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Now여성용도 우리가 만들면 다르다... 리차드 밀 여성 시계가 도드라진 이유 [더 하이엔드]중앙일보스위스의 파인 워치 브랜드 리차드 밀은 여성 시계에도 큰 힘을 쏟는다. 현재 리차드 밀의 대표적 여성 컬렉션은 RM07-01과 RM037이다. RM07-01 오토매틱 와인딩 2개의 시곗바늘이 있는 간결한 기능의 RM07-01 모델도 2014년에 처음 출시됐다.
중앙일보17 hours ago"사지 말라"해도 셀럽들 열광…광고∙투자 없이 난리난 운동화 [비크닉]중앙일보바로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입니다. 그래서 베자는 새 물건을 사기보다 고쳐서 오래 쓰기를 권장한다는 취지로, 2020년부터 전 세계 곳곳 10개의 전문 수선 공간 ‘코블러’를 통해 지금까지 3만 5000개 신발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죠. 코프는 "세상에 …
중앙일보1 day ago협업의 정석... 대세 팝 아티스트 카우스와 시계 명가 오데마 피게가 만났다 [더 하이엔드]중앙일보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팔각형 로열 오크 케이스 안에 카우스의 초소형 컴패니언 모티브를 탑재한 시계가 주인공이다. 가장 최근엔 기타의 신으로 추앙받는 미국 아티스트 존 메이어와 함께 로열 오크 퍼페추얼 캘린더 한정판 모델을 공개했고, 마블사와 협업을 통해 스파이더맨을 …
중앙일보1 day ago혁신을 입는다는 것...신소재와 제작 방식을 향한 스톤 아일랜드의 집념 [더 하이엔드]중앙일보새로운 소재와 제작 방식을 향한 끝없는 실험 정신으로 의류계의 혁신을 일군 스톤 아일랜드. 그는 예전부터 직물의 염색과 가공에 관심이 많았는데, 소재와 생산 방식에서 가장 실험적인 연구를 시도한 브랜드가 바로 스톤 아일랜드다. 가벼움이 특징인 ‘다비드 라이트’ 소재로 …
중앙일보1 day ago소설 '보물섬', 반짝이는 보석으로 다시 태어나다 [더 하이엔드]중앙일보보물섬, 진귀한 보석이 되다 ‘트레저 아일랜드’는 반클리프 아펠의 새 테마틱 하이 주얼리 컬렉션이다. 반클리프 아펠의 회장 니콜라 보스는 "보물섬은 전 세계 독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뿐더러 회화∙시∙장식 예술을 포함한 다양한 예술 분야에 영감을 준다"라며 "책 속 …
중앙일보2 days ago세상에 단 하나뿐인 시계의 위용... 바쉐론 콘스탄틴의 캐비노티에 컬렉션 [더 하이엔드]중앙일보바쉐론 콘스탄틴이 ‘캐비노티에 르 떵 디방(Les Cabinotiers Le Temps Divin)’ 시리즈를 내놨다. 캐비노티에 르 떵 디방 르 떵 디방 시리즈의 또 다른 주제 중 하나는 일본 문화다. 캐비노티에 르 떵 디방 아밀러리 투르비용 오드 투 크로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