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eyhyun kim

11 Flips | 8 Magazines | @kweyhyunkim | Keep up with kweyhyun kim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weyhyun kim”

2017 최고의 야경 사진

코스트코 가격표에 숨겨진 비밀

미국계 대형마트인 코스트코는 대용량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제품을 한 번에 사야 한다는 부담감에 구매를 망설일 때가 있다. <br>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 줄 '코스트코 더 싸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게시돼 눈길을 …

음식만 챙겨가면 된다…하룻밤 4만원짜리 럭셔리 캠핑

“아이들이 캠핑을 가자는데 엄두가 안 난다. 수백만원 들여 장비를 갖춰도 아이가 중학교 들어가면 다 팔아야 할 것 같다. 좋은 캠핑장을 찾는 것도 숙제다. 난민촌인지 갈빗집인지 분간이 안 가는 캠핑장은 질색이다. 자연 경관이 좋으면서도 저렴한 곳 어디 없을까.”<p>캠핑 …

500대 기업 평균연봉 7천400만원…1위 여천NCC 1억1천990만원

국내 500대 기업 직원의 작년 평균 연봉은 전년보다 2.0% 늘어난 7천400만 원인 것으로 집계됐다.<p>이들 기업 중 평균 연봉이 1억 원을 넘은 곳은 12곳이었고, 이중 절반은 석유화학 업체인 것으로 나타났다.<p>기업 경영성과 평가사이트 CEO스코어(대표 박주근)는 500대 기업 중 지난해 사업보고서를 제출한 기업 334개의 직원 연봉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p>평균 연봉 1위 업체는 1억1천990만 원의 여천NCC였다.<p>이어 한화토탈(1억1천500만 원), GS칼텍스(1억1천310만 원), …

인천 신포동 골목 여행

현지인처럼 즐기는 홍콩에서의 삼시 세끼

여행지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식사는 무엇일까? 근사한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먹는 코스 요리보다 현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저렴하고 소박한 한 끼가 더 기억에 남을 때가 있다. 홍콩 여행에서 꼭 한 번 맛보고 경험해야 하는 현지 식 아침, 점심 그리고 저녁 …

인터넷 속도 잡아 먹는 프로그램 찾아내는 방법

인터넷 속도는 여러가지 요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유무선 공유기, 혹은 허브나 스위치 등 네트워크 장비에 이상이 없었다면 이젠 컴퓨터에 어떤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악성코드에 감염된 컴퓨터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컴퓨터를 해킹하고 있거나, 동영상 재생용으로 설치한 프로그램이 내 PC를 서버처럼 쓰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p>나도 모르게 이상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불상사를 막으려면, 어떤 프로그램이 인터넷에 접속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윈도 운영체제에 기본 내장된 ‘리소스 모니터’에도 …

혜성 탐사로봇 필레, 뜻밖의 암초 만났다 - 머니투데이 뉴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혜성 표면 착륙에 성공한 우주 탐사선 로제타호의 탐사로봇 '필레'(Philae)가 그늘에 착륙해 계획보다 수명이 감소할 수 있다고 유럽우주국(ESA)이 13일(현지시간) 밝혔다.<p>필레는 전날 착륙을 시도할 당시 혜성 표면에서 두 차례 튕긴 끝에 간신히 착륙했다. 두 번째로 튕긴 이후 작은 구덩이에 내렸는 데 하필 그 지점이 혜성 절벽 옆 그늘진 곳이었던 것.<p>필레는 자체 에너지원이 모두 소진되면 몸체를 둘러싼 태양전지판을 펼쳐 태양열 충전으로 기존 업무를 수행하도록 설계돼 있다. 때문에 그늘은 태양광 충전에 …

'캠리·CR-V' 신차 탄 일본車, 막판 역전극 가능?

올 1~10월 판매부진 도요타, 혼다 4Q 잇따라 신차 출시…점유율 회복 견인차 역할론에 관심<p>[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수입자동차 브랜드들의 사상 최대 점유율 행진에도 올 들어 유독 판매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도요타, 혼다 등 일본 브랜드들이 4분기 막판 역전극을 노리고 있다. 역전 드라마를 위한 이들의 무기는 신차(新車)다.<p>13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20일부터 실시한 도요타의 '2015년형 올 뉴 캠리' 사전예약 대수가 600대를 넘어섰다. 지난 4월 미국 뉴욕오토쇼에서 첫 공개된 올 뉴 캠리는 2000여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