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ho, Lim

6 Flips | 2 Magazines | @limtae5 | Keep up with Taeho, Lim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Taeho, Lim”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ART242.report.OrType_LasVegas ab01983d5441433587ed15f519924dae

간결한 완결성이 주는 위로, 그래픽 디자이너 조현열

<b>토독토독, 빗방울이 떨어지는 날이었다.</b> 작업실 창문 너머로 자전거가 비를 맞고 있었다. 빗방울 소리까지 다 헤아릴 것만 같은 섬세한 눈빛을 지닌 그는 말을 시작하다 말고 커피 한 잔 드실래요? 라며 작업실을 나갔다 왔다. 이웃이 하는 커피집에서 사온 커피는 향이 …

지금 여기 독립출판 http://bellroad.1px.kr/10143 5월 초 한남동의 어느 카페에서 propaganda press의 편집장님을 만나 <지금 여기 독립출판> 전시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 들었습니다. 편집장님은 A4용지에 대충 그림을 그려 왔는데 이게 모든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전시의 그래픽을 담당하는 신동혁 씨가 전시 공간 중간에 아주 큰 책상이 있고 그 위에 글자가 들어가고 그 위에 책을 전시하는 아이디어를 내서 그려진 그림이었습니다. 필요한 것은 그 큰 책상과 벽에 두는 긴 선반이었는데, 독립출판물이 서로 연결되는 모습이 구조에서 드러나면 좋겠다는 농담 반 진담 반의 말을 듣고 공간 전체를 각목으로 연결된 구조로 생각해봤습니다. 그래서 얇은 각목이 길게 이어진 큰 책상에 대해 신동혁 씨에게 설명했고 서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천천히 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설치 도움: 김윤하, 송대영, propaganda press, 은혜용달 *2일간의 설치 기간 중 첫날에 일정이 밀려서 시간이 남아 코엑스에 있는 극장에 가서 '맨 오브 스틸'을 봤습니다.

오늘의 아트아워스 아티스트 ZWANG(좡)의 "I'm still young" 언젠가부터 사람들이 보는 나와 실제의 나는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꼈다. 나의 생각이나 사상들은 20대가 된 후로 별로 성숙되지 않은것 같은데. 주위에선 내가 엄청 나이가 들었고, 성숙해졌을거라고 생각한다. ZWANG의 다른 작품들 http://grafolio.net/no373/image/lists/2/1 매일 한시간의 아트아워스는 애드아워스와 그라폴리오가 함께 합니다. www.adhou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