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n/a

13 Flips | 4 Magazines | 1 Like | @nana19os | Keep up with n/a n/a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n/a n/a”

다음카카오, 갤럭시노트 엣지의 엣지 스크린 대응 위젯 2종 탑재

권명관 2014-10-30<p>2014년 10월 30일, 다음카카오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 엣지에 다음 위젯 2종을 기본 탑재하고, 11월 중 전용 위젯 1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p>갤럭시노트 엣지 전용 위젯은 다음카카오와 삼성전자가 단말기 제조 단계부터 협의를 거친 끝에 완성했다. 이번 협업에 따라 갤럭시노트 엣지 사용자는 다음 뉴스, 다음 스포츠 위젯 등을 이용할 수 있다.<p>다음 위젯의 콘텐츠는 갤럭시노트 엣지의 곡면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위젯은 미디어다음 제휴 언론사들의 이 시각 주요 뉴스 …

‘올슉업’ 가희-구옥분, 치명적인 매력의 산드라(NC포토):No.1 문화신문 [뉴스컬처]

▲ 30일 오후 종로구 아리온 연습실에서 열린 뮤지컬 ‘올슉업(연출 왕용범)’의 연습실 공개에 참석한 배우 가희(왼쪽)과 구옥분의 모습.(뉴스컬처) © 이슬기 기자<p>(뉴스컬처=이슬기 기자) <br>뮤지컬 ‘올슉업(연출 왕용범)’에서 산드라 역을 맡은 배우 가희, 구옥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네 남녀의 유쾌한 사랑을 그릴 뮤지컬 ‘올슉업’ 연습실이 오늘(10월 30일) 오후 4시 종로구 아리온 연습실에서 공개됐다. 현장에는 엘비스 역의 배우 손호영, 김동준, 산들, 나탈리 역의 배우 정재은, 산드라 역의 배우 가희, 구옥분 등이 자리했다. …

'표 등가성' 원칙 강조한 헌재…전문가"'양원제 개헌' 검토해야"

박한철 헌법재판소장(가운데)과 재판관들이 30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윤 모 씨 등 유권자 160여 명이 "국회의원 지역선거구 구역표"를 정한 공직선거법 조항이 헌법에 위배된다며 낸 헌법소원 사건에 대해 선고를 내리기 위해 자리하고 있다. © News1 허경 기자<p>헌법재판소가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구 획정 기준을 2001년 이후 13년만에 변경토록 했다. 유권자의 '한 표'에 붙는 가치가 서로 차이가 나는 현상을 계속 이대로 방치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p>이번 결정은 대의민주주의 제도의 대전제인 '표의 등가성'을 보다 …

TENPHOTO, 손호영 산들 동준, 3인 3색의 매력 발산(올슉업) | 텐아시아

가수 손호영, 그룹 B1A4 산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동준(왼쪽부터)이 30일 오후 서울 연지동 아리온 연습실에서 열린 뮤지컬 ‘올슉업(All Star All Shook Up)’ 연습실 공개현장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p>손호영이 취재진의 질문을 기다리고 있다.(올슉업)<p>올블랙 차림으로 뮤지컬 연습에 참여한 동준(올슉업)<p>뮤지컬 연기에 도전하는 그룹 B1A4의 멤버 산들(올슉업)<p>손호영, 산들, 동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올슉업)<p>가수 손호영, 그룹 B1A4 산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30일 오후 서울 연지동 아리온 연습실에서 …

“내 장례식장서 울려 퍼질 것”…고 신해철이 스스로 꼽은 노래 - 경향신문

고 신해철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장례식에서 울려퍼질 곡이라 꼽았던 ‘민물장어의 꿈’이 화제다.<p>신씨는 노래를 소개하며 “(나의) 팬이면 누구나 알지만 뜨지 않은 어려운 노래다. 이 곡은 내가 죽으면 뜰 것이다. 내 장례식장에서 울려 퍼질 곡이고 노래 가사는 내 묘비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p>‘민물장어의 꿈’은 1999년 발매된 ‘홈메이드 쿠키스&99 크롬 라이브’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작사부터 프로듀싱까지 본인이 직접 했다.<p>신씨는 지난 27일 오후 8시19분 향년 4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앞서 22일 …

미식의 이해(18)-재현의 음지와 양지

‘손님들이 ‘보링’한 딸기, 바닐라, 초콜릿’ 같은 것만 찾아요.’ 자칭 ‘미식가를 위한다’는 아이스크림 가게의 주인이 말했다. 홍대 어느 카페에 앉아 있다 우연히 들었다. 그래서 내놓는 게 깻잎, 막걸리, 올리브기름 아이스크림이다. 균형이 하나도 맞지 않는다. 잘 …

안드로이드 장터로 들어온 ‘아마존 앱스토어’

여행 시 아는 사람만 이용하는 신용카드 혜택.

아는 사람만 활용하는 신용카드 활용 팁<p>국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에게 필수 아이템이 한 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용카드. 국외 여행 시 현금이 부족하거나 분실에 대비해 하나쯤은 꼭 챙겨가야 하는 여행 필수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p>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

어제 뭐 봤어? ‘끝없는 사랑’ 극단적 전개와 급박해진 마무리로 진한 아쉬움 | 텐아시아

SBS ‘끝없는 사랑’<p><b>SBS ‘끝없는 사랑’ 마지막회 2014년 10월 26일 오후 10시</b><p><b>다섯 줄 요약</b><br>서인애는 검사로서 박영태(정웅인)와 민혜린(심혜진)에 맞서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이들의 죄를 밝혀냈다. 그러나 법원은 권력을 등에 업은 박영태의 무죄를 선고했다. 천태웅(차인표)이 대통령이 된 후 청와대에 입성한 광훈이 다시금 영태를 법정에 세우려하자 영태는 밀항을 시도하고, 그 과정에서 광훈은 영태의 총을 맞는다. 이 때 갑자기 나타난 영태의 부하는 영태를 향해 총구를 들이대고, 혜린은 영태 대신 총을 맞고 목숨을 잃는다. 두 …

김성주 한적총재 국감 ‘불출석’ 논란에 “기업인이다 보니 잘 몰라서” - 경향신문

아·태지역 회의 참석을 이유로 국정감사에 불출석해 ‘국감 도피’ 논란에 휩싸인 김성주 대한적십자사 총재(58)가 26일 귀국하면서 “내일 국감에 출석하겠다”고 밝혔다.<p>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국제적십자사연맹 아·태지역 회의 참석차 지난 21일 출국했다 이날 오전 귀국한 김 총재는 인천공항에서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기업인이다 보니 (국감 출석과 관련한 내용을) 잘 몰라서 (그랬다)”며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p>국회 보건복지위원회는 국정감사 종료일인 27일 국회에서 김 총재를 출석시킨 가운데 대한적십자사를 상대로 …

성공하는 사람들이 매일 제일 먼저 하는 일 - 머니투데이 뉴스

첫 일이 운명을 결정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학교를 졸업하고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대표적이다. 첫번째 직장에서 처음 하는 일은 평생에 걸쳐 영향을 미친다. 마찬가지로 매일 처음 하는 일은 그 날 하루를 결정짓는 경향이 있다. 단 하루뿐인 영향력이지만 하루가 쌓여 1년이 되고 평생이 된다. 이를 감안하면 매일 제일 처음 하는 일의 중요성은 지대하다. 그렇다면 성공하는 사람들이 매일 아침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 성공과 건강, 인간관계 등에 관한 칼럼을 모아 소개하는 라이프핵에 올라온 글을 정리했다.<p><b>1. 감사를 연습하고 원하는</b> …

더 이상 ‘돈성’은 없다 : 야구·MLB : 스포츠 : 뉴스 : 한겨레

이승엽 최형우 등 삼성 선수들이 지난해 안방에서 열린 2013 한국시리즈 7차전에서 두산을 꺾고 사상 첫 3년 연속 통합 우승을 일군 뒤 팀 마스코트인 사자 앞에서 환호하고 있다. 대구/연합뉴스<p>[뉴스 쏙] 삼성 야구 전성시대, 어떻게 열었나<p>한국프로야구에는 올해도 사자후가 울려퍼진다. 삼성 라이온즈는 한국프로야구 사상 최초로 정규리그 4연패를 이뤘다. 여세를 몰아 한국시리즈 4연패까지 할 기세다. 2000년대 삼성도 강했지만 2010년대 삼성은 더 강하다. 그리고 체질 자체가 달라 더 무섭다.<p>삼성은 한때 ‘돈성’, 혹은 미국프로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