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min Park

94 Flips | 3 Magazines | 8 Likes | 2 Following | 3 Followers | @drzen153 | Let's do it!

인물 프로필 <류승범

인물상세 메인<p>필모그래피 요약<p>필모그래피 내용 요약 표<p>년도<p>작품 …

organize, read and share what matters to you.

Feedly connects you to the information and knowledge you care about. We help you get more out of you work, education, hobbies and interests. The …

구글에서 직접 소개하는 스마트한 여행법, '나만의 지도 만들기'

中 언론 "韓, 아시아에서나 통할 방식 써" - 머니투데이 뉴스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이 알제리에 대패해 16강 탈락 위기에 몰린 것과 관련, 중국 언론은 다양한 분석을 제기하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p>중국신문망은 23일 경기가 열리기 전만 해도 한국이 알제리를 상대로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 국가로 첫 승리를 거둘 것이라는 기대가 컸지만 4대2로 패배해 실망을 안겼다고 보도했다.<p>중국신문망은 "브라질 월드컵 개막 이후 아시아 축구팀은 한 차례의 승리도 거두지 못했다"며 "호주가 이미 16강 탈락이 확정됐고, 한국과 일본, 이란 등 나머지 세 팀 역시 짐을 싸서 본국으로 돌아가야 할 가능이 높아졌다"고 …

정태춘에서 이승환까지

판화가 이철수, 시인 도종환, 가수 정태춘·박은옥 부부, 사진가 백승기씨가 주축이 되어 만든 ‘호아빈의 리본’이라는 모임이 있다. 베트남 전쟁 당시 한국군이 학살을 저지른 지역 중 하나인 호아빈의 아동을 후원하는 모임이다. 2012년 장학회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

Going Paperless Quick Tip: 5 Spring Cleaning Tips for Streamlining Evernote

The weather here has finally started to feel like spring. Better late than never, I suppose. Spring is my favorite season. Don’t get me wrong, I love …

Google

Sign into Flipboard — Flipboard

doodles!

Sign into Flipboard — Flipboard

Gritty hillside neighborhood of Changsin-dong,... | Robert Koehler Travel Photography

evrystry.com

Copyright

Seville to Barcelona

하늘에서 찍은 283장의 경이로운 사진들

알렉스 맥클린은 언제나 하늘에서 세상을 본다.<p>사진작가인 이 남자는 파일럿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직접 운전하는 세스나기 조종석 밖에 카메라를 설치한 뒤 사진을 찍어왔다.<p>아래 283장의 사진은 그렇게 완성됐다.<p>인간이 자연에 맞서 만들어낸 문명, 그 …

송미숙

[시론]돌아와주렴 제발! - 경향신문

사흘 전 아침, 나는 친구를 만나고 있었다. 밥을 먹었고, 커피를 마셨고, 가벼운 농담도 주고받았다. 친구를 만나기 전 제주로 가는 배가 침몰했다는 소식을 들었고, 승객의 대부분이 수학여행을 떠난 아이들이라는 기사도 읽었지만 다행히 전원 구조되었다고 했다. 그 소식까지만 듣고 나는 다른 날과 똑같은 하루를 보냈다. 어쩌면 이 나라는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니, 대체 이래서야 아이들 소풍인들 마음 놓고 보내겠니, 뭐 그런 식의 상투적인 비난을 조금 더 많이 한 것 정도가 다르다면 다른 날이었을까.<p>그렇게 나는 아무 일도 없는 줄 …

[세상읽기]대한민국에 ‘진짜 선장’은 없는가 - 경향신문

아이들의 방문을 살며시 열어본다. 내 아이가 어두운 바닷속에 가라앉은 ‘난파선’이 아닌 자신의 침대에 누워 곤히 잠들어 있는 것을 보고선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p>하지만 이내 죄스러운 마음이 엄습한다. 여객선 세월호에 갇혀 있는 학생들이 나의 아이들이 아니어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것은 아닌가 해서.<p>자식의 생사를 모르는, 혹은 싸늘한 시신으로 돌아온 자식을 안은 부모의 마음을 무슨 말로 표현할까. 매일, 매순간 보고 있을 때에도 부모의 마음은 애달프고 간절하다. 애써 아닌 척해도 그러하다. 때때로 엄하게 꾸짖고 나서는 속이 상해 몇 날 …

Google Maps

바르셀로나 여행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고딕지구. 2000년 바르셀로나의 역사를 잘 알 수 있다는 곳. 가우디 건물 말고는 볼 거 없는 깍쟁이 도시같은 곳일 줄 알았는데 특히 이곳이 그 생각을 완전히 깨버렸다. 미로같은 고딕지구를 벗어나 람블라스거리로 갈 때면 중세에서 현실세계로 넘어가는 느낌이랄까?? 뭔가 묘했다. 마지막 일정에 피카소 박물관을 넣었는데 줄 기다리다가 박차고 나와 다시 한번 고딕지구 미로 속에 들어간 건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잘한 것 같다👏👏 #스페인#바르셀로나#고딕지구#유럽여행#유럽#혼자하는스페인여행#Spain#Barcelona#barrigòtic#Gòtic#Europe#inststravel#travel#viaje

#europe #spain #winter #journey #travel #espana #madrid #royalpalace #유럽 #여행 #스페인 #에스파냐 #마드리드 #ヨーロッパ #スペイン #マドリード

#spain#sevilla#스페인#세비야#스페인광장#여행#비누방울#꼬맹이들#꽃할배 들고 스페인광장 갔나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