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호

17 Flips | 2 Magazines | 1 Like | @i1mpt0n | Keep up with 강윤호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강윤호”

재료 듬뿍! 영양 듬뿍! 맛 듬~뿍 안동찜닭

[videoembed type=”youtube” url=”https://www.youtube.com/watch?v=WIcbU-xYlnM” title=”1″ playbar=”1″ width=”100%” height=”330″ danawa=”1″ ]<p>[재료]<p>당면 한줌, 닭 …

알고 즐기면 더 재미있는 포켓몬스터 이야기

포켓몬 고가 히트하면서 별별 이야기가 난무하고 있다. 특히 우리 실소를 자아내게 하는 것은 우리 나라도 이미 수년 전에 시연했던 기술이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기초적인 기술의 게임이며, 한국형 포켓몬 고도 준비 중이다. 등등의 기사다. 사실 그런 기사를 쓴 …

제주 최고의 맛

<b>새로운 제주를 만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렌다. 현지인조차 반한 레스토랑, 감동을 주는 볼거리와 품격 있는 숙소, 놀고 휴식하는 액티비티 등 남다른 제주 여행을 위한 매력적이고 핫한 곳만 모았다. 그 첫 번째, 제주 최고의 맛.</b>© 임학현<b>1 이탈리아 남부의 맛과 멋,</b> …

BESTELEVEN

[EURO EYE] 아이슬란드 황금 세대 탄생의 비밀은?<p>2016-07-04 오후 12:33:00 <b>임기환</b><p>(베스트 일레븐)<p>북유럽 신화의 주신 오딘의 마법은 8강에서 그쳤다. 4일 새벽 4시(한국 시간) 스타드 데 프랭스에서 킥오프된 유로 2016 8강전서, 아이슬란드가 개최국 프랑스에 2-5로 대패했다. 아이슬란드의 동화는 끝났다. 하지만 여운은 짙다. 휘슬이 울리기 전까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정신은 뭉클한 감동을 자아냈다. 미국 ESPN은 아이슬란드의 잉글랜드전 승리를 세계 축구의 역대 이변 10선 중 7위에 꼽았다.<p>아이슬란드의 …

‘무한도전’ 박명수, 엉터리 운전 교습 ‘폭소’ | 텐아시아

[텐아시아=김유진 기자]<p>박명수, 유재석 /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p>‘무한도전’ 박명수가 엉터리 운전 교습으로 웃음을 안겼다.<p>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를 직접 확인해보기 위해 두 사람의 실제 성격을 테스트하는 ‘운전 교습’ 영상이 공개됐다.<p>두 사람은 ‘재능 기부’ 영상을 촬영하는 걸로 알고 각각 한 명의 신입 PD와 함께 운전 교습을 시작했다. 교습장은 박스로 그려진 S자, T자 등의 코스로 꾸며져 있었다.<p>먼저 유재석은 시종일관 침착함을 잃지 않으며 “서두를 필요 없으니 천천히 …

테크홀릭

이대호, 3안타에 11호포…김현수는 무안타(종합)

<b>단타-2루타-홈런 양산 이대호, 시즌 타율 0.295</b><p>(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이대호(34·시애틀 매리너스)가 시즌 11호 홈런을 터트렸다.<p>이대호는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의 세이프코 필드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MLB)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벨기에를 대표하는 미드필더이자 벨기에 황금세대 주축으로 불리는 에당 아자르가 “황금세대에겐 기회가 아직 남았다. 우리가 가까운 미래에 다시 영광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p>아자르를 포함한 벨기에는 2일 새벽 4시(한국 시각) 열린 유로 2016 8강 웨일스전서 1-3 패배를 당했다. 선수 면면에서 웨일스보다는 벨기에의 구성이 더 화려했기 때문에, 충격은 꽤나 크다. 유럽을 제패할 우승 후보로까지 불렸던 벨기에는 그렇게 대회를 쓸쓸히 마감해야만 했고, 두 번이나 MOM(Man Of the Match)에 …

테크홀릭

[여자축구]한국, FIFA 랭킹 2계단 하락…19위

【서울=뉴시스】이윤희 기자 = 한국 여자축구의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이 소폭 하락했다.<p>한국은 국제축구연맹(FIFA)이 24일 발표한 2016년 2차 FIFA 랭킹에서 1843점으로 19위를 기록했다.<p>지난 3월 올해 첫 번째 랭킹에서는 17위(1837점)에 …

홍진영, 영화 '첨밀밀' 주제곡 리메이크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영화 '첨밀밀'의 주제곡 '월령대표아적심'(月亮代表我的心)을 리메이크 한다.<p>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홍진영이 28일 낮 12시 '월령대표아적심'을 중국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불러 발표한다고 24일 밝혔다.<p>그중 한국어 …

덴마크여행 멋진 항구 도시 코펜하겐

멋진 항구 도시 코펜하겐덴마크여행/코펜하겐여행 게피온 분수를 지나 하버를 따라 계속 걷다 보니얼마 지나지 않아 건너편에 보이는 오페라 하우스~ 조선소가 있던 곳에 무려 5,000억 원을 들여 건설했다고 한다.그냥 겉으로 보기에는 그렇게 대단해 보이지 않는데 5천억 …

미네소타 언론 박병호 마이너행 가능성 제기, 단장은 부인

<b>몰리터 감독 "사노 복귀 시점에 맞춰 박병호 마이너행 등 고민"</b><p>(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미네소타 지역지가 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의 마이너리그행 가능성을 제기했다.<p>테리 라이언 단장이 "박병호를 마이너리그로 내려보낼 계획은 없다"고 일축하긴 했지만,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토마스 뮐러는 FIFA(국제축구연맹) 월드컵 역사상 가장 무시무시한 골잡이 중 하나다. 이제 만 26세 9개월여인 선수가 월드컵 본선 통산 득점이 10골이나 된다. 현재 전 세계를 통틀어 국가대표로서 활약하고 있는 현역 선수로는 가장 많은 득점 기록이다. 그런데 유로에서는 아니다. 뮐러의 유로 본선 통산 득점 기록은 0이다. 월드컵의 사나이가 유로에서는 한없이 존재감이 미약하다.<p>기묘한 불운이 이어지고 있다. 뮐러는 독일이 치른 유로 2016 조별 라운드 C조 세 경기에 모두 선발로 나서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독일 …

[수영]박태환, 내달 호주 그랑프리 출전

【서울=뉴시스】권혁진 기자 =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출전을 노리는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27)이 내달 호주 그랑프리 대회에서 리허설을 갖는다.<p>22일 박태환의 매니지먼트사인 팀 GMP 관계자에 따르면 박태환은 다음달 1일과 2일 호주 브리즈번의 아쿠아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