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포스트코리아"언제 사람 되냐" 딘딘 영상에 달린 악플 본 친누나들이 건넨 위로는, 너무 참신하고 독특해서 진짜 빵 터진다huffingtonpost.kr‘네모의 꿈’ 일화로 유명한 딘딘과 그의 누나들은 가깝고도 아주 먼 사이다. 하지만 앞선 방송에서 그들은 의외로(?)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긴 바 있다. 2일 MBC ‘호적메이트’에 출연한 딘딘은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본 …
허프포스트코리아잠도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美 공연 연습한 BTS 제이홉을 웃게 만든 건, 아미도 열광하는 '이 사람'이었다huffingtonpost.krBTS 멤버 중 가장 먼저 개인 활동을 시작한 제이홉은 자신의 공연 무대를 보러 와준 멤버 지민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제이홉은 지난 31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개최된 록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 피날레 무대의 메인 무대 …
허프포스트코리아"군에 오되..." 국방부장관이 '방탄소년단' 병역 특례 적용 관련 입장을 발표하며 '이와 같은 방안'을 함께 내놓았다huffingtonpost.kr이종섭 국방부장관은 그룹 방탄소년단(BTS) 병역 특례 적용과 관련해 “군에 오되, 연습 시간을 주고 해외에서도 공연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1일 국회에서 열린 국방위원회 업무보고에서 성일종 국민의힘 의원의 ‘국익 측면에서 …
허프포스트코리아"고백하는 줄.." 한 직장인이 정우성으로부터 '이것' 선물 받았다고 밝혔는데, 미담이라고 하기엔 꽤 프러포즈 사연 같다huffingtonpost.kr정우성의 미담은 쌓이고 쌓이고 또 쌓여서 산을 이룰 정도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미담은 어딘가 심상치 않은 게 ‘고도로 발달된 미담은 마치 프러포즈 같다’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든다. 30일 공개된 SBS 예능 ‘문명특급’에는 영화 ‘헌트’의 주역 정우성, 이정재, …
허프포스트코리아'외계+인' 본 관객들의 극명한 호불호 반응에, 전작으로 '쌍 천만' 기록했던 최동훈 감독이 내놓은 답(ft. 도둑들)huffingtonpost.kr영화 ‘도둑들‘과 ‘암살’로 두 번 연속 천만 관객 감독에 등극한 최동훈 감독이 신작 ‘외계+인’에 대한 관객들의 호불호 반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최동훈 감독은 1일 공개된 스타투데이 인터뷰에서 “‘외계+인’ 스토리의 본질은 호기심”이라며 “서울 상공에서 이런 일이 …
허프포스트코리아"다이어트 자극 짤" 쌈디가 인스타그램에 자랑스럽게 올린 사진은 부럽기보다는 건강 걱정부터 든다huffingtonpost.kr쌈디의 건강이 걱정된다.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7월31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그는 벤치에 다리를 꼬고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 두 장과 전자 체중계로 보이는 화면의 숫자 “55.5”를 함께 게시해 엇갈리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게시물에 쌈디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