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18,038 Followers | @kyunghyang | 종합 뉴스 일간지

20일 이산 상봉…설레는 최고령 할아버지

제21차 남북 이산가족 상봉을 하루 앞둔 19일 오후 상봉행사 참석자 중 최고령자인 백성규씨(101·오른쪽)가 숙소인 강원 속초 한화리조트에서 행사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백씨는 북측 며느리와 손녀를 만날 예정이다. 사진공동취재단

이낙연 총리, 자카르타 KT 5G 체험관 방문

이낙연 국무총리(뒤쪽 가운데)와 국회의원 일행이 19일 오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봉 카르노(GBK) 아시안게임 경기장 내 KT 5G 홍보관에서 체험관을 둘러보고 있다. KT는 배드민턴과 농구, 골프 종목에 싱크뷰, 옴니뷰, 프리뷰 영상 기술로 생생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펜싱 박상영 부상! 아쉬운 은메달...

19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 경기장에서 열린 펜싱 남자 에페 개인전 결승 경기에서 한국 박상영이 경시시작 후 부상으로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 박상영은 은메달에 그쳤다.

부상으로 은메달...안타까운 박상영

19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 경기장에서 열린 펜싱 남자 에페 개인전 결승 경기에서 한국 박상영이 경시시작 후 부상으로 어려운 경기를 펼치며 15대11로 패하며 은메달에 머물렀다.

부상투혼 박상영의 공격

시상식장에 등장한 아시안게임 마스코트 빈빈,카카,아퉁

19일 오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경기 시상식에 앞서 마스코트인 빈빈,카카,아퉁이 흥을 돋우며 공연을 하고 있다.

지상파 뉴스, SNS 공략 뉴스쇼·시사토크쇼로 ‘재미’를 더한다

<b>ㆍ시청률 한 자릿수 ‘곤두박질’…새 플랫폼·포맷서 돌파구 찾아ㆍMBC ‘14F’·KBS ‘오늘밤 김제동’…“뉴스 신뢰 회복이 먼저”</b><p>“요즘 TV 뉴스 보세요? 어렵고 재미없는 뉴스 용납 못해요. 딱딱하고 무미건조한 뉴스? 싫어요. 우리가 공감하지 못하는 뉴스, 그럼 그걸 우리가 왜 보죠?”<p>MBC가 새롭게 선보인 뉴스 콘텐츠 <14F>의 진행을 맡은 강다솜 아나운서는 방송 뉴스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그의 말처럼 방송 뉴스는 딱딱하고 무미건조하다는 인상이 강하다. 최근 지상파 방송사를 중심으로 이러한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한 ‘뉴스의 …

금빛 발사하는 남자 태권도 품세 선수들!

19일 오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경기 남자 단체 결승전에서 한영훈, 김선호, 강완진이 금메달을 획득,시상을 하며 준비한 키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강민성 아시안게임 첫 금메달

19일 오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경기 남자 개인 결승전에서 강민성이 금메달을 획득,시상을 마친뒤 태극기를 바라보며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여자 개인 품세 준결승,,아쉬운 윤지혜

태권도 경기장 찾은 이낙연총리

남자 단체 태권도 품세 금메달

19일 오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경기 남자 단체 결승전에서 한영훈, 김선호, 강완진이 금메달을 획득하며 태극기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하늘을 찌르는 강민성이 발차기

'고용 쇼크' 심각한 청와대

'비관적'

인도네시아에도 KT 5G 시대!

아시아투데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이병화 기자 = 이낙연 국무총리가 19일 오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경기장 내 KT 5G 홍보관을 방문해 서비스를 둘러 보고 있다. KT는 경기기간 동안 배드민턴과 농구, 골프 종목에 싱크뷰, 옴니뷰, 프리뷰 영상을 제공해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한다.

우슈 장권에 출전한 이하성

자카르타 KT 5G 홍보관 찾은 이낙연 국무총리

19일 오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봉 카르노 경기장 내 KT 5G 홍보관에서 이낙연 국무총리가 싱크뷰, 옴니뷰, 프리뷰 등 경기장에 적용된 5G 서비스를 둘러 보고 있다. KT는 경기기간 동안 배드민턴과 농구, 골프 종목에 싱크뷰, 옴니뷰, 프리뷰 영상을 제공해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한다.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막 공연

붕 카르노 아시안게임 주경기장을 수놓은 불꽃

붕 카르노 경기장을 수놓은 2018 아시안게임 불꽃!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개막식 성화 점화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막식에서 인도네시아의 배드민턴 영웅이자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 배드민턴 여자단식 금메달리스트인 수지 수산티가 성화에 불을 붙이고 있다.

환호하는 원 코리아 응원단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막일인 18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GBK) 주경기장에서 남북단일팀이 한반도기를 앞세우고 입장하자 '원 코리아'응원단이 환호하고 있다.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개막...인도네시아 전통군무

화려한 불꽃과 함께 개막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막

손흥민 ,,아시안게임과 인연이 없나?

패배한 한국축구팀,손흥민의 운명은

17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 시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E조 2차전 한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에서 한국이 후반 2대1로 패하며 손흥민이 고개숙이고 있다.

출격하는 손흥민

17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 시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E조 2차전 한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에서 후반 손흥민이 출전 준비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의 붉은악마 응원

17일 저녁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반둥 시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조별리그 E조 2차전 한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에서 인도네시아 응원단이 붉은 셔츠를 입고 대한민국을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