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on jin lee

145 Flips | 37 Magazines | 3 Likes | 2 Following | 5 Followers | @myeonjinlee | 내 사진

Organize your groups

A Fun Tool to Plan, Chat, Organize and Share with all of your Groups. Teams, clubs, game clans, fandoms, friends, and families get together on BAND. …

동아닷컴

Why Putin wants a Trump victory (so much he might even be trying to help him)

By Michael McFaul<p>Michael McFaul<p>Bio Follow<p>Russian President Vladimir Putin wants to see Donald Trump become the next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To that end, Putin and his government have taken unprecedented steps to influence our electoral process to help the Republican Party’s nominee. Whether …

Donald Trump

‘쓰레기 골머리’ 이탈리아 로마, 오스트리아에 SOS

【서울=뉴시스】최희정 기자 = 쓰레기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있는 이탈리아 로마가 오스트리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유럽매체인 더 로컬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p>안드라 루프레치터 오스트리아 농업·환경부 장관 대변인실은 오스트리아 티롤의 지역 일간지 티롤러 타게차이퉁에 …

데뷔 30년 조수미 "상상 못한 일 이뤄…성악에 왕도 없다"

<b>기념 음반 '라 프리마돈나' 내고 국내 투어 공연</b><p>(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한국을 대표하는 소프라노 조수미(54)가 오페라 무대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그의 음악인생을 하나의 음반에 담아내고 국내 팬들과 무대에서도 만난다.<p>조수미는 오페라 본고장 이탈리아로 …

갤노트7 인기에 '정부3.0앱' 끼워넣기 눈총

삼성 갤럭시노트7의 인기에 편승해 '정부3.0앱' 보급을 확대하려는 정부의 꼼수가 사용자들의 눈총을 받고 있다.<p>지난 19일 출시된 갤럭시노트7에는 정부3.0앱이 선탑재된다고 알려져 출시 전부터 논란이 있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측은 "무조건 선탑재가 아니라 소비자가 …

출사코리아

테크홀릭

수의 입은 롯데家 장녀 신영자 법정서 또 눈물만

80억원 횡령ㆍ배임 혐의 첫 재판<p>80억원대 횡령ㆍ배임 혐의로 롯데가(家)에서 첫 구속 기소된 신영자(74ㆍ사진)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이 법정에서 또 눈물을 흘렸다.<p>신 이사장은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부장 현용선) 심리로 19일 열린 첫 재판에 수감번호(393번)가 …

이것 추가! 이런 스타일 밥 넘나 조아함👀❣ 밥 거의 다 남기고 빨간 나물도 남기고 국물도 남겼지만 밥알이 너무 먹고싶어서 후회 업따,,☺️ https://t.co/2js5ISUB64

배스킨라빈스, 7월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출시

7월의 맛 아이스크림 '웰컴 투더 정글' (사진제공=BR코리아)© News1<p>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 제품으로 '웰컴 투더 정글'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p>'웰컴 투더 정글'은 △초콜릿 △솔티 카라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바삭한 프랄린 피칸과 함께 섞인 제품이다. 정글을 연상시키는 초록색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특징이다.<p>이달의 음료인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는 웰컴 투더 정글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들었다.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p>이달의 케이크로는 카카오프렌즈의 9가지 캐릭터가 담긴 '카카오 …

살면서 꼭 한번은 가야하는 여행지 Best 5 (북유럽)

살면서 꼭 한번은 가야하는 여행지 Best 5 5편 북유럽 입니다! 과연 어떤 여행지가 선정되었을지 한번볼까요? 첫 번째 여행지는 노르웨이 오슬로 입니다! 치안: ★★★☆☆생각보다 안전하지 않다. 안전지수 56점.물가: ★☆☆☆☆엄청비싸다.. 상상 이상으로 …

중급 UX 디자이너로 성장하기 9편 - 성공적인 사용성 평가 Usability Test

<b>사용성 평가를 성공적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b><br>정답: 그냥 하면 된다. 왜냐하면 모든 사용성 평가는 성공하기 때문이다.<br>좀 극단적으로 이야기했지만 (이 시리즈는 언제나 자극적인 문구로 시선을 끄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점은 이제 독자들도 알 듯) 중급 디자이너라면 이런 …

[2002년 부고] 진화론에 생기를 부여한 스티븐 제이 굴드, 60세로 세상을 하직하다

[2002년 부고] 진화론에 생기를 부여한 스티븐 제이 굴드, 60세로 세상을 하직하다 2016년 7월 12일 | By: veritaholic | 과학 | No Comment<p>하버드 대학교의 진화 이론학자로 연구, 강의, 그리고 수많은 에세이를 통해 고생물학에 활기를 …

미국, 중국 도발 확대 동중국해에 대형 강습상륙함 투입

【서울=뉴시스】이재준 기자 = 미국은 중국 해경선과 어선이 일본 영해와 접속수역에서 도발을 확대하는 동중국해 센카쿠열도(댜오위다오) 주변 해역에 독자적인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대형 강습상륙함을 투입했다고 대만 중앙통신이 18일 보도했다.<p>통신은 중국 군사전문가들을 …

베트남, 정부 건물서 포켓몬 고 금지…동남아 확산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베트남 정부가 관공서와 공산당 본부 등지에서 포켓몬 고 게임을 금지했다. 안전성과 보안상의 문제 때문이다.<p>베트남 정보통신부는 지난 6일 포켓몬 고가 베트남에서 출시된 이후 수십만건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다고 설명하면서 다만 이 게임은 당국의 공식 허가를 받지 않았으며 정부 건물과 국가 방어, 공산당 본부 등을 포함해 민감한 지역에서 게임을 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p>사용자들은 또한 철도나 고속도로, 공항 등의 시설과 함께 강·호수·산과 같은 지형에서도 지나치게 게임에 몰두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정보통신부는 …

여야, 중단된 추경 심사 재개?…서별관청문회 협상이 관건

17일 국회 예결위회의장에서 국무위원들과 일부 의원들이 예결특위 전체회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2016.8.17/뉴스1 © News1 손형주 기자<p>여야가 18일 조선·해운업 구조조정 청문회, 이른바 서별관회의 청문회 증인 채택 문제를 놓고 '힘겨루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p>여야는 앞서 전날(17일)에도 이 문제로 충돌했고 결국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추가경정예산안'(추경안) 심사가 중단되는 등 파행을 빚었다.<p>이 때문에 이날 논의도 전망이 그다지 밝지는 않은 편이다.<p>야당은 청문회 증인 채택과 예결위 추경안 심사를 연계해 여당의 …

Richard Shapiro Crafts a Tranquil Malibu Beachfront Retreat Photos

베이비트리

옥상 정원에 꽃이 피었습니다.<br>바로 권오진 선생님의 부인이 가꾸는 옥상 화단입니다. 벌써 3년째 꽃을 피우고 있는 화분들. 그중에 지존이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꽃일까요? <br>#벌개미취? #칸나? #원추리? #채송화? #코스모스? #백합? #버베나? #풀죽협도? …

베이비트리

[새 그림책] 치타는 짜장면을 배달한다<br>최승호 시, 백로라 말풍선, 윤정주 그림/문학동네<p>부엉이 네 마리가 짜장면을 기다리고 있다. 한 부엉이가 “왜 안 와?”라고 말하고 옆 부엉이가 “전화해봐”라고 말한다. 그 옆 부엉이가 “출발했대”라고 말하니 그 옆 부엉이가 …

반기문 해부/ ⑧‘잘한 일’로 평가받는 것들…기후협약-직원 의무 이동제-고위직 재산공개

2007년 유엔 수장으로 취임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은 재선을 거쳐 9년 동안 글로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반 총장이 가장 잘한 일로 평가받는 것은 뭘까. 외국 언론과 전문가들은 파리 기후 협정을 먼저 꼽는다.<p>뉴욕타임스는 2015년 12월 12일 “유엔 …

100만분의 1 확률…청주서 네쌍둥이 남매 탄생

충북 청주에서 17일 네쌍둥이 남매가 태어났다. 의학계에서는 네쌍둥이가 태어날 확률을 100만분의 1로 본다.<p>이날 오전 9시10분쯤 충북대병원 산부인과 수술실에서 조영민(36)씨의 아내 김애란(34)씨가 아들 둘과 딸 둘을 낳았다. 네쌍둥이는 1분 간격으로 세상에 …

"황총리, 재의요구 의결 전날 野지도부와 만찬 취소통보"

황교안 국무총리가 더불어민주당 전임 원내지도부와 만찬을 예정했다가 국무회의에서 국회법 개정안에 대한 재의요구(거부권 행사)를 의결하기 직전 이를 취소했다는 주장이 29일 제기됐다.19대 국회 더불어민주당 마지막 원내수석부대표를 지낸 ...

[TEN PHOTO] 소유진, ‘종방연에 들뜬 모습~’(아이가 다섯)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