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ebastian

96 Flips | 2 Magazines | 6 Followers | @dvp32n | Keep up with kim sebastia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kim sebastian”

크리스마스 이브에 요리해 먹으면 좋은 음식

캐럴이 퍼지는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성탄절의 낭만을 즐기기 위해 나선 이들로 거리가 북적인다. 하지만 정작 뒤늦게 데이트에 나선 이들이 들어갈 만한 식당과 극장은 없다. 인기 있는 레스토랑들은 이미 1~2주 전에 예약이 끝난 상태다. 극장도 만석이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

베를린 카페 찾기 앱

현대 예술과 트렌디한 문화를 사랑하는 이라면 한 번쯤 꿈꾸는 여행지 베를린. 최근 25년 새 갤러리, 스튜디오 등 트렌디한 문화 예술 공간이 속속 거리에 들어선 덕분이다. 매력적인 카페도 빼놓을 수 없다. 최신 앱 <b>베를린스 베스트 커피(Berlin’s Best</b> …

‘스타워즈’ 뒤에 일본영화 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잠들어있던 스크린의 전설을 깨웠다. ‘스타워즈’ 시리즈로서 10년 만에 만들어진 이 영화는 개봉 주 전세계에서 5억2,490만달러(약 6,176억원)를 벌어들이며 상영 첫 주말 역대 흥행 기록을 깼다.<p>전세계 역대 흥행 1위인 ‘아바타’의 …

와인잔, 세제는 노노, 애주가를 위한 잔 관리법

<b><술잔 관리법></b><p>● 크리스털 와인잔은 산화납을 사용해 만드는 경우가 많다. 광택을 높이기 위해 산화납, 산화바륨, 산화티타늄 등을 쓴다. 장기간 음식물을 담아두면 납 성분이 녹아 나올 수도 있다. 뜨거운 물에도 녹아내릴 수가 있어 뜨거운 물 세척은 피한다. 새로 구입한 …

파리의 일요일은 마레에서! 카페 휴고, 바스티유 마켓, 바게트 쇼핑

<b>보쥬 광장의 테라스 카페에서, 첫 아침</b><p>빅토르 위고의 생가가 있어 유명해진 보쥬 광장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카페들이 촘촘히 자리잡고 있는데, 어제 도착했을 때부터 분위기가 좋아보여 점찍어 두었던 '카페 휴고(Cafe Hugo)'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기로 했다. …

수상한 포르토피노의 매력에 빠지다! - 겟어바웃

이탈리아 북서부 리구리아 지방의 매력적인 여행지<p><b>수상한 포르토피노 Prtofino 의 매력에 빠지다</b><p>다른 여행자들은 많이 가지 않는 리구리아 지방을 굳이 찾아간 까닭은 예전에 봤던 한 야외 콘서트 실황 영상 때문이었습니다. 제목은 'Love in Portofino'. …

북극으로 가는 기차, 노르웨이 Nordland Line

<b>북극으로 가는 기차, 노르웨이 Nordland Line</b> <b><br>모든 기차여행이 예술이 되는 곳</b>스칸디나비아를 기차로 달린다는 것, 그것은 단순한 '이동'이 아닌 '여행'의 시작이고, 또 하나의 '여행'을 너머 모든 순간이 '예술'이 되는 특별한 경험이다. 피요르드의 곁을 달릴 …

파리 에어비앤비 추천 숙소! 마레 보쥬광장의 아름다운 아파트

<b>파리지엔의 삶을 그대로 담은 아파트먼트를 빌리다</b><p>파리 숙소 위치를 마레로 결정하고, 에어비앤비 검색 리스트에서 이 집을 처음 발견했을 때 다른 선택지는 보이지 않았다. 어떤 5성급 호텔보다도 이 집에서 꼭 묵고 싶어서 서둘러 예약 문의를 했고, 리뷰도 워낙 많은 …

[노르웨이 #055] 노르웨이에서의 첫 캠핑과 오겹살 굽기

<b>[노르웨이 #055] 노르웨이에서의 첫 캠핑과 오겹살 굽기</b><p>크리스티안산에서의 첫 일정은 수퍼마켓에 들려 간단한 식재료를 사는 것이었다. 오늘 저녁에 구워먹을 돼지고기와 쌈 야채, 그리고 몇몇 생필품들을 구입해야 했지만.. 생각보다 큰 마트들이 없었다. 못찾은 것인지도 …

바르셀로나, 가우디가 낳은 명작! 구엘 공원

<b>햇빛 찬란한 바르셀로나의 명품 공원, 구엘</b><b>가우디가 낳은 명작, 구엘 공원 Park Güell</b> 최근 스페인편이 나오고 있는 '꽃보다 할배'에서 투정쟁이 '백일섭' 할배마저도 감탄시켰던 그 구엘 공원.가우디의 작품, 유네스코지정 세계문화유산, 자연과 건축의 조화… …

3월의 초록 물결! 더블린의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 겟어바웃

<b>더블린, 3월의 초록 물결!</b><p><b>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 Patrick's Day)가 돌아왔다</b><p><b>아일랜드에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 Patrick's Day)가 돌아왔다.</b><p>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란, 아일랜드에 처음 그리스도교를 전파한 인물이자 아일랜드의 수호 성인인 세인트 …

[노르웨이 #056] 노르웨이 자동차 여행과 크셰라그볼튼으로 향하는 1.5차선 도로

[노르웨이 #056] 노르웨이 자동차 여행과 크셰라그볼튼으로 향하는 1.5차선 도로<p>밤이 좀 쌀쌀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전기장판을 가지고 다닌 덕에 그리 춥지 않게 잠을 잘 수 있었다. 아무리 많이 해도 익숙해지지 않는 에어매트 덕분인지, 생각보다 눈이 빨리 떠져서 …

[노르웨이 #057] 크셰라그볼튼 하이킹, 그리고 뤼세 피요르드(Lysefjord)

[노르웨이 #057] 크셰라그볼튼 하이킹, 그리고 뤼세 피요르드(Lysefjord)<p>차량을 주차하고, 본격적인 트래킹을 시작할 준비를 했다. 크셰라그볼튼 하이킹 정보는 친절하게 노르웨이어, 독일어 그리고 영어로 적혀있어서 누구나 쉽게 내용을 알 수 있게 되어 있었다. …

내가 반한 벨기에의 동화같은 풍경 - 겟어바웃

<b>내가 반한 벨기에의 동화같은 풍경!</b><p>EU의 본부가 있어 유럽의 수도라 불리고 마을을 휘감아 흐르는 운하의 모습이 아름다워 서유럽의 베니스라 불리는 곳.<p>이곳은 바로 벨기에입니다. 벨기에는 여행자들의 로망 프랑스와 축제의 로망 독일 사이에 숨겨진 작은 나라이기 때문에 …

나에게 짤츠부르크는 자허토르테 맛이다 - 겟어바웃

<b>나에게 짤츠부르크는 자허토르테 맛이다</b><p><b>카페 자허에서 오리지널 자허토르테를 맛보다</b><p>▲ 호엔 짤츠부르크 성채에서 바라본 짤츠부르크(Salzburg) 전경.<p>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케이크, 자허 토르테(sacher-torte)는 1832년 오스트리아의 외교관이었던 '메테르니히'의 …

[노르웨이 #058] 심장이 쫄깃해지는 아찔한 바위, 크셰라그볼튼(Kjeragbolten)

[노르웨이 #058] 심장이 쫄깃해지는 아찔한 바위, 크셰라그볼튼(Kjeragbolten)<p>뤼세피요르드에 수십번의 눈도장을 찍고 난 뒤에야 우리는 크셰라그볼튼으로 향했다. 사실 이곳에 올라온 이유 자체가 크셰라그볼튼 때문이었는데, 의외로 뤼세 피요르드가 너무 멋있어서 …

가로스길에서 즐기는 영국체험, GREAT 페스티벌

<b>가로스길에서 즐기는 영국체험</b><p><b>GREAT 페스티벌</b><p><b></b><p>화창한 봄날 주말이다. 집에만 있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 갈 곳은 많고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p>고민끝에 결정한 곳은 가로수길, 영국문화를 알리고 체험 할 수 있는 'GREAT 페스티벌'이 진행되고 있는 곳이다.<p>며칠전에 …

마요르카에 닿은 가우디의 숨결, 팔마 대성당 La Seu - 겟어바웃

<b>마요르카에 닿은 가우디의 숨결, 팔마 대성당 La Seu</b><p>스페인은 지중해의 태양 아래 정열과 열정이 어우러진 매력이 넘치는 곳이지만 그 무엇보다도 건축가 가우디와는 절대 떼어놓을 수 없을 것이다. 안토니오 가우디, 그 이유 하나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스페인으로 …

[노르웨이 여행 #059] 남부의 대표적인 트래킹 코스, 프레이케스톨렌(Preikestolen)

<b>[노르웨이 여행 #059] 남부의 대표적인 트래킹 코스, 프레이케스톨렌(Preikestolen)</b><p>아침 일찍 일어나 호텔에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프레이케스톨렌으로 향할 준비를 했다. 오늘은 주먹밥이 아니라 호텔 조식에서 허락맡고 챙긴 샌드위치를 가져왔다. 우리가 …

이스탄불에서 딱 한 곳만 방문한다면, 아야 소피아 - 겟어바웃

<b>이스탄불에서 딱 한 곳만 방문한다면?</b><p><b>바로 여기, 아야 소피아</b><p><b>"절대로 죽지 않을 것처럼 이 세상을 위해 살고, 내일 죽을 것처럼 저 세상을 위해 살아라."</b><p><b>- 터키 명언 中</b> <b>-</b><p>생애 처음으로 이스탄불 땅을 밟아 보기 전, 나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된 <b>'터키문명전-이스탄불의</b> …

노르웨이 트론하임, 내 마음을 사로잡은 여행의 우연 - 겟어바웃

<b>노르웨이 트론하임, 내 마음을 사로잡은 여행의 우연</b><p><b>우연한 마주침은 언제나 옳다</b><p>작년 여름을 그득 채워주었던 노르웨이로의 여행. 그 여행 준비를 시작할 즈음, 내 머릿속을 온통 지배하던 여행지가 있었으니 그곳은 바로 노르웨이의 로포텐과 프라이케스톨렌이었다. 영화 겨울 …

포르투, 언덕 위 빈티지 도시에 물들다 - 겟어바웃

<b>나를 물들인 언덕 위 빈티지 도시</b><p><b>포르투갈 포르투 Porto</b><p>파리, 로마, 뉴욕, 런던, 바르셀로나 등 ..... 세계의 유수 도시들을 보면, 확실한 그만의 카피가 있다. 우리는 그 카피에 이끌려, 그 도시로 향한다. 그러나 때로는 어떤 표현을 해야할지 먹먹해지는 도시가 …

타인의 여행 코스, 얼마나 참고하시나요? 여행일정에 대한 단상

nonie는 지금 런던! 유럽 3개국 '1도시 1주일 여행'을 시작하면서

<b>nonie의 런던-베를린-파리 여행, 지금부터 시작!</b><p>지금은 런던 중심가에서 살짝 떨어진 한적한 동네, 맘씨 좋은 현지인 아주머니의 이층집 방에서 첫 아침을 맞았다. 갑자기 유럽에 가게 되어서 블로그에 공지글 하나도 남기지 못하고 런던행 비행기를 타게 되었다. 이번 …

Prologue. 12시간의 비행, 그리고 런던 에어비앤비 첫날

나에게 벨기에란? 단연 군침도는 나라!

<b>나에게 벨기에란? 단연 군침도는 나라!</b><b><br>벨기에 대표 명물을 찾아서</b> 벨기에는 바다와 인접한 지리적 특성으로 해산물이 발달하여 홍합요리가 유명하고 국가에서 초콜릿 제조법을 법령으로 내렸을 만큼 초콜릿 강국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한가지 더 꼽자면 와플. 벨기에가 와플의 …

런던의 일요일 여행하기, 브릭레인과 올드 스피탈필드 마켓

<b>런던의 일요일엔 브릭레인으로</b><p>런던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거의 예외없이 웨스트민스터 사원과 버킹엄 궁전 등 주요 유적지를 가장 먼저 찾는다. 하지만 나는 런던 여행의 일반적인 코스를 살짝 비틀어서 요일과 날씨에 맞게 배치했다. 특히나 변덕스러운 날씨는 런던 여행에서 가장 …

[스페인여행] 톨레도 대성당 (Toledo Catedral)

고딕 양식의 스페인 대성당들 가운데 가장 스페인적이라고 평가받는 이 시의 대성당은 1226년 페르난도 3세와 대주교 로드리고 히메네스 데 라다가 착공했다. 예술성을 갖춘 이 대성당의 많은 건축작품들 가운데 성가대석, 대형 레타블로마요르('커다란 제단 뒷장식'), …

[스페인여행] Tajo강을 건너는 알칸타라 다리 (Rio Tajo desde Puorta de Alcantara)

마드리드에서 열차를 타고 기차역에 도착해서 스페인 중부지역에서 발원해서 포루투칼을 거쳐 대서양으로 흐르는 Tajo강 협곡을 건너는 중세풍의 다리가 있다. 이 다리가 있는 강변에서 보는 톨레도(Toledo)시의 풍경이 상당히 아름답다고 한다. 톨레도를 들어가는 입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