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chun lee

10 Flips | 1 Magazine | 1 Like | 1 Following | @kyuchunlee | Keep up with kyuchun l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yuchun lee”

다이어트와 수면에 대한 관계 및 불면증의 원인과 해결방법

<b>다이어트와 수면에 대한 관계 및 불면증의 원인과 해결방법</b><p>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다이어트와 수면에 대한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 불면증의 원인 및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수면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

CES2015서 주목할 만한 국내 스타트업 4選

깔창 웨어러블, 홍채 USB, 골바람 선풍기…<p>​<p>오는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개막하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2015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이외에 다수의 한국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신개념 제품을 선보인다.<p>​<p>■<b>중요 데이터 담은 USB 메모리, 홍채 인식으로 보안</b><p>​<p>홍채 인식을 통해 USB에 담긴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도 등장했다. 아이리시스라는 국내 업체는 모바일 홍채 전용 초소형 카메라와 홍채 인식 통합 보드 등 하드웨어는 물론 알고리즘과 애플리케이션 등 소프트웨어까지 자체 제작한 ‘록잇(LOCKIT)’이라는 제품을 …

알리바바가 이베이를 산다고?

2015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업체간 '빅딜'이 연쇄적으로 터지는 장면이 연출될까?<p>​<p>미국 IT매체인 리코드에 따르면 빅딜을 위한 분위기가 예전해 비해 많이 무르익고 있는 듯 보인다.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수십억달러 규모 인수합병(M&A)이 일어나는건 흔치 않다.<p>그럼에도 2015년은 알리바바의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상장과 이베이의 페이팔 분사로 인해 빅딜로 이어질 수 있는 무슨 일이 벌어질 수 있는 '거리'가 늘었다는 평가. 이를 근거로 리코드가 몇가지 시나리오를 제시해 눈길을 끈다.<p>​<p>우선 알리바바가 이베이를 인수한다는 것이다.<p>​<p>예전 …

새해 벽두부터 스마트폰 신제품 '봇물'

을미년 새해를 맞아 1월부터 스마트폰 신제품이 줄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통상적으로 1분기는 스마트폰 비수기로 꼽히지만 올해는 글로벌 시장 판도를 바꿀 굵직한 발표들이 기다리고 있어 연초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p>​<p>삼성전자와 LG전자는 이달 중 세계 최초로 '3밴드 LTE-A'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또 새해 삼성전자의 보급형 전략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자리잡을 갤럭시A 시리즈도 이달 중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p>​<p>범위를 글로벌로 넓히면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첫 타이젠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있고, 구글이 …

2015년 빨간날. 휴가내서 떠나는 직장인 추천 여행지

2015년 연휴. 휴가 내 떠나는 직장인 추천 국외 여행지. 미리 준비하면 가격도 저렴.<p><b>설날 연휴. 휴가 계획만 잘 짜면 유럽 여행도 가능.</b><p>2015년 가장 첫 빨간 날이자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날. 차례를 지내고 웃어른들을 찾아뵙고 인사하며 덕담을 나누고, 그간 …

[일본여행] 도이터(deuter)와 함께 한 일본 겨울 여행, 유후인, 벳부, 규슈올레

2014년의 겨울 일본여행<p>규슈올레 길을 시작으로 벳부, 유후인, 게로 등 자연 속을 걷는 트레킹 여행을 다녀왔습니다.<p>또한 2015년에도 홋카이도 사진 여행 등 4월까지는 자연 속을 찾아가는 여행이 많을 것 같습니다.<p>일본 여행은 일년에 반 이상은 일본에서 있고해서 …

[테크쑤다] “CES 2015 주인공은 자동차”

올해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소비자가전쇼(CES)가 열립니다. 미국 현지 기준으로 1월6일부터 시작되니,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주말부터 CES 관련 행사가 열리기 시작합니다.<p>전시회는 세계적으로 힘을 잃어가고 있는 분위기지만, 새해 벽두에 열리는 CES는 조금 다릅니다. 기업들이 올 한 해 목표로 삼고 있는 기술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상징성 때문입니다. 또한 CES에서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기술들이 가장 먼저 공개되는 사례도 많습니다.<p>올해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행사는 사물인터넷이 …

올해 나올 애플 제품 어떤 것들이 있나

애플워치, 아이폰6s, 12인치 맥북, 아이패드 프로…. 새 해를 맞아 미국의 IT 전문 매체 맥루머스가 올해 나올 것으로 보이는 애플 제품을 정리해본 것들이다.<p>​<p>맥루머스는 이 중에서 '애플워치'가 올해 중반 초에 나올 것으로 예상다. 애플워치는 작년 9월 처음 공개됐으며 애플의 첫번째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38mm와 42mm 두가지 크기로 나올 예정이며 6가지 다른 소재의 스트랩을 제공해 패션에 초점을 둘 것으로 보인다.<p>​<p>출시전까지 알 수 없는 것은 가격과 배터리 수명. 애플은 저가 스포츠 모델 애플워치가 349달러(약 …

[2015 PGA투어 기상도] "로리슬램? 그럼 우즈는?"

매킬로이 마스터스와 US오픈서 '로리슬램' 도전, 우즈는 부활 여부가 화두<p>[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로리슬램'.<p>2015년 지구촌 프로골프계 최대 화두다. 바로 세계랭킹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의 '메이저 4연승' 도전이다. 이를 위해서는 물론 4월 마스터스에서의 '커리어 그랜드슬램'이 필수적이다. 벌써부터 마스터스에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이유다. 타이거 우즈(미국)의 부활 여부도 관심사다. 잭 니클라우스(미국)의 '메이저 최다승(18승)' 경신이라는 목표로 직결된다. 한국군단은 노승열(24)이 선봉에 섰다.<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