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 Hwan Kim

13 Added | 3 Magazines | 2 Likes | 1 Follower | @kihwankim56 | Keep up with Ki Hwan Kim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i Hwan Kim”

시놀로지, 1PB까지 확장되는 백업용 NAS 출시 - 지디넷코리아

네트워크스토리지(NAS)업체 시놀로지는 저장공간을 1페타바이트(PB)까지 늘릴 수 있는 NA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p>​<p>신제품은 백업용 NAS장비 'RS18016xs+'와 그 용량 확장형 부품 'RX1216sas'다.<p>​<p>시놀로지 측 설명에 따르면 RS18016xs+는 초당 3천900메가바이트(MB) 처리량과 34만8천번의 초당입출력(IOPS)을 지원하고, 전용 암호화 엔진으로 암호화된 공용폴더에서 읽기 속도를 초당 3천MB 이상 낸다. 시스템자원을 쓰지 않고도 5분마다 특정 시점 데이터를 자동 복사할 수 있으며 시간, …

2015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스토리지의 현황과 과제 - IDG Market Pulse

한국 IDG는 국내 기업의 플래시 스토리지 도입 현황과 도입 방식, 활용 현황과 과제를 알아보기 위한<br>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 IDG Tech Survey를 통해 2015년 5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br>2주간 진행됐으며, 기업 IT 관리자 374명이 …

[세뱃돈 투자하기]③해외주식…中 투자하려면 어떻게?

설 명절 때면 지갑 속 두둑해진 세뱃돈을 어디에 투자해야 할지 고민이다. 최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며 투자처를 찾기는 더욱 쉽지 않다. 국내 금융투자 시장에서 예적금 금리에 플러스 알파를 추구할 수 있는 상품과 알맞은 투자법을 알아보자.<p>[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해외주식은 다양한 나라를 대상으로 할 수 있지만 가장 관심은 중국이다. 지난해 말부터 후강퉁이 시행되면서 중국 상하이 증시에 외국인 자본이 유입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국내서도 해외주식이 가능한 증권사에 해외용 계좌를 개설하면 중국 주식을 매매할 수 있다.<p>중국에 대한 …

드랍박스(Dropbox), iOS8 에서 더 강력한 파일공유 가능해져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유저라면 지금까지 디바이스에 담긴 특정 사진 및 파일을 드랍박스(Dropbox)에 업로드하기 위해 해당 앱을 따로 실행하거나 관련 기능이 가능한 Workflow 같은 서비스를 활용하곤 하셨을 겁니다. 그런데 이제는 보다 쉽고 간편한 파일 공유가 …

애플, 차세대 맥북과 매직마우스/트랙패드에 터치ID 탑재

과거 아이폰6와 아이패드 에어2 등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이름을 알린 애플 전문 대만사이트 apple.club.tw 가 이번에는 차세대 맥북 및 관련 악세서리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br>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조만간 나올 것으로 전망되는 12인치 레티나 …

미리보는 MWC 2015ᆢ스마트워치 총출동 - 지디넷코리아

모바일 분야 최대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5'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MWC는 ‘혁신의 끝(The Edge of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모바일 시장의 미래를 보여주는 차세대 통신기술과 하드웨어 신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다.<p>특히 지난해부터 시장이 본격 열리기 시작한 사물인터넷(IoT)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기기에 국한됐던 관심 분야가 웨어러블과 스마트홈 등 다양한 제품과 관련 통신기술로 넓어지고 있다.<p>이와 함께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를 비롯해 휴고 바라 샤오미 부사장, 랄프 데 라 베가 …

테크홀릭

테크홀릭

소니, 돈 안 되면 버린다…워크맨도 분사 - 지디넷코리아

소니가 비디오 오디오 사업 부문을 떼어낸다. 종합 가전사의 이미지를 벗더라도 수익성 위주의 사업 영역으로 나가겠다는 뜻이다.<p>​<p>18일(현지시간) 미국 씨넷 보도에 따르면 소니는 수익성 강화를 위해 향후 3년간 디바이스, 게임&네트워크 서비스, 픽처스, 뮤직 등 4개 부문 사업에만 집중한다는 방침이다.<p>​<p>이를 통해 2018년 3월에 끝나는 2017년 회계연도에 5천억엔 수준으로 맞추겠다는 것이다. 이는 과거 소니가 종합 가전사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한 축을 맡고 있던 1997년 수준으로 되돌리겠다는 것이다.<p>​<p>이미 지난해 PC(바이오) …

→ "애플이 왜 무서운지 말해줄까요?"

이코노믹 리뷰, 최진홍 기자의 글입니다. 여러 사례를 통해 애플의 강점을 짚어 보는 흥미로운 내용입니다.<p>"애플은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생태계의 시작과 끝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한편, 이제는 애플페이로 결제의 혁명을 끌어내고 있으며 애플워치로 아예 인간의 기본적인 디바이스 …

'패블릿' 올 시장 25% 차지 2019년엔 절반 넘어설 듯

12.7㎝(5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을 뜻하는 패블릿(Phablet)이 올해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오는 2019년에는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등 당분간 스마트폰 시장의 주류는 대화면 패블릿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폰과 …

“SNS 글, 자동 삭제해드립니다”

‘잊힐 권리’에 관한 기술이 점점 진화하고 있다. 스위스의 한 스타트업은 포스팅 게시부터 삭제까지 자동화한 ‘프라이빗리’를 개발해 전세계로 확장하고 있다.<p>잊힐 권리란 웹에서 원하지 않는 정보를 삭제하고 통제하는 권한을 말한다. 대개는 구글같은 웹사이트에 특정 정보를 삭제해달라고 요청하는 식으로 잊힐 권리를 행사한다. 프라이빗리는 이보다 쉽고 간편하게 잊힐 권리를 행사할 수 있게 돕는다.<p>먼저 소비자용 프라이빗리를 보자. 사용자는 모바일 응용프로그램(앱) 형태로 프라이빗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SNS 계정을 연동할 수 있다. 계정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