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5 Flips | 1 Magazine | @minsunkim9440 | Keep up with 김민선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민선”

안드로이드 킷캣에서는 ‘이것’ 필요 없다? - 전자신문

강력한 사진 편집 툴 내장, 별도의 앱 필요 없을 정도<p>안드로이드 새 운용체계(OS) 킷캣에서는 별도의 앱 없이도 강력한 사진 편집 기능을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OS 자체에 웬만한 앱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사진 편집 툴이 내장됐기 때문이다.<p>구글 개발자 니콜라스 로드(Nicolas Roard)는 2일(현지시각) 자신의 구글플러스를 통해 킷캣에 들어간 사진 편집 툴을 소개했다. 그가 제공한 시연 영상과 설명에 따르면, 킷캣의 기본 갤러리 앱은 웬만한 사진 편집 앱 이상의 기능을 제공한다. 간단한 효과와 필터 적용은 물론이고, …

조립 PC처럼, 조립 스마트폰 시대 열린다

[김익현기자] 한 때 조립PC가 인기를 끌었다. 파워 유저들은 용산상가 같은 곳에서 부품을 구입한 뒤 직접 조립해서 썼다. 조립PC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업체도 적지 않았다.<p>어쩌면 스마트폰 시장에도 이런 바람이 불 지도 모르겠다. 진원지는 구글이다.<p>구글 자회사인 …

MS, 서피스 마케팅에 4300억 투입…1600만대 목표 - 전자신문

MS가 올해에도 거액을 마케팅에 투입한다. 윈도 운용체계(OS)와 태블릿PC 판촉을 위해 올해 투입하는 마케팅 총 비용은 무려 4억500만달러(한화 약 4297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p>1일(현지시각) 더 버지에 따르면 MS는 지난해에도 서피스 1세대와 윈도8 프로모션에 2억4100만달러(한화 약 2557억원)의 거금을 쏟아 부었다. 올해는 이보다 70% 가량 많은 4억500만달러를 마케팅에 투입한다. 이 중 1억3100만달러가 오퍼 및 인센티브 관련 비용이며 나머지 2억7400만달러가 마케팅과 운영 경비로 쓰인다.<p>거액의 마케팅은 …

새 디자인의 ‘뉴’ 구글 글래스 공개 - 전자신문

모노 이어버드, 주문형 렌즈 지원<p>구글이 새로운 디자인의 구글 글래스 사진을 공개했다. 탈부착 가능한 이어버드, 리디자인된 프레임, 주문형 렌즈 지원 등이 핵심이다.<p>29일(현지시각)구글플러스에 공개된 구글 글래스 신버전은 기존 구글 글래스 구매자들에게 무료 제공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 디자인의 구글 글래스에서 외관상 가장 큰 변화는 이어버드가 추가된 것이다.<p>로고가 새겨진 이어버드를 1개 제공하며 구글 글래스의 마이크로USB 포트에 꽂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안경을 쓴 사람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프레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