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포스트코리아모두 감탄했던 7월의 우주쇼: 반짝반짝 별빛인 줄 알았던 물질은 중국과 깊은 관련이 있다(+NASA 입장)huffingtonpost.kr지난 7월 31일 새벽(현지 시간), 말레이시아 사라왁주 쿠칭시 하늘에 화려한 우주쇼가 펼쳐졌다. 현지인들은 이에 대해 유성우라며 즐거워했지만, 하늘에서 반짝이던 것은 중국 로켓 잔해인 것으로 확인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날 미국 우주사령부 발표를 인용해 이날 중국이 …
허프포스트코리아'스파이더 맨' 톰 홀랜드 연인이자 배우, 젠데이아와 비교 당한 배우가 선언한 것은 박수가 절로 나올 만큼 멋지다huffingtonpost.kr미국 배우이자 가수 케케 파머가 젠데이아와 비교 당하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케케 파머의 이 발언은 한 트윗 때문에 나왔다. 지난달 24일, 한 트위터 유저가 ”케케 파머와 젠데이아 커리에에서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할리우드에서 색차별주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가장 …
허프포스트코리아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관중에게 급작스럽게 당한 일은 제3자도 열받는 상황이다huffingtonpost.kr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가 경기 도중 인종차별을 당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뛰고 있는 황희찬은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포르투갈 알가르브에 위치한 이스타디우 알가르브에서 열린 포르투칼 2부 리그 SC 파렌세와의 경기에 선발 …
허프포스트코리아마릴린 먼로에 대한 페미니즘적 해석: 그는 정말 남성들이 좋아하는 섹스 심벌일 뿐일까?huffingtonpost.kr잘 정돈된 금발 머리, 환풍구 바람에 올라간 흰 색 드레스. ‘마릴린 먼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다. 1962년, 약물 과다복용으로 세상을 떠난 지 60년이 흘렀음에도 마릴린 먼로는 여전히 대중들에게 ‘섹스 심벌’로서 각인되어 있을 뿐이다. 하지만 먼로는 사실 …
허프포스트코리아"해변용 몸은 따로 없다" 보디 포지티브 메시지 전한 정부에 일부 정치인이 제기한 비판은 '반박왕이 따로 없네' 싶다huffingtonpost.kr”우리는 몸에 대한 고정관념이나 미적 폭력 없이, 모두를 위한 여름을 즐겨야 한다.” 스페인 정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준비한 캠페인이다. BBC에 따르면 스페인의 평등부는 자신의 몸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의식하는 걱정하는 여성들을 격려하기 위해 ‘여름 또한 우리의 …
허프포스트코리아"제발 좀!!" 인스타그램 저격한 킴 카다시안·카일리 제너에 웬일로 '사람 사는 건 다 똑같구나' 동질감 느껴지는 이유huffingtonpost.kr킴 카다시안과 카일리 제너가 인스타그램 측에 ‘팩폭’을 날렸다. 사진 위주 플랫폼에서 동영상 및 릴스 위주의 플랫폼으로 변화를 꾀한 인스타그램에 대한 비판이었다. BBC에 따르면 최근 영어권 국가에서는 미국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6 대선 당시 내세웠던 슬로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