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eob park

7 Flips | 2 Magazines | 2 Likes | 2 Followers | @junseobpark79u5 | Keep up with junseob park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junseob park”

곤충사회도 암살과 반역?…일벌이 여왕벌 죽이는 이유 밝혀졌다 : 뉴스 : 동아닷컴

왕정 시대에 왕이 후손이나 신하들에 의해 암살당하는 사건은 역사상에서 비일비재한 일이다. 그런데 이런 암살과 반역이 인간 사회가 아닌 엄격한 곤충사회에서도 일어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p>케빈 루프 미국 캘리포니아대 리버사이드캠퍼스 곤충학과 연구원은 미국에 사는 …

가격은 내리고 상품성은 높이고… 2016년형 뉴 미니

강형석 2015-10-02<p>[IT동아 강형석 기자] 미니(MINI)는 뛰어난 성능과 프리미엄 옵션으로 사랑 받고 있는 뉴 미니(NEW MINI) 3도어 및 뉴 미니 5도어의 2016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차량은 가격을 낮추면서도 친환경 가솔린 엔진과 실용적인 옵션이 추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p>먼저 2016년형 뉴 미니 쿠퍼S 3도어 및 SD 3도어, 뉴 미니 쿠퍼S 5도어 및 SD 5도어는 고객편의성 측면에서 활용도가 높은 후방 카메라가 추가 적용되었어도 가격은 130만원 저렴하게 책정해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p>뉴 미니 …

[프리미엄 리포트]상쟁보다 상생… 개인 인센티브 없애자 팀워크 살아나 : 뉴스 : 동아닷컴

<b>[‘직장인 피로’ 위험수위]<下>직원을 행복하게 만드는 회사들</b><p>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교과서에서 ‘한강의 기적’을 배운다. 근면 성실한 태도로 폐허에서 산업화를 이뤄 냈다는 점, 그리고 국제화 시대를 거쳐 이제 세계 곳곳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을 쉽게 볼 수 있게 …

천안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충남 천안 여행지 관광지도 여행지도 추천...

<b>충남 천안 여행지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관광지도 여행지도 추천</b> 충남 천안으로 1박2일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천안을 대표하는 먹거리인 호두과자와 병천순대를 원조가게에서 맛도 보고, 기타 천안의 가볼만한곳 여행지들을 두루두루 고루고루 둘러보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

삼성 인사, 30대 천재·중공업 첫 여성 임원 탄생 '화제만발' - 머니투데이 뉴스

‘임원’은 모든 직장인들의 로망이다. 해마다 주요 그룹의 임원 인사가 화제가 되는 이유다. 특히 삼성의 임원들에게는 파격적인 보상이 뒤따르기 때문에 더 큰 관심이 쏠린다. 4일 발표된 삼성의 임원 인사는 승진 규모가 크게 줄었지만 눈에 띄는 인물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다.<p><b>◇ 30대 MIT 천재, 외국인 최연소 상무=</b>이번 인사에서 가장 관심을 불러 모은 인물은 삼성전자 실리콘밸리연구소의 프라나브 미스트리 연구원이다. 그의 나이는 불과 33세로 이번 승진자 가운데 가장 어리다.<p>그는 삼성이 차세대 승부수로 육성 중인 웨어러블, 증강현실 …

올해 최고 발명품들 공개…1위는 무엇일까?

호버보드. 영화 '백투더퓨처'의 한 장면. © News1<p>"올해 최고의 발명품은 무엇일까?"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지난 20일(현지시간) 올해 25대 발명품을 선정해 화제다.<p>올해 최고의 발명품 25가지 중 맨 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스케이트보드 모양의 비행보드인 '호버보드'다.<p>호버보드는 미국의 작은 스타트업 아르스팍스가 만든 스케이트로, 아르스팍스는 추후 미국 최대의 클라우드펀딩 업체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은 뒤 이 기술을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p>그밖에도 올해 최고의 발명품 목록에는 요구르트 치즈 아이스크림 등을 담은 …

이용수 “합류 시점 늦춰서라도 무조건 손흥민 발탁” - 스포츠경향 - 生生 스포츠

무조건 ‘손’은 잡는다.<p>이용수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장이 28년 만의 아시안게임 금빛 영광을 위해 손흥민(22·레버쿠젠)의 합류 시점을 늦춰서라도 꼭 발탁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 위원장은 12일 파주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기술위원회 회의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레버쿠젠에 편지를 한번 더 보내 요청했으나 아직 연락이 오지 않았다. 레버쿠젠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고 상황을 전했다.<p>다음달 19일 개막하는 인천 아시안게임은 국제축구연맹(FIFA) 캘린더에서 제외된 대회라 강제 차출 조항이 없다. 손흥민의 소속팀 레버쿠젠이 놓아줘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