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han

40 Added | 3 Magazines | 31 Followers | @dhlim9481 | Keep up with Donghan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Donghan”

[일본여행/도코나메] 도자기 산책길, 도자기 도시의 정취가 감도는 곳

<b>도자기 도시의 정취가 감도는 곳, 도자기 산책길</b><p>[도코나메/일본여행]<p>천년의 역사를 가진 도코나메 도자기로 인해 도시 곳곳에서 굴뚝풍경을 볼 수 있고<p>가마가 있는 공장이 남아있어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 할 수 있는 도코나메..<p>도코나메역에서 도보로 10여분 거리에 …

필리핀 다바오, 보라카이 여행 프롤로그

<b>- 필리핀 다바오, 보라카이 여행 프롤로그 -</b><p>한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이면 접근할 수 있는 필리핀은<p>동남아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의 여행지이다.<p>필리핀은 몇년전 세부/보홀에서 황금같은 휴식을 가지며 짧은 인연을 맺었다.<p>힘들고 지쳤을 때 일상에서의 아름다운 탈출을 꿈꾸게 …

[필리핀여행/마닐라] 마닐라 맛집, 소피텔 레스토랑 스파이럴

<b>마닐라 맛집, 소피텔 레스토랑 스파이럴</b><p>[마닐라/필리핀여행]<p>필리핀으로 출발하는 날이다.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 간단히 씻고 공항으로 출발했다.<p>분위기를 다소 다운 시키는 비가 대지에 뿌려주지만<p>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가지고 공항으로 향하는 마음을 희석시키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p>…

[필리핀여행/다바오] 다바오 맛집, 마리나 튜나

<b>다바오 맛집, 마리나 튜나</b><p>[다바오/필리핀여행]<p>마닐라 소피텔 스파이럴에서 거하게 먹은 후 다바오로 향하는 세부 퍼시픽 항공에 몸을 실었다.<p>다바오는 필리핀의 유명 관광지인 세부나 보라카이, 마닐라에 비해<p>여행으로 많이 가지 않는 곳인 만큼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

필리핀 다바오 호텔 추천: 파크인

<b>다바오호텔, 파크인</b><p>[다바오/필리핀여행]<p>마닐라에서 점심을 먹고 국내선을 이용해서 다바오에 도착하니 저녁이다.<p>필리핀 다바오에서 첫날밤의 인연을 맺게된 곳은 파크인 호텔.<p>2013년 2월에 오픈한 신생호텔로 다바오 시티 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20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

[필리핀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석양

<b>보라카이 석양</b><p>[보라카이/필리핀여행]<p>세계 3대 석양이라는 명성이 있는 보라카이 석양을 보기위해<p>화이트비치에서 기다리는 동안 시간은 느리게 흘러가는 것 갔았다.<p>그 아름다운 자태를 빨리 보고 싶어서일까!!!<p>보라카이의 대표적인 해변인 화이트비치에는 일출을 보기위해 몰려드는 …

[필리핀여행/다바오] 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마티나 타운 스퀘어

<b>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마티나 타운 스퀘어</b><p>[다바오/필리핀여행]<p>호텔에 짐을 풀고 달려간 곳은 마티나 타운 스퀘어(Matina Town Square).<p>바, 카페 그리고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다바오의 대표적인 복합 문화공간으로<p>필리핀의 뜨거운 한낮을 피해 라이브 공연을 …

[필리핀여행/다바오] 세상에서 가장 큰 독수리, 필리핀 독수리

[필리핀여행/다바오] 세계에서 가장 큰 독수리를 보자, 필리핀 독수리 재단

<b>세계에서 가장 큰 독수리를 보자, 필리핀 독수리 재단</b><p>[다바오/필리핀여행]<p>다바오에서 하룻밤이 지나가고 다음날이다.<p>필리핀의 더운 날씨가 점점 적응이 되가는지 날씨에 대한 짜증이 다소 덜하다.<p>아침식사 후 향한곳은 필리핀 독수리재단..<p>필리핀 독수리재단은 멸종에 처한 필리핀 …

[필리핀여행/다바오] 동심

[필리핀여행/다바오] 코브라 출입금지

[도쿄여행] 아름다운 공간을 꿈꾸다, 설레임의 공간 다이칸야마 츠타야 서점 & 스타벅스 다이칸야마 텀블러

도쿄 아트 산책이라는 책을 위해 취재를 하며 도쿄와 도쿄 근교의 500여 곳의 갤러리, 박물관, 미술관을 둘러볼 때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는 아오야마 북 센터등 서점이나 책을 테마로 한 공간에도 많이 들리곤 하였는데요 당시에는 한창 건물을 짓고 있는 중이던 …

[도쿄여행] 언제나 비가 내리는 카페, 도쿄 나카메구로의 베지테리안 카페 알라스카 (Cafe Alaska)

도쿄의 비내리는 어느 날, 나카메구로(中目黒) 강을 따라 한참을 걷던 중 <br>이런날에 어울리는 카페를 발견, 다가가봅니다.<p>Cafe Alaska<p>나카메구로의 베지테리안 카페 알라스카<p>오가닉, 웰빙 언제부터인가 자주 듣게 되는 단어 <br>어렸을 때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던 채소들이 …

[도쿄여행] 모자를 쓰고 먹으면 안되는 프랑스 과자 전문점, 다이칸야마 IL PLEUT SURLA SEINE

도쿄의 달콤한 스위트를 찾아<br>다이칸야마의 IL PLEUT SURLA SEINE에 찾아가 보았습니다.<p>파티스리 일 프루 슐 라 세누(パティスリー イル・プルー・シュル・ラ・セーヌ)<br>프랑스 과자 파티쉐인 류미타 토오루(弓田亨)씨가 기획하여 만든 과자 전문점으로 자칭 일본에서 …

[도쿄여행] 밥을 먹어도, 술을 먹어도, 카페를 즐겨도 좋은 나카메구로의 카페 하나비

나카메구로(中目黒)강을 따라 걷다. 우연히 만난 카페<br>하나비(hanabi)<p>하나비(花火)는 일본어로 불꽃놀이를 의미하며 왜 하나비를 가게이름으로 하였는지는 점장이 저녁에 출근한다고 하여 물어보지 못하였습니다.<p><p>거리에 놓여있는 간판의 안내가 귀엽고 정성스럽기도 …

산토리니 여행의 첫번째 호텔, 피라마을 언덕호텔 포르토 피라 - 레디꼬 블로그

산토리니 여행 중 맛본 첫번째 식사, 니콜라스의 그리스 가정식 - 레디꼬 블로그

산토리니의 그저그런, 유명하지 않은 소소한 풍경들 - 레디꼬 블로그

최고의 커플여행지일 수 밖에 없는 산토리니 피라마을 - 레디꼬 블로그

[야마구치 여행] 규슈 주변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소한 우엉 튀김 우동, 야마구치현의 특산물을 맛 보다.

이것이 유래가 되어 각 지역에서 재배를 시작하였고 1898년에 20세기에 발견 하였다 하여 20세기 배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일본의 돗토리현과 야마구치현이 이 배를 많이 재배하고 있습니다.<p>이때는 뭔지 모르겠고 비싸서 사지 않았는데 맛볼 걸 후회하고 …

[도쿄여행] 일본에서 가장 교자를 많이 먹는 마을 우츠노미야, 우츠노미야 교자 전문점 마사시

일본에서 교자(餃子)를 가장 많이 먹는 도시 우츠노미야(宇都宮)에 교자를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br>우츠노미야는 도쿄 근교의 지방도시로 도치기(栃木)현의 중심도시 입니다.<p>우츠노미야는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50분 정도, 일반열차(급행)으로 2시간 가까히 걸립니다. <br>신칸센은 …

[도쿄여행] 일본 교자의 마을 우츠노미야, NO.1 인기의 교자 전문점 밍밍 (우츠노미야 교자 고마치)

우츠노미야 교자 탐방<br>우츠노미야 인기 교자 전문점 마사시에 이어 이번에는 우츠노미야 교자라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인 밍밍에 찾아가 보았습니다.<p>우츠노미야 밍밍(宇都宮みんみん) 교자 전문점<br>1958년 우츠노미야시의 중심부였던 미야지마쵸에 가게를 오픈 오랫동안 우츠노미야의 …

[도쿄여행] 가와고에 에서 먹은 두툼한 계란 말이,

도쿄여행, 뭔가 일본스러운 곳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 할 만한 곳으로 <br>일본느낌이 물씬 나는 곳인 가와고에(川越)에 다녀왔습니다. <br><p>가와고에에서 뭘 먹을까 고민 중에 찾아간 곳은 가와고에의 유명한 계란말이 전문점 오하나 그릴(OHANA GRILL) 입니다.<p><p>이곳의 …

[이벤트] 돗토리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아름다운 모래사구 돗토리 사구 보러 놀러가요~!

주요 관광명소로는 JR돗토리역에서 버스로 약 20분정도 거리에 자리한 동양 최대 사구인 ‘돗토리사구‘가 대표적이며, 대중교통편을 통해 당일 코스로 방문할 수 있는 요시오카온천 등의 온천관광지 및 유네스코 지질공원(지오파크)에 인정된 리아스식해안의 절경을 만끽하는 …

[도쿄여행] 가와고에에서 먹은 재미있는 먹거리, 가와고에 명물 고구마 주먹밥

가와고에의 한 상점거리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맛있게 먹고 있어 행렬에 살짝 끼어들었습니다.<p><p>노란 과자 같은 것을 먹어보라며 마구 건내주는 할아버지 <br>이것을 먹기 위해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p>가게에 할아버지는 이곳의 상품으로 기네스에 도전하고 있는 것 …

[도쿄여행] 가와고에의 명물 절묘한 맛의 다코야키 센베이, 다코센

가와고에의 과자거리 가시야요코초(菓子屋横丁)를 걷다 재미있는 가게를 발견하였습니다. <br>유카타를 입은 미모의 여성분이 무언가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p><p>눈을 뜨지 못하는 것일까요? 찍은 사진마다 전부 눈을 감고 있는 과자거리의 여성분<p>여기 천엔하며 돈을 내밀었더니 눈이 활짝 …

[도쿄여행] 불량식품의 거리? 일본 가와고에의 과자거리 가시야 요코초

일본의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마을 가와고에, 아사쿠사와 함께 도쿄 근교에서 가장 일본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중 한곳입니다.<p>가와고에(川越)는 도쿄의 이케부쿠로에서 전차를 타고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입니다.<p>가와고에 …

[도쿄여행] 장인이 만든 붕어빵 가와고에 과자거리(가시야 요코초)의 붕어빵

가와고에의 과자거리 가시야요코초의 붕어빵 전문점 가와시마야(かわしま屋)<br>이곳에도 긴 행렬이 늘어서 있어 들려보았습니다.<p><p>적어도 30년 이상은 붕어빵을 만드셨을 것이라 추정되는 할아버지께서 조리복을 입고 조리모를 쓰고 열심히 붕어빵을 담고 계십니다.<p>붕어빵은 …

[도쿄여행] 도쿄 가와고에의 명물 고구마 우동을 맛보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가와고에의 먹거리 이야기 입니다.<p>가와고에는 군것질 거리도, 맛있는 식당도 가득하여 하루 종일 배가 빵빵하여 돌아다니곤 하였습니다. <br>이날 점심으로 먹은 요리는 다양한 요리 중 고민고민 끝에 찾아간 우동가게의 우동이였습니다.<p><p>가네츠키우동 …

[도쿄여행] 가와고에의 웰빙 두부 요리와 두유 앙코로야키

<p>먹고 먹고 또 먹고 군것질 거리 가득한 가와고에 <br>이번에는 디저트(?) 겸 가와고에의 두부요리를 먹으러 가보았습니다.<p>쵸우베이도후(長兵豆腐)라는 두부 가게 겸 앙코로야키(팥이 든 만쥬) 가게로 두부 가게 옆에 두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p>10명만 들어가도 …