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nkwon Shin

26 Flips | 3 Magazines | 1 Following | 3 Followers | @ilnkwonshin | Keep up with Ilnkwon Shi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Ilnkwon Shin”

파리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 마레 보쥬광장의 아름다운 아파트

<b>파리지엔의 삶을 그대로 담은 아파트먼트를 빌리다</b><p>파리 숙소 위치를 마레로 결정하고, 에어비앤비 검색 리스트에서 이 집을 처음 발견했을 때 다른 선택지는 보이지 않았다. 어떤 5성급 호텔보다도 이 집에서 꼭 묵고 싶어서 서둘러 예약 문의를 했고, 리뷰도 워낙 많은 …

파리의 일요일은 마레에서! 카페 휴고, 바스티유 마켓, 바게트 쇼핑

<b>보쥬 광장의 테라스 카페에서, 첫 아침</b><p>빅토르 위고의 생가가 있어 유명해진 보쥬 광장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카페들이 촘촘히 자리잡고 있는데, 어제 도착했을 때부터 분위기가 좋아보여 점찍어 두었던 '카페 휴고(Cafe Hugo)'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기로 했다. …

유독 한국인들이 많은 유럽의 여행지 7

각자의 여행 스타일은 다르다. 여행 중 의견 갈등을 사전 방지하려는 솔로 여행자, 함께 하는 여행에서 추억을 만들어 가려는 2인 이상의 소규모 여행자. 보통 혼자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 중 초보여행자는 여행에 대한 두려움이 클 것이다. 특히 국내가 아닌 …

여행자는 무엇으로 여행하는가

소설 취재를 한답시고 스페인을 여행할 때였다. 소설 속 신부님이 다니는 대학교가 있는 중세 도시 살라망카(Salamanca)까지 갔다. 16세기의 강의실이 그대로 남아 있어 높고 작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바라보며 한참 앉아 있었다. 1주일을 예상하고 숙소를 …

런던 펍에서 즐기는 영국식 파이와 맥주 & 쇼디치의 호텔 탐방

<b>런던의 랜드마크,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다다르다</b><p>파리 하면 에펠탑, 로마 하면 콜로세움이 떠오르지만 런던에서 딱 한 곳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집어내기 쉽지 않다. 특히 내가 여행하면서 느낀 런던은 여타 신대륙(미주, 호주 등)이나 유럽 대도시보다 랜드마크가 많고 여러 …

런던의 주말엔 포토벨로 마켓 & 로열알버트 홀에서 공연 보기

<b>런던 그대로를 만나다, 포토벨로 마켓</b><p>흔히 런던 하면 떠오르는 몇 가지 키워드가 있다. 오래된 것, 빈티지, 빨간 지하철역 사인, 주말의 골동품 시장....포토벨로 마켓은 런던에 대한 여행자의 로망을 채워주기 위한 모든 것이 있는 보물창고같은 곳이다. 물론 가장 먼저 …

초상화 갤러리와 코벤트가든, 제이미 올리버 맛집에서 점심 먹기

<b>10:00 해리포터 매니아의 성지, 킹스크로스 역에서</b><p>빈티지의 향연, 러프럭스 호텔에서 첫 밤을 보내고 이튿날 아침. 고대했던 성지순례ㅎㅎ를 위해 일찌감치 아침식사를 마치고 호텔 맞은 편에 있는 킹스크로스로 발걸음을 재촉했다. 해리포터의 광팬이었던 내게 런던이라는 …

런던 에어비앤비 숙소, 노팅힐의 모던한 아파트에 머물다

<b>Notting Hill Gate</b><p>첫번째 숙소가 있었던 Baron's Court는 변두리 느낌이 많이 나고, 두번째 호텔이 있던 킹스크로스가 여행자 무리로 왁자지껄한 광장 분위기라면, 노팅힐은 '깔끔새침한 런던'을 만날 수 있다. 주말의 포토벨로 마켓만 인파로 붐빌 뿐, …

런던 리틀 베니스 추천 카페 & 웨스트민스터 성당과 버킹엄 궁전숍

<b>리틀 베니스를 천천히 걷다가, 예쁜 카페를 발견하다</b><p>에어비앤비 옆 방에 투숙 중인 이태리의 점잖은 신사분, 아침 식사를 하는 내게 말을 건넨다. "오늘은 무슨 계획 있니? 혹시 리틀 베니스 안 가봤으면 한번 가봐. 산책하기 좋아"라며 꿀정보를 알려주신다. 어느덧 …

바르셀로나, 가우디가 낳은 명작! 구엘 공원

<b>햇빛 찬란한 바르셀로나의 명품 공원, 구엘</b><b>가우디가 낳은 명작, 구엘 공원 Park Güell</b> 최근 스페인편이 나오고 있는 '꽃보다 할배'에서 투정쟁이 '백일섭' 할배마저도 감탄시켰던 그 구엘 공원.가우디의 작품,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자연과 건축의 조화… …

마요르카에 닿은 가우디의 숨결, 팔마 대성당 La Seu - 겟어바웃

<b>마요르카에 닿은 가우디의 숨결, 팔마 대성당 La Seu</b><p>스페인은 지중해의 태양 아래 정열과 열정이 어우러진 매력이 넘치는 곳이지만 그 무엇보다도 건축가 가우디와는 절대 떼어놓을 수 없을 것이다. 안토니오 가우디, 그 이유 하나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스페인으로 …

섬 전체가 면세점? 지름신을 부르는 괌 쇼핑 공략법! - 겟어바웃

<b>섬 전체가 면세점?</b><p><b>지름신을 부르는 괌 쇼핑 공략법!</b><p>미국에서 쇼핑, 또는 인터넷 직구(해외직접구매)를 해본 사람이라면 상품 가격보다 실제 결제할 비용이 더 커서 놀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제품 가격에 소비세가 포함되어 있는 우리와 달리, 미국에서는 상품을 계산할 때 …

비틀즈, 그 전설이 시작된 곳! 리버풀 캐번 클럽 - 겟어바웃

영국 리버풀 Liverpool<p><b>비틀즈, 전설이 시작된 캐번 클럽을 만나다</b><p>이제는 그 이름만으로도 '클래식'이 된 비틀즈 The Beatles. 얼마 전 폴 매카트니의 내한 공연 소식이 들려왔을 때 많은 사람들이 전율을 느꼈지요. (현재 폴 매카트니 공연은 그의 건강 …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TOP 3, 이것만은 놓치지 말자! - 겟어바웃

<b>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TOP 3, 이것만은 놓치지 말자!</b><p><i>The 3 Greatest Masterpieces At The Louvre</i><p>루브르 박물관은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이며, 한 해 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미술관입니다. 프랑스를 여행하는 사람들 …

괌 가족여행, 하이라이트는 어디? 돌핀 워칭 투어! - 겟어바웃

<b>가족여행 추천 1위, 아이와 함께 떠나는 괌</b><p>놓치지 말아야 할 하이라이트는? 바로 돌핀 워칭 투어!<p>아이와 괌 여행을 떠난다면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는 '돌핀 워칭 투어 (Dolphin Watching Tour)'다.<p>말 그대로 '돌고래를 보러' 떠나는 돌핀 …

런던 뮤지엄 산책! 빅토리아&알버트부터 테이트모던까지

<b>런던 박물관의 진수, 빅토리아 앤 알버트 뮤지엄</b><p>런던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가고 싶었던 뮤지엄 V&A(Victoria & Albert), 꾹꾹 참고 있다가 드디어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찾았다. 뮤지엄이 에어비앤비로 묵고 있는 노팅힐과 매우 가까워서, 비가 와도 …

런던의 일요일 여행하기, 브릭레인과 올드 스피탈필드 마켓

<b>런던의 일요일엔 브릭레인으로</b><p>런던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거의 예외없이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버킹엄 궁전 등 주요 유적지를 가장 먼저 찾는다. 하지만 나는 런던 여행의 일반적인 코스를 살짝 비틀어서 요일과 날씨에 맞게 배치했다. 특히나 변덕스러운 날씨는 런던 여행에서 가장 …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세계의 도시 50

수많은 여행 정보가 쏟아지는 가운데 갈팡 질팡하고 있진 않는가? 여행 버킷리스트를 계속 작성만 하다 보면 진짜 가야 할 곳을 놓칠 수 도 있다.<p>바로 ‘지구 최고의 여행 도시들’이다.<p>위대한 고대의 수도부터 아시아 그리고 아프리카 대륙의 신도시를 포함해 ‘죽기 전에 꼭 …

작가들이 추천한 2014년 ‘내 마음을 뺏은 책’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ch.yes24.com)에는 수십 명의 필자들이 있다. 책, 영화,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채널예스>가 2014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필자들에게 ‘올해 상반기에 읽은 가장 인상 깊은 책’을 물었다. …

nonie는 지금 런던! 유럽 3개국 '1도시 1주일 여행'을 시작하면서

<b>nonie의 런던-베를린-파리 여행, 지금부터 시작!</b><p>지금은 런던 중심가에서 살짝 떨어진 한적한 동네, 맘씨 좋은 현지인 아주머니의 이층집 방에서 첫 아침을 맞았다. 갑자기 유럽에 가게 되어서 블로그에 공지글 하나도 남기지 못하고 런던행 비행기를 타게 되었다. 이번 …

타인의 여행 코스, 얼마나 참고하시나요? 여행일정에 대한 단상

아이와 런던에 간다면? 추천일정 TOP 10 - 겟어바웃

<b>아이와 런던에 간다면? 추천일정 TOP 10</b><p>사실 어린 아이를 데리고 혼자 여행하는 것은 정말 보통 일이 아니다. 아이 컨디션에 따라 계획도 장소도 자주 바뀌게 되고 안전이나 비상시 대책도 세워야 한다. 그렇기에 런던은 아이와 함께 하는 자유 여행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