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uni

5 Flips | 1 Magazine | 3 Following | @iamuni | Keep up with iamuni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iamuni”

"골치아픈 일정 조율을 대신합니다"··· x.ai의 '스케줄 전문 AI 비서'

CIO Korea<p><b>에이미 잉그램 또는 앤드류 잉그램이라는 비서와 회의 일정을 정할 일이 생긴다면 ‘대화 상대가 로봇일 수 있다’라고 생각해볼 일이다. 이 이름을 가진 x.ai의 로봇은 사람과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b><p>필자는 x.ai CEO와 인터뷰 일정을 정하려고 …

이지메이션, 세입자 주거 평가 서비스 '하우스 로그' 출시 - 'Startup's Story Platform’

인터넷 서비스 구매 후기처럼 집을 평가할 수 있으며 미리 주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이지메이션은 세입자 주거 평가 서비스 ‘하우스로그(HouseLog)’를 이달 초 출시 했다.<p>하우스 로그는 주소기반 주거 정보 공유 서비스로 주거지(원룸/고시원/오피스텔/기숙사 등)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 기반 서비스이다.<p>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활용해 접속만 하면 지도와 함께 주변 주거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집의 내/외부에 대한 정보와 집에 대한 전반적인 평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p>또한 지도를 이동하면 …

‘못생긴 식료품’만 파는 스타트업 기업

매년 미국에선 20%가량의 식료품이 ‘못생겼다’는 이유로 버려지거나 판매되지 않는다. 몸에 해로운 성분이 있거나 맛이 떨어지는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외형이 이상하다는 이유로 폐기처분 된다.<p>반면 식료품을 살 돈이 없는 빈곤한 사람들은 굶주린 채 영양실조로 병이 들고 있다. 한 쪽에선 먹지 못해 배고프고, 한 편에선 못생겼다는 이유만으로 식품을 버리고 있는 것이다.<p>최근 미국에서는 이 문제를 공론화하고 ‘못생긴 식료품’에 주목한 스타트업 기업이 등장했다. 기업의 이름은 ‘Imperfect Produce(불완전 상품).’<p>▶ 여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