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sh

17 Flips | 4 Magazines | 2 Following | 3 Followers | @gigaiga | Keep up with Park sh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Park sh”

테크홀릭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11 Simple Tricks That Will Make You Happier And More Productive

You can change your life in 10 minutes — if you take that time to learn a life-changing technique.<p>In a Quora thread, users answered the question, …

26 Kids Who Just Don't Give A F**k

It's all fun and games until a child ruins everything.

Twitter / Account Suspended

Add this Tweet to your website by copying the code below. Learn more<p>Add this video to your website by copying the code below. Learn more

언딘 “세월호 생존자 있어도 다이빙할 줄 알아야 구조 가능”

[세월호와 한국사회-국가, 존재의 이유를 묻는다](1) 집단적 비명횡사 공화국, 가만있으면 안된다 - 경향신문

세월호 참사 후 어느 날 라디오를 켰더니 희생학생들의 옷을 보관하고 있는 세탁소 주인아저씨의 사연이 나왔습니다. 목젖 밑이 울컥하였습니다. 이후 일요일 새벽 안산분향소를 다녀왔습니다. 앳된 얼굴의 영정을 하나하나 보다가 ‘몽셀 통통’이라는 과자 상자를 보니 이내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희생자 학생 중 한 명이 이 과자를 좋아했나 봅니다. 또는 조문하러 온 학생이 자신의 성의를 표시하기 위하여 용돈을 털어 샀는지도 모릅니다.<p>분향소와 희생자들이 다녔던 학교 근처의 주택들을 둘러보니 유명 브랜드와는 거리가 먼 작은 서민용 아파트와 …

"나는 묻는다. 이게 나라인가"...[서영은 힘겨워하는 아이들에게] 영상

자로 - 네티즌 수사대

<미국 애틀랜타의 교포분께서 저에게 직접 보내온 내용><p>세월호 참사에 대한 뉴욕타임즈 전면 광고 뒷이야기입니다.<br>일독을 권합니다.<p>...<p>보도의뢰서 : 2014년 5월 7일<br>연락: Atlanta Missy, tcgyver@gmail.com<p>세월호 참사로 드러난 거꾸로 가는 …

국민 수준에 맞는 지도자 vs. 악이 승리하는 유일한 조건 | 슬로우뉴스

“모든 나라는 그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민주주의에서 국민들은 그들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가진다.”– 조제프 드 메스트르(Joseph de Maistre)<p>요즘 유난히 이 문구를 자주 만난다. 벌써 몇 번째다. 솔직히 불편하다. 맥락을 해석하면 시민의 무지를 들먹이는 용도로 동원된다. 현 정권을 뽑은 무지한 시민 때문에 세월호와 같은 비극적인 참사가 반복된다는 사실을 지적하기 위해 이 문구를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른다.<p>답답한 마음, 이해는 한다. 하지만 너무나 위험한 발언이다.<p><b>수구의 원조, 조제프 드 메스트르</b><p>조제프 드 메스트르가 …

"대통령의 안산분향소 조문은 연출된 드라마"

이 특별기획의 다른 글<p>세월호 침몰 사고를 취재한 KBS 38·39·40기 취재·촬영기자 40여명은 7일 오전 사내 기사작성용 보도정보시스템에 자사의 세월호 사고 보도를 반성·비판하는 글 10건을 올렸다. 글을 공개한 언론노조 KBS본부(새노조)의 동의를 얻어, …

나는 고발한다: 세월호, 누구를 위한 언론 통제인가 | 슬로우뉴스

필자인 박경신 오픈넷 이사(고려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직접 방송과 통신에 관한 심의를 담당하는 방송통신심의위원입니다. (편집자)<p>정부가 국민의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며 제2의 세월호 참사를 예고하고 있다. 부패와 비리 예방은 중요하다. 리더십도 중요하다. 그러나 리더십이 부재하더라도, 부패와 비리가 있다손 치더라도 해경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2시간에 걸쳐 배가 완전히 침몰하고 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수일에 걸쳐 수백 명의 사람이 인공 쇠 감옥에 갇혀 서서히 익사하는 참극이 이렇게 쉽게 일어날 수는 없는 것이다.<p><b>비극이 재현될</b> …

Ast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