 것은 그 …

새해엔 살 빼게 해주세요

재작년부터였던가… 나의 새해 소망 일 순위는 항상 다이어트였다. 몇 년 동안 다이어트란 말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 정작 제대로 해본 적이 있었나 싶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물러서 곳이 없다. 내년 2월에는 친구들과 함께 따듯한 남쪽나라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고, 나이 앞 자릿수가 바뀌기 전에 한 번쯤은 날씬하게 살아보고 싶으니까. 진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할 때다!<p>다이어트는 식이 90%에 운동 10%가 정석이라지. 그래서 이번 기사는 일단 ‘식이조절’에 초점을 맞췄다. 조만간 다이어트 운동편으로 화려하게 돌아올 예정이다. 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