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ung

20 Flips | 2 Magazines | 10 Likes | @kittymom368 | Keep up with Minjung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Minjung”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히타 여행] 여유로운 물의 도시 히타, 미쿠마 가와 강변 산책

물의 도시 히타(日田)<p>마을 곳곳에 강과 냇물이 흐르며 크게 4개의 강이 만나 <가게츠가와 강(花月川), 다카세가와 강(高瀬川), 오오야마가와 강(大山川), 쿠스가와 강(玖珠川) > 하나의 큰 강< 미쿠마가와 강(三隈川) > 이 이루어지는 곳 입니다.<p>히타의 다른 명소의 …

대한민국 구석구석

꾸벅꾸벅 졸고 있는 관광 안내소의 얼룩 고양이

<p>규슈 히타(日田) 마을을 걷던 중<br>새근새근 잠들어 있는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하였습니다.<p>히타를 둘러보기 위해 잠시 짐을 맡기러 들린 관광안내소 옆에<br>집을 짓고 살고 있는 고양이 인 것 같았습니다.<p>짐을 넣는 다고 부시럭 거렸더니<br>잠에서 깨어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봅니다.<p><p>…

[전주여행] 한국도로공사 수목원 - 전주 가볼만한곳

<b>한국도로공사 수목원</b><p>[전주여행/전주 가볼만한곳]<p>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지인과 전주, 진안 당일여행을 떠났다.<p>호남고속도로 전주 IC를 빠져나와 향한곳은 전주의 한국도로공사 수목원..<p>이름도 생소한 곳이지만, 꽃과 나무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수목원이면 어딘들 …

유카타를 입고 거니는 기노사키 온천마을 - 겟어바웃

<b>유카타 입고 걸어볼까? 기노사키 온천마을</b><p>"산책하는 장소는 마을로부터 작은 시냇물이 이어져 조금 경사길이 된 곳에 좋은 장소가 있다. 산 기슭을 둘러싸고 있는 주변의 작은 웅덩이가 된 곳에 숭어가 많이 모여있다. 그리고 잘 살펴보면 다리에 털이 자란 커다란 강가의 게가 …

[돗토리 여행] 다시 돗토리현에 한 여름의 돗토리 현 여행

올 여름, 4년전에 갔었던 돗토리현(鳥取)에 다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p>돗토리 현은 일본 주고쿠(中国) 지방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동해와 맞닿아 있습니다. 비행기로 1시간 남짓 걸리는 곳으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동서로 길게 늘어선 해안선과 좁은 …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를 즐기는 방법 - 겟어바웃

<b>Love Letter from Boracay</b><p><b>눈부신 화이트비치를 즐기는 방법</b><p>보라카이 Boracay 는 필리핀 군도 비사야 제도의 작은 섬으로 깨끗한 해변과 열대 야자나무, 투명한 바다로 수많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는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최근에는 허니무너들의 …

[구라시키 여행] 웃음 가득 행운을 가져다 주는 행복의 푸딩

구라시키(倉敷)에서 두번째 날 <br>오늘도 어김 없이 아름다운 구라시키 미관지구를 둘러봅니다.<p><p>구라시키의 건물들은 오래전 그대로의 모습이 남아있고 새로 짓더라도 옛 방식 그대로 만들기 때문에 거리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특히 골목 골목의 풍경은 저절로 셔터를 누르게 …

아빠, 계곡 가자~! 어제 <아빠 어디가> 보셨나요? 아이들과 아빠들이 신나게 놀던 그 계곡! 바로 경남 거창의 덕유산 월성계곡이랍니다 ^^ #해보셨나요? 시원~한 계곡 슬라이딩! ☞ http://goo.gl/2EEts

요세미티(Yosemite) 국립공원에서의 느긋한 하루: 요세미티폭포, 센티넬브리지, 아와니호텔, 밸리뷰

부모님을 모시고 떠났던 미서부 3박4일 여행의 둘쨋날의 아침은 요세미티폭포를 우리 가족이 또 '전세'내는 것으로 시작했다.<p>3년전과 똑같이 아침을 먹기도 전에 산책을 나왔다. 3년전과 달라진 것은 지혜의 키는 훌쩍 커버렸고, 어머님의 키는 조금 작아지신 것... 그리고 …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길 고양이들, 고양이섬 아이노시마의 여유

1년 만에 다시 찾은 후쿠오카의 작은 고양이 섬 아이노시마(相島)<br>여전히 이곳의 고양이들은 여유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p>일본의 다른 곳의 고양이들도 그렇지만 이곳의 고양이들은 특히 사람을 좋아합니다.<br>발자국 소리가 들리면 어미도 새끼도 룰루랄라 달려와서 다리 밑에서 데굴데굴<p>…

이것이 싱가포르 스타일! 코피 티암을 아시나요? - 겟어바웃

싱가포르 스타일의 커피 즐기기<p><b>'코피'티암을 아시나요?</b><p><b>싱가포르 코피티암 Kopitiam 이 뭐지?</b><p>싱가포르는 미식의 나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p>다양한 문화가 섞여든 만큼 다양한 음식이 있기 때문이다. 음식은 결국 그곳의 자연환경과 문화의 소산이니까 말이다.<p>중국 음식은 …

[네티즌 베스트 그곳] 진주의 맛!맛!맛! 진주비빔밥은 전주비빔밥과는 또 다른 맛이 있지요~ 일단 선짓국과 함께 먹는다는 점이 이색적이고, 기본적인 비빔밥 재료에 육회를 얹어 비벼 먹는답니다! 맛과 영양이 뛰어나 조선시대에는 한양의 선비들까지 진주비빔밥을 먹기 위해 먼 길을 무릅쓰고 찾아왔다고 하네요 ^^ #드셔보셨나요? 진주비빔밥·진주헛제사밥·진주냉면·진주장어 ☞ http://goo.gl/74Nz7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