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hyun Lee

44 Flips | 2 Magazines | @mich0916 | Keep up with Junghyun L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Junghyun Lee”

“누가 우리 연아에게 0점을?” 편파판정 부글부글 : 스포츠일반 : 스포츠 : 뉴스 : 한겨레

대한빙상경기연맹 누리집에 공개된 ‘프로토콜’(프로그램 점수표) ※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p>안도미키·외신 “완벽” 극찬했는데, “점수 짜다” 비판 봇물<br>“아~짜다” 연아 동영상 인기…누리꾼들 ‘프로그램 점수표’ 분석<p><b>김연아: 밥상 알아서 차려먹는데 심판들이 그 위에 소금 뿌림.<br>율리아 리프니츠카야: 차려준 밥상 걷어참.<br>아델리나 소트니코바 : 걷어찬 밥상 주워먹음.<br>캐롤리나 코스트너 : ISU 회장이 밥상 다시 차려줌.<br>아사다 마오: 더 차려줄 밥상이 없음.</b><p>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오늘의 유머’에 ‘오늘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 …

‘여왕’ 김연아 자리 넘보는 소트니코바는 누구? : 스포츠일반 : 스포츠 : 뉴스 : 한겨레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가 20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해안 클러스터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팔라스 경기장에서 열린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연기를 펼치고 있다.2014.2.20/뉴스1<p>김연아 이어 2위 기록한 러시아의 ‘다크호스’<br>리프니츠카야와 러시아 피겨 이끄는 ‘쌍두마차’<p>20일(한국시각) 소치 올림픽 여자 피겨 쇼트프로그램에서 김연아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는 그야말로 ‘다크호스’다.<p>4살 때 피겨스케이팅에 입문한 소트니코바는 율리야 리프니츠카야와 함께 러시아 …

[소치2014] 김연아, 완벽 연기에도…아쉬운 은메달(2보)

홈 > 스포츠 > <b>종목일반</b> --><p>[소치2014] 김연아, 완벽 연기에도…아쉬운 은메달(2보)<p>금메달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p>(서울=뉴스1) 유기림 기자 | 2014-02-20 19:04 송고 | 2014-02-20 19:05 최종수정<p>무결점 연기를 펼친 김연아(24). 심판진의 아쉬운 점수. 김연아가 두번째 올림픽에서 은메달로 은퇴 무대를 마무리했다.<p>김연아는 21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69.69점와 구성점수(PCS) …

동아닷컴

의아했던 김연아 점수, 이렇게 나온 거였나

'피겨여왕' 김연아(23)는 끝까지 자신의 모든 것을 은반 위에 쏟아붓고 은빛 피날레로 선수생활을 마쳤다. 러시아의 홈 텃세, 마지막 순서 등의 악조건을 딛고 최선을 다한 김연아는 챔피언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화려하게 퇴장했다. 하지만 심판들은 그녀를 온전히 인정하지 …

<올림픽> 국제 피겨 관계자 "여자 싱글 판정 러시아에 유리"(종합2보) | 연합뉴스

올림픽 심판 "김연아·코스트너, 소트니코바보다 훨씬 낫다"<p>(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한 국제 피겨계 고위관계자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경기의 판정이 편향됐다고 밝혔다.<p>미국 일간 USA투데이는 익명을 요구한 피겨계 고위관계자가 …

<올림픽> 김연아의 마지막 갈라…소치에 전한 '평화'(종합) | 연합뉴스

(소치=연합뉴스) 고동욱 기자 = "모든 사람들이 평화롭게 사는 모습을 상상해 봐요."<p>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값진 은메달을 목에 걸고 선수 인생을 마무리한 '피겨 여왕' 김연아(24)가 올림픽의 마지막 은반을 밟고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며 작별 인사를 …

김연아 재심 항의 소용없다…“경기후 30분 안에 했어야” : 뉴스 : 동아닷컴

(김연아 갈라쇼 인터뷰. GettyImages/멀티비츠)<p>올림픽 여성 싱글 피겨스케이팅 러시아 편파 판정 의혹이 재심사될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p>22일(현지시각)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는 "여성 피겨 스케이팅 경기 결과에 대한 어떠한 불만이나 항의도 소용없을 …

"피겨를 놓지는 않을 것 같다" 김연아, 미래를 말하다

IOC 선수위원에 대해서는 "자격은 갖췄지만 생각은 더 해봐야"<p>【서울=뉴시스】김희준 기자 = '피겨 여왕' 김연아(24)가 팬들과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미래를 그려봤다.<p>김연아는 4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의 타임스퀘어에서 E1이 개최한 귀국 환영 팬미팅 'The …

오승환, 시범경기 첫 등판서 1이닝 1실점 - 스포츠경향 | 뉴스배달부

한신과 소프트뱅크의 시범경기가 열린 5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 일본 취재진들의 관심은 오승환(32·한신)과 이대호(32·소프트뱅크)의 만남에 집중됐다.<p>이대호는 자신을 찾아온 오승환에게 방망이 한 자루를 선물했다. 센트럴리그에서 뛰는 오승환은 지명타자 제도가 없는 리그 특성상 타석에 나설 수도 있다. 물론 확률은 희박하다.<p>이대호는 전날 오승환이 함께 저녁 식사하는 자리에서 “방망이 한 자루를 달라”고 요청하자 흔쾌히 승낙하며 이날 방망이를 선물했다. 이대호는 오승환에게 저녁 식사 때 값비싼 소고기를 대접한 것으로 …

베스트셀러 원작 <다이버전트>, 기대감 최고조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이버전트>의 1차 예고편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100만에 가까운 조회수로 개봉예정작 중 1위를 기록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다이버전트>는 다섯 개의 분파로 이루어진 세상, …

인도! 또 가고 싶다, 우리 엄마랑!

엄마는 자주 놀랐다. 수시로 울려대는 경적 소리에 반사적으로 몸을 움찔했고, 엄마 손을 꼭 잡은 나도 덩달아 놀랐다. 앞장선 내 발이 김이 피어오르는 소똥에 조금만 닿으려 해도 “똥!”하고 소리를 질렀으며 “엄마, 카메라를 어디다 두었더라?”하고 물으면 이미 카메라를 …

커리지 언더 파이어 (Courage Under Fire) 1996년 미국

커리지 언더 파이어 (Courage Under Fire) 1996년 미국 제1차 걸프전 (Gulf War, 1990년 8월 2일~1991년 2월 28일, Operation Desert Storm)을 배경으로 구조용 헬리콥터 조종사로 이라크군과 전투에서 격추되어..

선미와 갓세븐, 혹은 JYP의 터닝 포인트

예측을 좋아하지 않는다. 요컨대 ‘2014년에 뜰 것 같은 가수는 누구?’라거나 ‘올해 한국 대중음악계는 어떻게 될까?’ 같은 질문들은 언제나 당혹스럽다. 작년에 유난히 그런 질문을 많이 받은 것 같은데, 그 중엔 “JYP 엔터테인먼트는 어떻게 될까?”가 있었다. …

나쁜 일일수록 아이들에게 알려야 한다

부모들은 힘들고 나쁜 일일수록 아이들에게 숨기는 경우가 많다. 가족 중 한 사람이나 가까운 친척이 중병에 걸렸을 때도 마찬가지다. 아이들은 집에 뭔가 근심거리나 슬픈 일이 생기면 금방 눈치챈다. 아이들은 정서적으로 부모와 가깝기 때문에 부모가 고통스러워하거나 슬픔에 …

실화의 감동, 스크린까지 찾아올까?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들이 잇따라 흥행에 성공하면서 개봉을 앞둔 실화 바탕 영화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상상 속에서 만들어진 허구 이야기보다 현실감이 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감정적으로 훨씬 몰입하기 쉽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이어진 실화 영화의 …

김미경 에세이 『살아 있는 뜨거움』 베스트셀러 진입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 이 영화의 열풍에 힘입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은 …

『내일』 당신은 사랑을 믿습니까?

운명적 사랑<p>운명적 사랑일수록 더 끌리는 법이다. 연인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크면 클수록 사랑은 더욱 불타오르고 또한 아름답게 포장된다. 그리고 사실, 세상의 모든 연인들은 자신의 사랑이 운명적이라 믿는다. 사랑은 현란한 도취와 의무 부여에서 시작되는 것이므로.<p>내가 …

EXO 카이,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태민의 공통점

일주일에 책 한권씩 읽기, 인생 최저 몸무게 찍기, HSK 자격증 따기, 국가고시 한 번에 붙기. 필자의 올해 계획 중 일부이다. 지금까지의 중간점검을 해보자면 이상무. 가끔 여러 유혹들이 있기 마련이지만 다행히 잘 뿌리치고 있다. 작심삼일이란 누구에게나 오는 고비를 …

다사다난했던 우리의 1980년대, 하루키와 제대로 추억하기

구본형,박미옥,정재엽 공저/생각정원<p>그는 왜 고전읽기를 지속했는가?<p>EBS FM 라디오 「고전읽기」 를 책으로 엮은, 변화경영 전문가 구본형의 유작이다. 세상은 갈수록 불안하고 불확실하다. 이데올로기는 사라졌지만, 경제 전쟁은 급속도로 진행중이며 더 이상 국가도 종교도 …

결혼 30년차 부부가 떠난 두 번째 신혼여행?!

결혼 30년차 부부 닉과 멕이 잃어버린 로맨스를 되찾고자 신혼여행지였던 파리로 두 번째 허니문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위크엔드 인 파리>가 오는 4월, 국내 개봉한다. <위크엔드 인 파리>는 <노팅 힐>, <굿모닝 에브리원>을 연출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

호주 시드니, 이국과 바다라는 모국 1

꽃을 사는 사람들<p>어느 햇살 좋은 날, 허리를 숙여 꽃을 집는 한 할머니를 보았다. 향을 그리워한 것인지, 색을 탐스러워 한 것인지, 노부인은 평생 같은 자세로 꽃을 고른다. 꽃은 하늘의 산물이 아니다. 비를 맞고, 해를 쬐며, 구름의 방향에 따라서 봉우리가 움직이지만 …

부모 아닌, 선생님 입장에서 내 아이 이해하기

학교는 내 아이의 생활의 절반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즉 가정과 비슷한 정도의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에 아이의 인생에 결정적 영향이 미치는 곳이 아닐 수 없다. 그러므로 부모의 입장이 아닌 선생님의 입장에서 내 아이를 이해하고, 내 아이를 교육하는 것이 반드시 …

언제부터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칠까?

아들에게 뺨을 맞았습니다. 눈에는 불이 가슴에도 불이 일었습니다. 또 다시 아들에게 입을 얻어맞았습니다. 다행히 이가 흔들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만 서글펐습니다. 어린 아들이 아빠를 그렇게나 싫어할 줄 몰랐기 때문입니다. 왜 저는 아들에게 매 맞는 아빠가 돼버린 걸까요?<p>…

아주 개인적인 생존의 이야기 <노예 12년

속 시원한 해답을 원하는 관객에겐 답답해서 미적지근하고, 질문의 무게를 견디길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작품이었을 것이다. 자유를 찾기 위한 12년이라니,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쇼생크 탈출>의 짜릿한 탈주나 인권을 위해 고귀하게 투쟁하는 영웅담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