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 west

9 Flips | 1 Magazine | @moonwest | Keep up with moon west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moon west”

34cm 손오공 피규어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12월 국내 발매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p>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한 PS4용 액션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국어판 발매일을 12월 1일(목)로 확정했다.<p>‘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드래곤볼’ 세계의 역사를 마음대로 뒤바꾸는 ‘타임브레이커’에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후속작으로, 당시 익숙한 원작의 내용을 비튼 오리지널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p>이번 신작에서는 한층 발전된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전투 모션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

‘칸의 여왕’ 전도연, 이번엔 런던을 홀리다 ‘파격 패션~’

<b>- 전도연, 런던패션위크 방문 “버버리 9월 컬렉션 참석”</b><p>ⓒ 버버리<p>배우 전도연의 대체불가능한 매력은 런던에서도 여전했다.<p>전도연은 지난 19일(현지시각 기준), 영국의 ‘메이커스 하우스’(Makers House)에서 열린 버버리의 9월 컬렉션에 참석했다.<p>버버리 컬렉션은 …

타이거JK가 도끼와 함께 새로운 레이블을 설립했다

래퍼 타이거JK가 도끼와 손잡고 새로운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Ghood Life Crew)를 설립했다.<p>굿 라이프 크루 측은 22일 "힙합을 기반으로 한 블랙 뮤직 레이블로 일리네어레코즈의 대표인 도끼가 전속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엠넷 '쇼미더머니 5'에서 화제를 …

처음으로 혼자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조언 22

혼자 6번 여행을 다녀 본 나는 혼자 다니는 여행이 어떤지 속속들이 알게 되었다. 내가 알게 된 지혜를 공유한다.<p><b>마음의 준비</b><p><b>1. 당신이 들었거나 읽은 모든 것을 잊어버려라.</b><p>혼자 여행하는 옳은 방법, 잘못된 방법이란 없다. 다른 사람들의 기대나 예상은 걱정하지 말고 …

아수라, 황정민-정우성-곽도원 X 김성수 감독이 만나면? (말말말)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은 한 명도 빠짐없이 모두 악인이다" 모두 악역이다. 한 마디로 아수라다.<p>9월 1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영화 ‘아수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이 참석했다.<p>김성수 …

에잇 세컨즈 + 지디 콜라보 구경기

에잇세컨즈 + 지디의 콜라보 컬렉션을 구경하고 왔다. 상품군은 여기(링크)에서 볼 수 있다. 다 출시된 건 아니고 순차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거 같다. 전체적인 구성은 에잇세컨즈 + 지디 콜라보 라인이 있고 지디스픽이라는 이름으로 지디가 찍은 제품 라인이 있다. 이게 …

아톰의 작가, 데즈카 오사무 만화 총출동한 게임 나온다

▲ '아스트로보이: 엣지 오브 타임'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p>정의로운 마음을 지닌 소년 로봇 ‘아톰’, 하얀 사자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밀림의 왕자 레오’ 등 일본 만화가 데즈카 오사무의 작품은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데즈카 오사무는 SF, 추리, 개그, 순정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섭렵했다. 여기에 역동적인 연출과 심도 있는 주제의식으로 ‘만화의 신’이라 불리기도 했다. 이러한 데즈카 오사무의 작품을 한 데 모은 게임이 공개됐다.<p>24일 일본 게임사 액티브게이밍미디어는 데즈카 프로덕션과 협력해 개발 중인 …

546명이 사는 '셰어하우스'의 내부는 이렇다(사진, 인터뷰)

주거 공간을 공유하면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같은 관심사를 가진 타인과 네트워크를 이뤄 교류하며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젊은이들은 공유주택과 공동체주택이라는, 새로운 주거 형태를 만들어냈다.<p>놀라운 점은 영미권에서 등장하는 공유주택의 규모다. 많아야 5~6가구가 모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