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우

10 Added | 2 Magazines | 2 Followers | @leafriend | Keep up with 엽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엽우”

[홋카이도 여행] 겨울왕국 홋카이도 비에이

겨울왕국<p>홋카이도 비에이(美瑛)<p>눈의 여왕을 찾아 자작나무 숲 속으로, 눈보라 흩날리는 설산을 향해<br><br>따뜻한 마음을 품고 눈의 요정 설녀를 찾아<p>새하얀 설원 속에서 나만의 순수한 사랑을 찾으로<p>얼어붙은 얼음을 깨고 진정한 사랑을 찾아<p>회색 빛 도시의 어두운 기억은 모두<p>Let …

[홋카이도 여행] 보기만 이쁜게 아닌 정말 맛있는 삿포로 라멘, 엔진

<p>홋카이도 여행, 삿포로의 번화가 <br>아케이드 상가인 다누키 코지(狸小路)를 걷다 발견한 한 라멘가게<p>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 오늘 저녁은 여기다 라고 생각하였습니다.<p>스즈키노 거리를 다 걷고 나서 다시 찾은 가게 <br>두 번 아니 호텔에 지갑을 나두고 와서 하루 세 …

크롬 같은 파이어폭스, 새 UI 공개 - 지디넷코리아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의 새 사용자인터페이스(UI)가 공개됐다. 크롬과 유사한 모습이다.<p>​<p>7일(현지시간) 모질라 파이어폭스 블로그에 따르면, 파이어폭스의 새 UI인 '오스트랠리스(Australis)'가 나이틀리 버전에 포함됐다. 파이어폭스 나이틀리는 개발자 버전이다.<p>​<p>파이어폭스의 새 UI는 크롬을 닮았다. 설정과 옵션 등의 기능을 크롬처럼 URL 주소입력창 옆에 위치하는 아이콘으로 이용할 수 있다.<p>​<p>탭의 모서리도 곡선으로 바뀌었다. 여러 탭을 활성화했을 때 현재 사용중인 탭만 부각되는 디자인도 도입됐다.<p>​<p>모질라재단은 지난해 6월부터 …

특수안경 없이 보는 3D 세상, 무안경식 3D

이상우 2014-02-04<p>필자는 얼마 전 닌텐도 3DS(XL)를 구매했다. 좋아하는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 이 제품 전용으로 출시됐기 때문이다. 20만 원대의 고가 제품이라 선뜻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웠지만, 막상 구매해보니 이것저것 재미있는 기능이 많아 만족스러웠다. 특히 3D 기능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설 연휴, 친척 동생에게 기기를 빌려주니 그 역시 전용 안경 없이 3D로 볼 수 있다는 점을 신기하게 여겼다. 그리고 2D 화면을 어떻게 3D로 만드는지도 물었다.<p>하지만 이를 정확하게 설명해줄 수 없었다. 전용 안경을 사용하는 …

“전자책 서점, 구글만큼만 해 주오”

"공룡 네이버와의 전쟁? 신경 안 써요"

[e사람] 국내 최초 패션 앱 스타일쉐어 윤자영 대표<p><b>▲</b>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가 서울 방배동에 있는 사무실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p>ⓒ 소중한<p>관련사진보기<p>"네이버요? 신경 안 써요."<p>의외였다.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풋내기 사업가는 '공룡'과의 경쟁에도 자신감에 차 …

EPUB3, 책과 웹의 경계가 흐려지는 지점

사이언스온 - “오류 존재를 보여도 오류 없음을 보일 순 없다”

[5] 소프트웨어 테스팅과 ‘부족한 근사값’<p>» 자기가 작성한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는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은 몇 가지 입력값을 이용해 프로그램을 실행해 본 뒤 제대로 결과가 나오는지 확인해보는 것이다. 이런 자연스런 테스팅 이면에는 사실 복잡한 문제들이 자리잡고 있다. 사진/ Wikimedia Commons<p><b>잠</b>깐, 자신이 프로그래머라고 상상해 봅시다. 방금 회사의 다음 프로젝트 중 일부로 사용할 중요한 프로그램 하나를 작성했습니다. 상사에게 이 프로그램을 넘기기 전에 자신이 작성한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

내 손으로 뚝딱, 오픈소스 3D 프린터 세계

구글, 미국 제 3의 정당이 될까? - 전자신문

`구글이 미국의 새로운 정당이 될까?`<p>20일 C넷은 지난 주 열렸던 구글 I/O 콘퍼런스에서 래리 페이지 구글 CEO의 발언을 연구한 결과 그의 철학과 비전은 이미 기업인의 범위를 벗어나 정치인의 스펙트럼을 지녔다고 분석했다.<p>I/O에서 래리 페이지의 아젠다는 한 가지였다. `정부가 어떤 비전도 주지 못할 때 구글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일일이 듣고 모든 이들에게 부합하는 비전을 제시할 수 있으며, 정부가 국민을 불행하게 만들 때 구글은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는 메시지다.<p>페이지는 근거로 구글의 혁신적인 헬스케어와 무인차 사업 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