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배

30 Added | 2 Magazines | @kangseungbae | Keep up with 강승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강승배”

‘운동 하고픈데 헬스장 가기는 어렵다면?’ 찾아가는 전문 코치 ‘홈핏’ - 'Startup's Story Platform’

엄선진 대표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먼저 알고 싶었다. 학교에서는 큰 회사에 입사한 졸업생들을 ‘성공한 선배’라 했지만, 그들을 쉬이 ‘미래의 내 모습’이라 상상하긴 어려웠다. 다만 그는 친구들에게 “행복해지자.”는 말을 자주 하던, 독특한 프로젝트 벌이기를 재미있어하던 대학생이었다.<p>졸업할 때 즈음, 그가 다양한 경험에 쏟아부었던 시간은 마중물이 되어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답으로 차올랐다. ‘머릿속에 있는 가치를 세상에 내놓는 데에 희열을 느끼는 사람’이라는 깨달음은 학생이던 그의 유일한 사업 자본이기도 했다.<p><i>엄선진 홈핏</i> …

천만관객 영화 비결은…'영웅'·'스승'·'장난꾸러기'

<b>경기대 김수정 교수 캐릭터 매력 분석…"영웅은 착하고 잘생겨야"</b><p>(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1천만명 이상 관객을 모은 한국 영화들에는 '영웅'과 '정신적 스승' 등 특정한 4가지 캐릭터가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주연인 '영웅' 캐릭터는 잘생기고 …

【청주=뉴시스】김재광 기자 = 교통사고 합의금을 더 챙기려는 욕심에 동료를 살해하고 암매장한 20대 2명이 항소심에서도 중형을 선고받았다.<p>대전고법 청주제1형사부(부장판사 이승한)는 26일 지인을 목졸라 살해한 뒤 암매장 한 혐의(살인 등)로 기소된 김모(21)씨와 …

미어캣 암컷 서열 높이려 '몸무게 불리기' 경쟁

<b>영국·프랑스 등 국제공동연구팀…"같이 노는 동안 상대 몸집 감시"</b><p>(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남아프리카에 주로 서식하는 미어캣은 서서 기웃거리는 모습으로 '사막의 파수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 미어캣의 암컷들이 자매들 사이에 몸무게를 불리기 위해 치열한 …

【서울=뉴시스】최성욱 기자 = 재벌가의 혼외자라며 혼인을 빙자해 예단비 등의 명목으로 1억원 상당을 가로챈 유부남이 경찰에 붙잡혔다.<p>서울 강남경찰서는 25일 김모(35)씨를 사기 등 혐의로 구속하고 부모 역할을 한 김모(59·여)씨와 이모(60)씨를 같은 혐의로 …

무라카미 하루키가 소설을 쓰는 13가지 방식

국내외 어마어마한 팬덤을 형성한 것도 모자라 해마다 노벨문학상 후보로 거론되는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는 그러나 정식으로 문학수업을 받은 적 없고, 스물 아홉 살이 되어서야 처음으로 소설을 쓰고 데뷔한 작가입니다.<br>스물 아홉의 그는 재즈 바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

커피숍 옆자리에 앉은 사람은 도대체 무슨 일을 저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 걸까?

* 글을 쓴 트리스탄 데 몬테벨로(Tristan de Montebello)는 초보자에게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기타를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몬테벨로의 친구이자 이 실험을 함께 진행한 전직 프로 골퍼 앤드류 파(Andrew Parr)는 뇌졸중을 이겨냈던 …

뜨거운 영화 '곡성' 못다한 이야기 셋

물건은 물건이다. 몇 년새 이처럼 뜨거운 논쟁을 벌인 한국영화가 또 있었을까. 일주일새 300만 관객을 훌쩍 넘기더니 칸 영화제에서도 호평받았다. 영화 <곡성>에 대해 못다한 이야기를 더해보자. 이 글엔 스포일러가 있다.<b><br>1. 흥행 포인트는 열린 결말</b><br><곡성>의 장점은 …

'있어빌리티' 욕구···30대 유부남, 돈 많은 총각 의사인 척

<b>재력·직업 꾸며내는 ‘SNS 허언증’ 확산</b><p><b>| “우월한 기분에 우쭐, 멈출 수가 없어”<br>사기·유명인 사칭 등 범죄로 이어져</b><p>정모(36)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친구들은 그를 ‘청담동 부잣집 딸’로 알고 있다. 그는 SNS에서 자신의 집을 부유층이 많이 사는 서울 …

왼쪽 다리 저는 마지막 택시 손님… 흐릿한 CCTV가 야속하다

동수 형님에게서 날아온 무전엔<p>‘컥’ 하는 비명 후 신음소리만<p>전화 세 차례… 누군가 꺼버렸다<p>대낮에 야산 중턱에서 살인 사건<p>어깨, 목 등에 47개 칼부림 흔적<p>크게 저항한 듯 천장에 신발자국<p>용의자 승차한 은행 앞 CCTV<p>얼굴은커녕 성별 구분도 어렵지만<p>걸음 이상한 170㎝ …

Articles about space saving wood paneled apartment manhattan on Dwell.com - Dwell

Faced with the challenge of a diminutive New York apartment in desperate need of a refresh, architect Tim Seggerman went straight...<p>A husband-and-wife architect team transforms a 607-square-foot Manhattan apartment into an open and bright home for two graphic...<p>You may think that paneled walls …

Interior Design

'동반자살카페'에서 또…함께 목숨 끊으려던 젊은이들

인터넷 동반자살카페 등을 통해 알게된 20·30대 남녀 4명이 함께 목숨을 끊으려다 극적으로 구조됐다.<p>서울 관악경찰서는 수면제를 복용한 뒤 번개탄을 피워 동반자살을 시도한 4명 중 A(21)씨 등 2명을 자살교사·방조 미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현재 병원에 입원 …

[박태균의 ‘푸드백신’④ 전립선 건강에 도움 되는 식품] 살구씨·호박씨 먹으면 민망할 일 없어

모처럼 만난 친구들과 보신탕집을 찾은 50대 중반의 대기업 임원 L씨. 얼큰한 탕을 깨작거리며 친구들이 훈장처럼 늘어놓는 얘기에 귀를 쫑긋 세웠다. ‘아내의 샤워 소리만 들어도 경기를 일으킬 것 같아 보이는’ 한 친구의 깨알 같은 자랑은 아직도 ‘월 두 자리 숫자가 …

한국서 낳은 영아 지하철역에 버린 베트남 유학생 검거(종합)

<b>임신 사실 숨기고 입국해 기숙사서 출산</b><p>(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한국에서 낳은 아이가 숨지자 쇼핑백에 넣어 의정부역에 유기한 베트남 국적의 여성과 공범이 검거됐다.<p>경기 의정부경찰서는 1일 영아유기치사 및 사체유기 혐의로 베트남 국적 A(19ㆍ여)씨와 A씨를 …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p>Message: Undefined index: mag_id<p>Filename: controllers/news.php<p>Line Number: 28

억만장자가 되고 싶은 당신을 위한 경력 개발 조언 8가지

‘평범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많다. 9시부터 5시까지 일하고, 퇴근 후에는 친구들과 한 잔 기울이며 하루를 보낸다. 그런 삶도 나쁘지는 않다.<p>그러나 종종 이와는 차원이 다른 수준에 도달하는 사람들이 있다. 어떤 이들은 30대 초반에 기업의 임원이 되고, …

가출 14세 소녀에게 성매매 시킨 18세 동네언니

가출한 14세 소녀에게 성매매를 시킨 18세 동네 언니가 경찰에 붙잡혔다.<p>부산 부산진경찰서는 강모(18·무직)양을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강양은 지난달 중순부터 최근까지 가출한 중학생 이모(14)양에게 10여 차례 …

브뤼셀 테러범, 핵시설도 노렸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발생한 벨기에 동시 폭탄테러의 핵심 용의자가 최소 5명 이상이며 핵시설 공격까지 계획했던 것으로 밝혀졌다.<p>벨기에 경찰은 그러나 테러 발발 사흘이 지나도록 달아난 용의자들의 신원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어 대테러 수사능력에 대한 비난 여론이 …

입도 즐겁고 눈도 호강하네

<b>|  한국관광공사 추천 4월 가볼만한 곳 6선</b><p>4월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다. 벚꽃을 비롯해서 개나리·진달래·유채·철쭉 등 갖가지 꽃들이 꽃망울을 터뜨리면 전국 어디를 가나 상춘객들로 인산인해이다. 이에 맞춰 한국관광공사는 '꽃따라 맛따라 - 꽃구경도 가고 맛기행도 …

남성 육아휴직 장려, 기업이 앞장선다

지난해 육아를 위해 휴직을 택한 남성은 4870명이다. 전년 대비 42% 늘었다.<p>그러나 아직도 전체 육아휴직자의 5.6%에 불과하다. 양육은 여성의 몫이란 인식이 강한데다 남성 육아휴직의 현실적 장벽도 높은 게 사실이다.<p>정부는 올해부터 아빠의 육아휴직을 장려하는 …

'기적의 사나이'···보스턴·파리·브뤼셀 테러 겪고 살아남은 남성

보스턴·파리 테러를 겪었던 남성이 벨기에 브뤼셀 테러까지 겪는 사상 최악의 경험을 했다.<p>미국의 인터넷 신문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미국 모르몬교 선교사 메이슨 웰스(19)는 최소 100여명이 다치고 31명의 사상자를 낸 벨기에 브뤼셀 테러 사건이 발생했던 장소인 …

브뤼셀 테러 핵심 인물 나짐 라크라위는 어디에?

지난 22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의 공항에서 자폭 테러를 벌인 범인 중 한 명이 나짐 라크라위(24)로 확인됐다고 AP통신이 23일(현지시간) 전했다.<p>나짐 라크라위는 지난해 11월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발생한 이슬람국가(IS) 테러 당시 폭탄을 만든 혐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