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4free

8 Flips | 2 Magazines | 3 Likes | 3 Following | @hope4free | Keep up with hope4free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hope4free”

혼자도 잘 산다 - 1인용 IT 기기 모음 | IT동아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가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 약 25%. 무려 1/4이 '혼자 사는 사람들(이하 싱글)'이다. 혼자 산다고 '구질구질'하게 살던 시대는 지났다. 혼자 살면 (당연히 조금) 외롭지만, 그만큼 자유롭다. 요즘 싱글들은 집 안을 자기 스타일대로 꾸미고 문화생활도 즐기며 건강까지 챙긴다. 자신이 번 돈을 오롯이 자신만을 위해 쓰므로 구매력도 높다. 업계에서는 이런 '싱글슈머(싱글과 컨슈머를 합친 말)'를 잡기 위한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크기도 작고 사용법도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실속파 …

시장을 선도하던 기업이 무너지는 이유 (LG경제연구원/2013.05.21)

<b>시장을 선도하던 기업이 무너지는 이유</b><p>김범열 | 2013.05.21<p>해당 산업을 리드하는 선도기업은 일반적으로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 양질의 제품, 명성 등에 기반하여 매출과 이익을 독차지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시장을 선도하던 기업들 역시 경쟁우위를 …

‘빅데이터 시대’ 진입 한국은 왜 힘든가 - 경향신문

·어처구니없는 정부정책으로 개인정보유출 만연?<br>·엄격한 ‘보호법’으로 데이터 수집 활동 걸림돌?<p>“마침내 나올 질문이 나왔네요.” 지난 3월 중순 빅데이터를 주제로 한 한 콘퍼런스 모임. “빅데이터 사용이 활성화하면 결국 프라이버시 침해 문제가 불거지지 않겠느냐”는 질문이었다. 사회를 보던 채승병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의 답이다. 그는 석유를 빗대 그 문제를 설명했다.<p>“빅데이터를 흔히 21세기의 원유라는 말을 쓰는데, 석유가 처음 발견됐을 때 인류는 그것을 어디에 사용할 줄 몰랐습니다. 정제해서 휘발유를 만들어냈는데, 그걸 세탁하는 …

야동이 낳은 번역 혁명? 구글의 천지창조 본격 가동!

빅 데이터? 이건 또 뭔가 싶죠?<p>이런 독자는 지금 당장 포털 사이트에 "빅 데이터"를 입력해 보세요. 29일 현재 네이버(naver.com)에서는 1만6849건의 뉴스가 검색됩니다. "빅 데이터 시대 카운트다운" "빅 데이터로 본 강남", "삼성전자, 빅 데이터 본격 …

How Samsung Became the World's No. 1 Smartphone Maker

I’m in a black Mercedes-Benz van with three Samsung Electronics PR people heading toward Yongin, a city about 45 minutes south of Seoul. Yongin is …

"삼성은 어떻게 세계 제일 스마트폰이 되었나" "서울시민은 삼성의료원에서 태어나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지은 아파트로 들어왔을 것이다. 아이가 누운 침대는 해외에서 들여왔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삼성중공업에서 건조한 선박에 실려 수입되었을 것이다. 아이가 성장하면 삼성이 소유한 제일기획에서 만든 삼성생명 광고를 보게 될 것이고 삼성의 패션부문인 빈폴에서 만든 옷을 입을 것이다. 친척이 방문하면 역시 삼성에서 소유한 신라호텔에서 머물고 신라 면세점에서 쇼핑할 수도 있다." 29일(현지시간)자 미국의 경제주간지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에서 표지기사로 삼성을 다뤘습니다. 삼성의 갤럭시폰이 이건희 회장 사진이 담긴 액자를 향해 경의를 표하는 듯한 표지 사진에서 알 수 있듯, 삼성과 이건희 회장의 관계를 깊이 있게 분석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비밀'이라는 표제 아래 실린 여러 꼭지 가운데 특히 샘 그로바트 선임기자가 쓴 '삼성은 어떻게 세계 제일의 스마트폰 생산자가 되었나"는 미국인들에게는 주로 가전회사로 인식된 삼성의 여러가지 면모를 상당히 심층적으로 분석해놓았습니다. 삼성에서 내준 검은색 벤츠 밴을 타고 삼성의 홍보직원들과 함께 삼성의 여러 계열사를 직접 방문하고 쓴 기사입니다. 그렇다고 삼성에 호의적인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이건희 회장은 인터뷰를 거절했다고 하네요. 다소 길고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사 전문 보기| http://buswk.co/10fDKPy ● 오마이뉴스 앱 다운로드 [아이폰] http://bit.ly/ZCLy15 [안드로이드] http://bit.ly/ZvDE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