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상현

6 Flips | 1 Magazine | @kumgaji | Keep up with 하상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하상현”

힐러리 6%p리드 승기 굳히나…트럼프 세금-힐러리 외도설 헛발질

<b>트럼프 세금의혹 최대 악재로…美언론 "박빙 대선판 힐러리 쪽으로" <br>9일 2차 TV토론이 분수령…트럼프, 빌 클린턴 성추문 등 대공세 예고</b><p>(워싱턴=연합뉴스) 심인성 특파원 =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을 만큼 초접전 구도였던 미국 대선판이 조금씩 흔들리고 있다.<p>1차 …

[리뷰] 죽음이 도사리는 가장 깊고 어두운 동굴, '다키스트 던전'

최근, 전세계 인디 커뮤니티와 스팀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회자되는 인디게임이 하나 있다. 이 게임은 아직 정식 버전이 아닌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출시했고, 20달러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만, 요즈음 그 어느 게임보다도 독특한 게임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p><b>"임무는 실패하거나 포기해야만 할 것이고, 영웅은 죽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을 되살릴 수도 없다. 과정은 모두 저장되고, 각각의 행동은 영원히 되돌릴 수 없다."</b> 게임은 위와 같은 문구와 시작한다. 언제나, 변함없이 말이다.<p>'다키스트 던전'에서 무엇인가를 …

여심 홀린 빅스타 70억 재력 '불혹 앞둔 노총각' | 생활/문화 | 뉴스 | 한경닷컴

배우 소지섭…37억 빌딩, 20억 고급빌라, 12억 전세<p>비비안 제공<p>배우 소지섭(39)은 강남구 논현동에 본인 명의로 된 건물 한 채를 소유했다. 이 건물은 지하철 7호선 학동역과 강남구청역 사이 언주로 이면도로의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했다. 강남구청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다. 소지섭은 지난 2011년 5월 약 90평에 이르는 토지·건물을 자신의 명의로 매입했다.<p>소지섭이 이 건물을 사들인 이유는 당시 그가 살던 집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2011년쯤 소지섭은 이 건물과 200여m 떨어진 동양파라곤아파트에 …

레노버, PC 악성코드 탑재 파문…대책 발표

중국 레노버가 일부 소비자 제품에 탑재된 악성코드 ‘슈퍼피시’의 해결을 위한 2단계 대책을 발표했다.<p>​<p>21일 씨넷 및 PC워치 등 외신에 따르면 레노버는 작년 9월부터 12월에 걸쳐 자가 노트북과 태블릿에 탑재됐던 슈퍼피시 설치를 지난 달 중지하고, 서버와 통신을 차단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회사는 응용프로그램 및 로컬에 저장된 루트 인증서의 수동 삭제 방법을 지난 20일 공개했다.<p>​<p>나아가 레노버는 지난 21일자로 응용프로그램 및 루트 인증서를 일괄 자동 제거하는 도구를 공개했다. 이 대책은 현재 영어 및 일본어 등으로 안내되고 …

밍밍한 맥주 말아먹느라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 문화일반 : 문화 : 뉴스 : 한겨레

서울 남영동의 크래프트 비어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레아’. 사장 이충연씨가 맥주를 따르고 있다. 사진 박미향 기자 mh@hani.co.kr<p>[100℃] 바뀐 ‘주세법’…‘수제 맥주’ 꽃피우다<p>30대 직장인 셋이 뭉쳤다. 황금빛 맥주를 앞에 두고 가위바위보를 했다. 한 명이 졌다. 그는 대학생들이 선망한다는 대기업을 그만뒀다. 크래프트 비어(소규모 수제 양조맥주) 전문점 ‘히든트랙’의 탄생 뒷얘기다. 3명 중 1명은 지난해 4월 이들이 공동 창업한 맥줏집에 전념해야 했다. “우리가 만든 맥주를 전세계에 수출할 겁니다.” …

설날 우연히 로또 산 30대女 '대박'…세뱃돈 22억 | 사회 | 뉴스 | 한경닷컴

국내 한 로또 포털사이트에 설 선물로 22억원을 받은 30대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p>22일 로또 정보제공 사이트에 따르면 전날 발표한 로또 638회 1등 당첨자는 이경희(여, 가명)씨로 30대 직장인으로 확인됐다.<p>당첨번호는 7, 18, 22, 24, 31, 34이며, 보너스 번호는 6. 이씨를 포함해 당첨번호 7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7명으로, 1인당 22억2940만원을 가져가게 됐다.<p>이씨는 이날 새벽 이 사이트내 당첨 후기란에 "설 선물로 22억원을 받게 됐어요"란 글과 함께 1등 당첨 용지 사진을 올렸다.<p>그는 후기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