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중년

13 Flips | 6 Magazines | 18 Likes | 1 Following | @hitchhiker96 | Keep up with 불량중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불량중년”

Humans of Seoul

“이 사람에 대해 확신이 든 순간이 있나요?”<br>“(오른쪽) ‘나를 변함없이 사랑해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요. 남편이 한화이글스 팬이거든요.”<p>“Was there a moment when you were sure about this person?”<br>“(Right) …

[로그인] 탈레반과 역사의 배신

소련은 1979년 아프가니스탄을 침공했다. 냉전의 한 축이던 거대 국가의 침략은 아시아 내륙의 척박한 나라를 괴뢰정권과 군벌과 마약조직이 판치는 나라로 만들었다. 기나긴 베트남 전쟁으로 호된 맛을 봤던 미국은 아프간이 ‘소련의 베트남’이 될 것이라 생각했고, 진창에 …

. : 네이버 블로그

레알뻘짓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숙취도 맛있게 풀어보라

숙취로 괴로운 아침이면 콩나물부터 찾는가? 요리를 못해서 라면으로 해장하지는 않나? 즐겁게 마셨으면 속도 잘 풀어야 하지 않겠는가. 여기 스타 셰프들이 소개하는 간단하고효과적인 해장 음식 6가지 레시피를 추천한다.<p>한 달 내내 술 약속이 줄을 잇는 신년이다. 하루 걸러 한 번 꼴로 해장하면 반복되는 메뉴 선택에 질리기 쉽다. 숙취도 맛있게 할 수 없을까? <맨즈헬스>는 밤샘 음주로 속상한 남자의 간을 달래고 원기를 보충할 색다른 해장 메뉴를 찾아 세계로 눈을 돌렸다. 연말과 연시에는 전 세계 어디서든 술판이 벌어지기 마련이니까. …

밥과술

<b>양념갈비, 양념불고기, 양념 돼지갈비 퍼레이드</b><p>오늘 한국은 날씨가 화창한 봄날이어서 좋았다고 하는데, 베이징은 하루종일 비가 내렸습니다. 비오는 날씨를 싫어하지 않고 또 봄비는 봄비만의 운치가 있어서 이른 오후에 일을 끝내고 그런대로 혼자 센티멘탈한 분위기를 …

사이언스북스

"『과학의 민중사』는 분명 대중 과학사 저술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점하는 책이다. 보통 사람들도 과학에 기여해 왔다는 점을 보여주는 다양한 연구 성과를 모아 쉽고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형태로 펴낸 것만으로도 쉽게 넘볼 수 없는 일을 해낸 셈이다. 하지만 동시에 이 …

가족에게 칭찬받는 주말 요리, 볶음우동

일본 요리를 배웠어요.<p>그중에 야끼우동에 무지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p>움... 그냥 생각보다 제 입엔 별로였습니다.. ㅡ,.ㅡ<p>그래서 오늘은 생각난 김에..<p>제가 좋아하는 볶음우동을 만들어봤어요..<p>아점으로..<p>밥 대신 이 한 접시를 거뜬하게 해치웠습니다..ㅎㅎㅎ;;<p>난 …

일식조리기능사 실기/꼬치냄비

꼬치냄비는 시간이 40분이지만..<p>재료의 전처리 과정이 많아서 시간이 촉박할 수 있으니.. 시간계산을 잘 하시길 바랍니다.<p>먼저 불릴 것, 데칠 것. 잡채용으로 재료 분리 해 놓고 시작하세요.<p>그리고 꼬치냄비에서 무는 은행잎 모양이 절대 아니고요.. 사방 3센치 정도의 …

플레이리스트 63회 - 2013년을 대표하는 팝송

1. Capital Cities - Safe and sound<p>지난 여름, 국내 록페스티벌에 출연하기도 했던 캐피탈 시티스는 1980년대 초반의 신스팝 사운드로 2013년을 빛낸 남성 듀엣입니다. 긍정적인 노랫말과 흥겨운 멜로디 그리고 노래 중간에 등장하는 멋진 트럼펫 …

2013년 올해의 팝 앨범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 <Reflektor><p>음악에서 ‘이야기의 소중함’을 일깨운 아케이드 파이어는 언제든 사람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힘을 가졌다. <Reflektor>는 처음으로 자전적 이야기를 담지 않은 앨범이지만 전달하는 감동의 크기는 오히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