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용

7 Flips | 2 Magazines | @luvisty | Hi

Articles about here what we can do convert rainwater useable water source on Dwell.com - Dwell

Field researcher and water-harvesting expert Ed Beaulieu analyzes our conservation options for the future.<p>Six teams of architects propose empowering new solutions for urban sprawl.<p>What happens when the stories we read share only one culture or worldview? Editor Chris Jackson shares five reasons why …

편의점을 털자, 싸구려 얼음 커피 정복기

지금으로부터 약 4년 전. 그러니까 내 열정을 대가로 겸손한 페이를 받으며 잡지사 어시스턴트로 일했던 그 시절. 돈이 없으니 가장 먼저 포기해야 하는 것은 역시 커피였다. 점심 후에 마시는 커피의 참 맛을 모르는 것은 아니었지만, 밥값과 교통비를 빼면 남는 게 없었던 그때 나에게 5000원짜리 커피는 사치품이었으니까. 하지만 카페인 없는 내 오후는 무기력했다. 커피가 소화제도 아니건만 소화도 잘 되지 않고, 키보드를 치는 손가락에는 힘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다. 안되겠다. 살기 위해 커피를 마셔야 하나보다. 별다방 커피가 아니어도 …

[일시무료]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클립보드 동기화 앱 'Pasteasy'

<b>Pasteasy</b> (1.99불 ▸ 무료)<p>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클립보드 동기화 앱 'Pasteasy'가 현재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p>Pasteasy는 소셜 펀딩 사이트에서 성공적으로 투자금을 모아 화제가 된 앱으로, 한 기기에서 텍스트나 사진을 클립보드로 집어 …

리저브 스트랩, 애플워치의 숨겨진 포트를 사용해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최초의 배터리 스트랩 시연

서드 파티 개발자 리저브 스트랩은 애플워치의 숨겨진 포트를 사용해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최초의 배터리 스트랩을 시연했다. 이는 애플이 사용하고 있는 자기유도식 충전 시스템으로 디자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워치 후면의 센서들을 우회할 필요도 없었다고 9to5Mac은 …

바빠서 카드론 썼다면 무방문·무서류 씨티e착한신용대출이 딱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1월말 바쁜 직장인들이 은행 대출을 무서류∙무방문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인터넷전용 대출 상품인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News1<p>금리 부담을 알면서도 바쁘다는 이유로 카드론이나 제2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쉽게 써온 직장인이라면 관심을 꼭 가져야할 은행상품이 있다. 바로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1월말 바쁜 직장인들이 무서류∙무방문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인터넷전용 대출 상품인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다.<p>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출을 …

아이패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최근 스마트폰의 매력에 푹 빠진 우리 엄마가 “화면이 너무 작다…”는 불평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참고로 엄마의 기기는 갤럭시S4. 4.9인치 디스플레이면 충분한 사이즈라고 생각했는데 더 널찍한 화면이 필요하다는 거였다. 그래서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바꿔드려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얘기를 가만히 듣다 보니 엄마가 원하는 건 태블릿이었다. 거기에 드라마나 영상을 담아서 보고 싶은 것이 우리 엄마의 니즈였던 것!<p>그래서 내 아이패드를 손에 쥐여 드렸는데, 슬쩍 훑어보시더니 이걸로 뭘 할 수 있냐고 물으신다. 내가 주로 쓰는 것들은 영상 …

쿨병에 걸린 아웃도어

나이가 덜 들었는지 아직까진 여름보다 겨울이 좋다. 여름은 다 벗어버리고 나면 방법이 없지만 겨울은 따뜻해질 때까지 계속 껴입을 수 있으니까. 그런데 좀 연구를 해보니 여름이라고 벗는 게 능사는 아니었다. 안 입는 것보다 시원한 소재를 입는 편이 더 낫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 그러고 보니 쿨맥스를 들어본 것 같다고? 이것 참, 쿨맥스보다 시원한 것들이 널리고 널렸다.<p><b>네파 아이스 콜드</b><p>아이스(Ice)에 콜드(Cold)까지, 얼마나 시원하면 두 가지 단어를 함께 사용했을까. 이 시리즈엔 하나의 냉감 소재가 쓰이지 않았다. 보통은 하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